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부 장관이 A- 레벨 결과에 대한 그의 미디어 라운드를받는 데 관심이 있다는 메시지 중 하나는 영국의 교육 성과에서 “차별을 차별”하겠다는 정부의 약속이었습니다.
Sundarland MP의 북동쪽 자라는 MP Bridget Philipson은 교육적 단점과 일부 지역이 다른 지역보다 더 나쁜 영향을 미치는 것에 대해 잘 알려져 있습니다. 결과 당일에 그는 백인 노동 계급의 배경 학생들에 대한 테스트의 가장 약한 결과에주의를 기울이는 주제를 만들었습니다.
그는 개조 된 초기 및 부흥 가족 서비스를 포함하는 정부의 “변경 계획”은 차별과 무료 학교 음식 및 무료 아침 식사 클럽 확대의 단점을 해결하기위한 광범위한 노력을 다룰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진정한 변화를 가져 오기에 충분합니까?
교육의 지역 차별은 새로운 것이 아니지만 전문가들이 표현한 것은 올해의 결과에 따르면 영국의 가장 강력하고 약한 성과 지역 사이의 격차가 확장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학생들의 약 3 분의 1이 최소 1 명과 북동쪽을 얻었으며, 이는 가장 낮은 성과로 남아 있었고 A* 등급 간격은 2019 년보다 최소한의 지역적 격차로 9.2 % 증가한 지역으로 남아 있었고 A* 등급 간격은 9.2 % 증가했습니다.
수도에서는 A- 레벨 출품작의 32.1%가 2024 년에 31.3% 이상인 A*를 수여 받았으며, 북동부에 대한 최고 등급의 비율은 2024 년에 23.9%에서 22.9%로 떨어졌습니다. West Midlands는 24.8%에서 24.2%로 떨어졌으며 1 년은 상위 등급에서 하락했습니다.
오프 콜 (Offcol)은 영국 테스트 컨트롤러 (Offcol)는 영토에있는 학교 간의 학년 차이가 지역 간의 차이보다 컸다고 말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안 바우 햄 (Ian Baukham) 최고 컨트롤러는 더 이상 확대되지 않고이 부문의 실망을 나누었고 필립슨에 대한 초점을 환영한다고 말했다.
전문가들에 따르면, 지속적인 빈곤, 뿌리 깊은 구조적 차별 및 코비드의 긴 꼬리가 모두 분열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의 5 개가 넘는 학교를 대표하는 북동부 학교의 이사 인 Chris Jarga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Northeast 학생들은 올해 다시 일했지만 우리 영토와 런던의 구조적 격차가 다시 증가했습니다.
“이것은 학교의 질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8 월에 우리 학생들은 그들의 재능과 비전 결정을 증명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북동부와 런던 사이) 기준을 척 할 수는 없습니다. 그것은 그것을 심각하게 해결하지 못한 정부가 아닙니다.
Northern Power House Partnership CEO Henry Morrison은 또한 “중요하고 깊은 관련 지역 차별”을 비난했습니다. 그는 불우한 가정의 “Do”를 포함하여 A- 레벨을하지 않거나 성과를 거두지 않기로 선택한 학생들은 “자신의 배경의 결과로”자신의 배경의 결과로 “성능이 저조한 학생들은”부족한 가족의 “Do”를 포함한다고 말했다.
“전염병은 오랜 결과를 낳고 있으며, 우리 청소년들이 가장 경쟁력있는 대학이나 견습 과정에서 사용하는 성적은 런던과 같은 지역보다 적습니다.” 베이는 런던과 북동부 대학 적 신청 속도 사이에서 19%에서 26%로 증가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무엇을해야합니까? 이 파트너십은 학생들이 프리미엄을 요구했으며, 가장 불리한 배경 학생들은 불우한 어린이들을위한 최고 부동산 가치를 복원하기 위해 추가 기금을 목표로 삼았습니다. 학생들은 또한 16 년에서 19 세 사이의 프리미엄을 늘릴 것을 촉구했습니다.
교육 정책 연구소의 최고 경영자 인 나탈리 페레 라 (Natalie Pereira)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Pereira는 또한 “모든 수준의 교육 및 전적으로 자금을 지원받는 정부 간 아동 빈곤 기법에 대한 고품질 교육에 대한 투자”를 요구했습니다.
그는 또한 다음과 같이 덧붙였다.
Pereira는 소외 계층 커뮤니티에서 봉사하는 학교에서 최고의 교사를 유치하기 위해 재정적 열정을 부여해야한다고 제안했습니다. 그는 또한 소외 계층 어린이들에게 불필요하게 영향을 미치는 학교의 제외를 줄이라고 제안했다.
정부는 성관계를 폐쇄하기에 충분한 일을하고 있습니까? 페레라는 “아직은 아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