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과학 기술 구독은 모든 것들에서 크기가 크고 있습니다. 심지어 차량의 말 전력조차도

구독은 모든 것들에서 크기가 크고 있습니다. 심지어 차량의 말 전력조차도

3
0

소프트웨어가 가장 좋아하는 구독 모델은 이제 자동차에 있습니다.

폭스 바겐은 가격 구조를 취하는 최신 자동차 제조업체가되었습니다. 독일 마크는 일부 ID 3 전기 자동차의 전체 성능에 액세스하기 위해 월간 구독비를 도입했습니다.

자동 익스프레스 스테인드 Volkswagen ID 3 Pro와 Pro SK는 영국에서 201BHP의 생산으로 등재되었지만 228bhp를 강타 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추가 비용을 지불했습니다. 이 추가 27 BHP의 경우, 구매자는 매월 $ 16.50, 매년 £ 165 또는 차량이 다시 판매되는 경우 차량을 이체하는 평생 구독의 경우 £ 649를 지불 할 수 있습니다.

폭스 바겐은 애드온을 “al chhikic power upgrade”라고 설명했습니다.

“고객이 더 스포티 한 운전 경험을 원한다면, 이제 초기 구매 가격이 높을수록 시작에 최선을 다하는 대신 차량의 수명에서이를 수행 할 수있는 옵션이 있습니다.”라고 성명서에서 밝혔다.

EU 기술 💜

EU 기술 장면의 최신 혼란 인 우리의 현명한 설립자 Boris는 이야기이자 의심스러운 AI 예술입니다. 받은 편지함에서 매주 무료입니다. 지금 가입하십시오!

폭스 바겐은 계층 구독 서비스를 도입 한 최초의 자동차 제조업체가 아닙니다. 유럽 브랜드는 BMW, Mercedes-Benz 및 Polester와 같은 모든 월별 요금으로 모델을 특별히 선호했습니다.

회사는 계획이 제어, 유연성 및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제공한다고 주장합니다. 또한 소중한 현금 흐름, 우편물 구매 및 고객 정보를 제공합니다. 요컨대, 그들은 자동차를 플랫폼으로 전환합니다. 소프트웨어에서 유비쿼터스가 된 모델 전사입니다.

신청에 대한 일회성 지불 일이 이루어졌습니다. 구독은 이제 20 대 초반의 Spotify, Netflix 및 생산성 응용 프로그램에 의해 지배적 인 모델입니다.

아직도 있습니다 장비 섹션 원치 않는 구독에서 취소하십시오. 당연히 구독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서비스의 결합 된 지출은 대량으로 추가 될 수 있습니다. 그들은 가격을 인상하거나 충격적인 기능을 제거 할 수있는 공급 업체에 따라 소유 한 물건에 대해 영원히 지불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분명히이 모든 서비스에 대한 접근을 잃을 수 없습니다. 더 좋은 점은 우리는 좋은 구식 사운드를 전파 할 수 있습니다. 이 회사는 차량의 가열석에 대한 월 수수료로 분노의 결과로 이미 계획을 폐기 할 수있는 BMW 고객을 위해 일했습니다.

또는 일부 기술 군주가 우리가 호흡하는 공기에 대한 월경 수수료를 청구하기 시작할 때까지 구독 크립의 확산을 기다릴 수 있습니다. 나는 지갑으로 투표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나는 키보드의 편안함에서 영웅적으로 항의 할 것입니다.

소스 링크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