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August 17th, 2025

Gandhi Jayanti의 라이센스 측량사 서비스 : Panguleti Srinivas Reddy

PANGULETI SRINIVAS REDDY | 사진 크레디트 : Ramakrishna g

Panguelti Srinivas Reddy 국무 장관은 허가 된 측량사의 서비스가 10 월 2 일부터 주 전역에 공급 될 것이라고 발표했다.

장관은 면허가있는 설문 조사 훈련의 두 번째 단계가 8 월 7 일부터 20 개 지구 센터에서 시작될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후보자들에게 같은 날 각 지역에있는 설문 조사 부서의 조교사에게보고하도록 지시했다.

Panguleti 씨는 일요일 공무원들과의 검토 회의에서 Vobharti Act의 조항에 따라 토지 등록 중에 설문 조사지도가 강제적이라고 말했다. 이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정부는 라이센스 설문 조사 포함을 가속화하고 있습니다.

그는 첫 번째 훈련 단계는 이미 5 월 2 일부터 5 월 2 일까지 훈련 된 000,3 명의 후보자들과 함께 완료되었다고 말했다. 7 월 23 일과 26 일, JNTU의 감독하에 실질적인 테스트가 수행되었으며 결과가 발표되었습니다. 성공적인 후보자들은 40 일 동안의 훈련을 받았으며 그 후 라이센스가 발급 될 것입니다.

투명성을 보장하기 위해 장관은 경찰관들에게 광범위한 설문 조사 매뉴얼을 준비하도록 지시했다. 그는 수익 및 설문 조사 부서의 상호 관련성을 강조하면서 설문 조사 부서를 직접 강화하면 수익 시스템의 서비스가 개선 될 것이라고 지적했다.

“BRS 정부는 지난 10 년 동안 설문 조사 부서를 완전히 무시했다. 현재 정부는이를 회수하고 부활 시키며 사람들에게 숙련되고 투명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소스 링크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