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과학 기술 제안 된 GST 개혁은 인도에서 자동차와 SUV를 저렴하게 만들 것입니까? 지금은 무엇입니까?

제안 된 GST 개혁은 인도에서 자동차와 SUV를 저렴하게 만들 것입니까? 지금은 무엇입니까?

6
0

인도 정부는 상품 및 서비스 세금 (GST) 구조에 대한 대규모 오버 헬스를 제안하고 있으며, 이는 주로 자동차 산업에 영향을 미칩니다.

GST- 자동차 – 현재 최대 세금 채권 상태 20 % – 엔진의 용량과 차량 규모는 차량 규모와 관련된 충돌을 해결하기 위해 재구성 될 것입니다. PTI그만큼

차량의 현재 세금 구조?

현재 대부분의 자동차는 28 %로 과세됩니다. 결국, 보상 중단은 차량 유형에 따라 1 ~ 22 %로 적용됩니다.

소형 가솔린 자동차의 경우 29 %보다 SUV의 경우 50 % 더 높은 자동차에서 광범위한 총 세금 이벤트가 필요합니다. 이 복잡한 시스템은 빈번한 분류 분쟁으로 이어집니다. 대조적으로, 전기 자동차 (EV)는 현재 5 %의 비율로 세금을 징수하고 있습니다.

소식통이 말했다 PTI GST 시스템이 5 및 18 %이고 선택된 품목의 40 %가 40 % 슬래브 레벨 속도 구조로 전송하기 위해 제안 된 선택된 품목의 40 %를 차량 분류에 의해 차량 분류에 의해 제기 된 분쟁을 끝내기 위해 설정됩니다.

자동차 구매자에게 이러한 변화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자동차가 일반 고객에게 더 저렴 해짐에 따라 제안 된 변경 사항은 수요와 판매가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세금의 구조를 단순화하고 다양한 차량에 대한 전체 세금의 부담을 줄임으로써 새로운 시스템은 정부의 성장 전략의 주요 부분으로 경제를 소비하고 강화하도록 권장됩니다.

자동차에 대한 올바른 새로운 GST 비율은 아직 정부를 확정하지 못했습니다.

GST는 리노베이션을위한 길입니다

12 %와 28 %의 슬래브가 제외 된이 센터의 제안은 2025 년 8 월 21 일에 장관 (GOM)에 의해 논의 될 것입니다. 그 후, 중앙 정부의 재무 장관을 포함하여 GST 협의회는 최종 GST 요율 구조를 승인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재 GST는 5, 12, 18 및 28 % 인 4 개의 슬래브 구조이며, 필요한 품목은 0 또는 5 %의 속도로 수집되고 고급스럽고 Sin 제품은 28 % 슬래브입니다. 이 센터는 GST GST -5 및 18 %에 2 개의 슬래브 만 보유하고 선택된 제품의 경우 40 % 만 보유 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출처도보고했습니다 PTI 그 40 %는 5-7 개의 제품에만 적용될 것입니다.

소스 링크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