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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건 단백질 파우더 시장”이라는 제목의 Allied Market Research에서 발표한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비건 단백질 파우더 시장 규모는 2021년 35억 달러에서 2031년까지 연평균 7.8% 성장하여 73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2년부터 2031년까지.

글로벌 비건 단백질 파우더 시장에서 활동하는 플레이어는 비건 단백질 파우더 점유율을 확대하고 수익성을 높이며 시장에서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 다양한 개발 전략을 채택했습니다. 비건 단백질 분말 산업 보고서에 소개된 주요 업체로는 Archon Vitamin LLC., Sequel Natural Ltd., Hormel Foods Corporation, Vital Amine, Inc., NOW Health Group, Inc., Nutiva Inc., General Nutrition Centers, Inc., True가 있습니다. Nutrition, MusclePharm Corporation, Glanbia plc, Abbott Laboratories, GlaxoSmithKline Plc, ABH Pharma Inc., Suppleform, Vitaco Health, Amway Corporation 및 Herbalife International of America In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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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백질은 필수 영양소이며 물 다음으로 체내에 존재하는 두 번째로 풍부한 물질입니다. 단백질 보충제는 유제품, 계란, 밀, 대두, 완두콩 등을 포함하는 동식물에서 얻은 농축 단백질 공급원입니다. 그러나 비건 인구의 증가는 결국 식물성 단백질 보충제에 대한 수요를 촉발시켰습니다. 비건 단백질 파우더는 단백질 농축물, 단백질 분리물 및 단백질 가수분해물로 시중에서 구할 수 있는 가장 일반적인 단백질 보충제 중 하나입니다.

농축액은 60%-80% 단백질과 20%-30% 지방 및 탄수화물로 구성됩니다. 분리물은 90%-95%의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으며 가수분해물은 단백질 흡수를 촉진하여 운동에 대한 근육 성장 반응을 향상시킵니다. 이러한 제품은 근육을 만들고, 체질량을 늘리고 유지하거나, 체중을 줄이기 위해 노력하는 개인이 소비합니다. 또한 사람들은 격렬한 운동을 통해 필요한 에너지와 비타민을 보충하고 음식 섭취 감소로 인해 손실된 영양소와 비타민을 보충하기 위해 단백질 보충제를 섭취합니다. 비건 단백질 파우더 소비와 관련된 건강상의 이점과 다양한 지역의 사람들 사이에서 피트니스 문제의 증가가 시장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또한 피트니스 및 트레이닝 센터 수의 증가, 가처분 소득의 급증, 비만율의 놀라운 증가는 시장 성장을 촉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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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종성 영양실조, 감염 증가, 근육의 느린 치유 등과 같은 건강 문제의 발생률 증가는 소비자의 건강 및 피트니스 의식을 높입니다. 채식의 채택은 전 세계적으로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미국인의 30%는 식탁에서 고기를 제외할 뿐만 아니라 식물성 대체 육류를 찾고 있습니다. 소비자는 심각한 건강 문제를 피하기 위해 식습관을 선택적으로 선택해야 합니다. 이것은 차례로 비건 단백질 파우더 시장 수요를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부정적인 홍보와 함께 저렴한 대체품 및 허위 주장의 존재는 예측 기간 동안 비건 단백질 파우더 시장 동향을 방해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개발 도상국의 건강에 민감한 젊은 인구의 단백질 보충제 수요 증가와 미개척 지역의 유통 채널 강화는 전 세계 비건 단백질 파우더 시장 성장에 많은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비건 단백질 분말 시장은 자연, 제품 유형, 연령대, 포장 유형, 유통 채널 및 지역으로 분류됩니다. 본질적으로 시장은 유기농과 일반 시장으로 나뉩니다. 제품 유형별로 시장은 콩, 스피루리나, 호박, 완두콩, 쌀, 대마 등으로 분류됩니다. 연령 그룹에 따라 비건 단백질 파우더 시장 점유율은 Millennials, Generation X 및 Baby Boomers로 구분됩니다. 유통 채널별로는 현대 무역과 전자 상거래로 분류됩니다. 지역별로는 북미(미국, 캐나다, 멕시코), 유럽(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스페인, 영국, 러시아, 베네룩스 및 기타 유럽), 아시아 태평양(중국, 인도, 일본, 한국, 호주,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태국 및 기타 아시아 태평양) 및 LAMEA(브라질, 남아프리카, 사우디아라비아, UAE, 아르헨티나 및 기타 LAME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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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결과:

>기존 부문은 2021년에 30억 2,770만 달러로 시장에 가장 많은 수익을 기여했습니다.

>대두 및 완두 부문은 2021년에 총 67.3%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전자는 약 53.3%의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베이비 붐 세대와 X 세대는 예측 기간 동안 각각 8.5%와 8.2%의 상당한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두 부문의 누적 점유율은 2021년 46.1%였습니다.

>항아리 및 백/파우치 세그먼트2021년에는 총 64.1%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Deung Yon

다양한 콘텐츠를 연구,작성 및 편집하는 데 능숙한 다목적 콘텐츠 작가. 할 수 최소한의 입력으로 작업하여 매력적이고 오류없는 작업을 생성합니다. 7 년의 경험을 가져 오기 입증 된 효과적인 마케팅 및 광고 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