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엔터테인먼트 Taylor Swift의 컬러 오렌지 컬러는 소셜 미디어 브랜딩 블로킹을 좋아합니다.

Taylor Swift의 컬러 오렌지 컬러는 소셜 미디어 브랜딩 블로킹을 좋아합니다.

5
0

테일러 스위프트다가오는 앨범 릴리스와 모든 것들이 팬이나 거대한 경제 텔윅으로 변신 브랜드를 찾는 브랜드에서는 손실되지 않습니다.

수요일 이후 Swift로 움직입니다 “New Sheight”팟 캐스트 NFL 축구 스타 Travis Celius가 공동 주최 한 그의 남자 친구는 그의 열두 번째 스튜디오 앨범 “The Life of a Shosl”의 임박한 출시를 발표했으며, 주요 회사는 마케팅 오버 드라이브에 갔다.

United Airlines에서 Olive Garden에 이르기까지 많은 기업들이 새 앨범 발표 직후 자체 소셜 미디어 계정에 Orange-Hollywood Mems를 게시하기 시작했습니다. Shake Shack, FedEx, Buffalo Wild Wings, Cinabon, Walmart 및 Netflix도 그랬습니다.

스위프트는 시대 말에 오렌지를 여러 번 입고 무대에 등장했기 때문에 수요일에 팟 캐스트에서 색상에 대한 자신의 감정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14 번의 그래미 우승자는 공동 호스트-자슨 켈 (Jason Kels)의 제이슨 켈 (Jason Kels)에“내 인생의 느낌에 대해 강하게 느낀다”고 말했다.

테일러 스위프트 (Taylor Swift)는 2024 년 5 월 9 일 파리에서 열린 Eras 투어 콘서트에서 파리 르 방위 아레나에서 오렌지에서 공연했습니다.

루이스 졸리 / ap


많은 사람들은 그들의 브랜드가 Swift에 묶인 가격을 보았던 것처럼 보였습니다.

캐나다 국경의 북쪽과 남쪽에는 12 개 이상의 NHL 팀이 있으며 Swift의 새 앨범을 인식하고 소셜 미디어 게시물을 팔로우합니다.

XO조차도 실행 중이며 새로운 프로파일 픽이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게시물은 곧 550 만 회의 조회수를 얻었습니다.

Google Swift는 Swift “The Life of a Shosl”으로 10 월에 10 월을 축하하기 위해 검색 엔진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Taylor Swift”를 검색하는 사용자는 Orange Digital이 샤워를 고백하고 Orange Hearts 와이 문구를 불 태우는 사용자를 환영합니다.

스위프트 투어의 존재는 경제적 인 사건이되었습니다. 2 년 전 가수 시대로의 첫 번째 여행은 첫 번째 투어였습니다. 수십억 달러를 초과합니다2023 년의 폴스터 (Polester)의 차트에 따르면. Swift가 등장한 이후 도시와 주변 지역은 큰 경제적 열정을 등록했습니다. 수천 명의 팬들이 순례를 만들고 호텔, 레스토랑 및 다른 곳에서 돈을 썼습니다.

수요일 팟 캐스트에서 Swift는 Lassik Eye 수술을 받았다고 언급했습니다. 응답으로 Lasik.com의 X 계정은 Bhagw라는 이름을 홍보하기 위해 언제라도 낭비되지 않았습니다. 금요일에 포스트는 450,000 회 이상의 조회수와 17,000 개의 선택을 가졌습니다.

CBS News는 최근 약 5.5 명의 미국 Lasicks가 매년 통과한다고보고했습니다. 그리고 미국의 Refactive Surgery Council은 합병증 률이 1%보다 낮으며 부작용 비정상적이지 않습니다 절차를 고려하는 사람들은 가볍게 취해서는 안됩니다.

Celsi Brothers와의 Swift의 두 시간 채팅은 가수의 첫 번째 팟 캐스트 인터뷰를 표시합니다. 이는 매체의 이정표입니다.

목요일 오후, 수요일 밤의 대화는 이미 YouTube에서 1,170 만 회 이상 나타났습니다. Instagram, Tikatok, X 및 다른 곳에서 배포 된 클립은 4 억 개 이상의 조회수를 받았으며 에피소드는 오디오 플랫폼에서 스트리밍 할 수있었습니다.

추가 기록이어야하지만. 웹 사이트에 따르면 지금까지 YouTube에서 가장 눈에 띄는 팟 캐스트 에피소드와 지금까지 가장 허용되는 팟 캐스트는 Saudi Arabia Arabic Podcast Network 및 Independent Journalism 플랫폼이라는 회사가 있습니다. 이 비디오는 2 년 만에 1 억 4 천 5 백만 회의 조회수를 만들었습니다.

매우 짧은 시간에 언론인들을 인터뷰 한 스위프트 원래 정보가 게시됩니다 다가오는 앨범에 대해, “쇼 가르의 삶“그리고 트래비스는 켈스와 그의 가족과의 관계와 그의 기쁨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의 과거 직업을 완전히 통제했습니다 – 1 년 – 검색.

소스 링크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