금요일에 United Lunch Alliance는 차세대 Volcan Rocket의 새로운 출시가 시작되기 전에 미국 우주 포스와 국가 개정 사무소를 사용하기 전에 두 개의 “자격 증명”테스트 항공편 중 두 번째로 기각되어 국가 개정 사무소를 위해 우선 순위가 높은 국가 보호 페달을 수행했습니다.
높은
Northrope Gromeman의 두 개의 하드 프로페셔널 스트랩 온 Boasters는 더 낮은 대기에서 오르는 동안 명확한 노즐 고장을 겪었지만 화산은 궤도를 계속할 수있었습니다.
ULA CEO 인 Tory Bruno X의 독자에 대한 응답으로 독자는 노즐의 노즐이 “감소되고 불완전한 추력”이라고 말했다.
높은
Volcan의 2 개의 파란색 소스 빌드 B-4 엔진과 트윈 솔리드 로켓 부스터 또는 SRBS, 아침 : 25 : 25, EDT의 Thunder Life는 2 백만 파운드의 딱딱한 포효로 아침의 침착성을 산산조각 냈습니다.
키가 202 피트, 150 만 파운드 로켓, 롤링 붉은 흰색 정복, 하늘의 케이프 커 내버 랄 스페이스 포스 스테이션의 발사 단지에서 장식되어 동부 궤적의 두꺼운 하위 대기에서 속도를 빠르게 증가시킵니다.
Booster Extraordinary는 37 초 후 오른쪽의 SRB에서 스파크가 떨어지면 긴 추적 카메라보기에서 볼 수 있습니다. 그 부스터의 exest plum은 극적으로 바뀌었지만 로켓은 계속해서 우주로 올라갔습니다.
우주 비행이 지금입니다
또 다른 독자는 Bruno X에게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연방 항공국 (Federal Aviation Administration)은 부스터 문제를 알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으로는 불일치로 스트랩 온 부스터가 태워졌고 제트슨은 엘리베이터 후 약 2 분 후에 완료되었습니다. Methane -siege B -4s, 모두가 550,000 파운드의 추력을 생산하고, 폐쇄하기 전에 3 분 이상 아래의 대기에서 로켓을 확장합니다.
그런 다음 비 이용한 단계는 대서양 충돌이되었고 비행은 두 개의 Airzet Rocketdine RL 10C 엔진의 강도에서 더 높은 수준에서 계속되었습니다.
궤도에 도달 한 후 두 번째로 엔진이 해산되어 우주에서 다시 시작할 수있는 기능을 보여주었습니다.
저속한 1 월 8 일 처녀 출시 그는 장애물없이 떠났고, 상업적으로 만든 달 랜더를 성공적으로 보내 주었다. 두 번째 비행의 경우 ULA는 처음에 시에라 우주 공간 화물선을 출시 할 계획 이었지만 첫 번째 비행에서 Dream Chazer를 출시했지만 우주선은 제 시간에 제공 될 수 없었습니다.
대신 ULA는 소위 “질량 시뮬레이터”인 화산에 더미 페달을 배치하여 장기 비행 및 몇 가지 기술 데모를 가능하게하여 추가 자료를 설치하여 54 분 시연 중에 가능한 한 많은 데이터를 기록 할 수 있도록했습니다.
Bruuno는 발사되기 전에 “Sarti 2″Mission “은 문자 그대로 초기 목적을 가지고 있으며, 이는 두 번째로 날아가고 또 다른 성공을 거둘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비행 데이터 검토의 우수한 성능을 확인하면서 “그러면 국가 보호를 비행 할 준비가되었습니다”급여로드.
해당 데이터 검토에서 Solid Fuel Booster 문제가 어떻게 재생 될 수 있는지, 로켓의 마지막 인증서는 아직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브루노는 올해 말에 두 가지 임무가 계획되어 있으며 브루노는 “긴급”이라고 묘사합니다. 그는 가능한 우주력 또는 NRO 급여로드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지만, 국가 안보 임무는 일반적으로 광학 및 레이더 이미징, 전자 오디션, 암호화 된 통신 릴레이 및 기타 상단 점수 페이로드를 도입했습니다.
Bruno는 Volcan이 두 번째 항공기에 활발한 pedload를 가지고 있지 않았다고 ULA는 차량을 식별하기 위해 사용할 수있는 더 많은 재료를 추가했다고 말했다.
“우리는 우리가 앞으로 나아갈 때 로켓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더 잘 이해하는 데 도움이되도록 다른 모든 가전 제품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것은 인증을받을 두 번째 비행, 그리고 우리 자신의 기술 테스트입니다.”
ULA 감독은 Vulkan을 “우리 조직의 미래”라고 설명합니다. 이미 은퇴 한 델타 4 로켓 패밀리와 미국 우주 프로그램의 첫날 내에있는 존경받는 아틀라스 라인을 대체하고 있습니다.
ULA는 여전히 인벤토리에 15 개의 Atlas 5 로켓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8 개의 Amazon Qiper는 인터넷 릴레이 위성을 시작하는 데 사용될 것이며, 6 개의 Boeing Starliner Kru Ferry Ship은 국제 우주 정거장에 예약되어 있으며 Viasat Communications 위성이 궤도를 확장하기 위해 지정되었습니다.
이 임무가 향후 몇 년 동안 비행 한 후에는 Volcan이 회사의 유일한 발사기가 될 것입니다.
로켓의 첫 비행 전에 볼칸 개발 담당 부사장 인 마크 펠러 (Mark Peller)는“우리가 개발 한 시스템은 다가올 수년 동안 매우 밝고 번영하는 미래를 위해 수년 동안 실제로왔다”고 말했다. “그것은 이미 시장에서 경쟁이 치열한 제품으로 입증되었으며, 첫 번째 항공기에는 70 개가 넘는 미션 주문서가 있습니다.”
Amazon 창립자 Jeff Bezos가 소유 한 우주 회사 인 All -American Driven Vulkan Blue Origin이 제작 한 2 개의 B -4 첫 단계 엔진에 따라 러시아어 구축 RD -180 엔진을 사용하는 Atlas 5와 달리 Amazon Founder Jeff Bezos가 소유 한 우주 회사.
Liftfe, Twin B -4는 110 만 파운드의 추력을 생성합니다. 2 개의 스트랩 온 솔리드 프롤 리안 부스터는 919,200 파운드 이상의 푸시를 생산하여 총 2 백만 파운드를 제공합니다. 미션의 요구 사항에 따라 화산은 6 개의 스트랩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수소 늑대 센터 5 고급 엔진은 23,825 파운드의 추력을 생산하여 소위 고전력 궤도에서 무거운 군용 페이로드를 발사 할 수 있으며, 이는 저렴한 궤도에 유리한 로켓에 의해 쉽게 도달 할 수 없습니다.
Bruno Volcan은 로켓의 비용을 밝히지 않을 것입니다.
“이 임무 후에이 임무 이후 우주 군에 대한 몇 가지 임무가있을 것입니다.” “우리는 올해 갈 준비가 된 사람들이 더 이상 긴급하고 꿈의 체이서를 기다릴 수 없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