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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A 경고 노동 단계 운전자 ‘최악의’휘발유와 디젤은 연료 수수료를 향해 밀어 넣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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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이첼 리브스 장관이 가을 예산을 결정한다면 10 년 이상 노동 운전자가 연료 지출에 가까운 “최악의”휘발유와 디젤을 밀어 낼 수 있습니다. 작년에 노동 연료 관세는 서리를 내리기로 결정했고 2022 년 보수당의 5p 삭감을 계속했다.

그러나 할인율과 하이킹 연료는 가솔린 스테이션의 비용을 증가시킬 것이며, 도로 사용자는 2002 년 이후로 가장 높은 청구서를 지불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2021 년의 나머지 부분에서 Preds Petrol 및 Diesel 가격은 “가격 불안정성”을 예측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연료 가격 상승의 위협이 리터당 140p를 지출하는 운전자의 청구서에 더 강력하다고 제안했다.

Luke는 Express.com.u에서 독점적으로 말하면서 : “가격 불안정성과 우편 번호 추첨은 영국 운전자로부터 금지되어 있으며, 전쟁과 관세에 의해 생성 된 세계 경제 및 재무 문제 및 중동과 우크라이나의 기타 요인으로 인해 예측할 수 없게 만듭니다.

“교육감이 VAT로 6P의 5P 연료 관세를 마치면 현재 가솔린 가격은 135P 이상 1 리터로 올라가고 전쟁이 2P 문학 (2012 년 142.5p)에 들어갈 것임을 기억해야합니다 (2012 년 142.5p).”

RAC 연료 워치에 따르면 가솔린 가격은 정기적으로 리터당 120p, 리터당 130p로 변동합니다. 이 기간 동안 코비드의 시작 부분에 탱크를 타기 전에 리터당 140p를 초과하지 않는 가솔린 가격.

한 시점에서, 비정규 휘발유는 지출이 통제를 중단 할 때 리터당 101p 미만 하락했습니다. 2021 년 말 리터당 첫 번째 지출은 140p를 초과했지만 우크라이나의 전투 비용은 리터당 190p로 증가했습니다.

AA는 연료 수수료가 증가함에 따라 운전자는 휘발유와 디젤 자동차를 얻고 전기 모델로 이동하기로 결정할 수 있다고 경고했다.

루크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다.

소스 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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