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치 카테터에 대한 수요는 노인 인구가 증가함에 따라 급증하고 있습니다. 나이가 들면서 면역 체계가 약해지고 사람들은 질병에 걸리기 쉽고 암과 신장 질환과 같은 다양한 질병에 시달립니다.
2019년 Population Reference Bureau 데이터에 따르면 일본, 이탈리아, 그리스, 포르투갈 및 독일은 각각 28.2%, 22.8%, 21.8%, 21.8% 및 21.4%의 65세 이상 인구를 가진 상위 5개 국가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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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원과 수술의 수가 계속 증가함에 따라 유치 카테터의 판매도 병행하여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는 주로 수술 중 또는 수술 후 소변을 배출하고 방광을 비워야 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COVID-19 대유행 기간 동안 유치 카테터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이는 주로 COVID-19 및 관련 질병 치료를 위해 병원에 입원하는 환자 수가 증가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COVID-19가 유치 카테터 수요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회사 프로필:
- 텔레플렉스 법인
- 추기경 건강
- B. Braun Melsungen AG
- 콜로플라스트
- 메드트로닉
- ConvaTec, Inc.
- Sterimed 그룹
- 벡턴, 디킨슨 앤 컴퍼니
- 맥케슨 메디컬
- 포이에시스 메디컬
- 쿡 메디컬
- 스미스 메디컬
- 로켓메디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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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 조사의 주요 내용
- 제품별로는 말초 정맥 카테터가 2021년 시장 점유율 66%를 차지한다.
- 소재별로는 테프론(Teflon)이 마찰이 적어 삽입이 용이해 시장점유율 49.8%를 차지하고 있다.
- 포장으로 유치 카테터의 단일 스트립 팩은 2021년 시장 점유율의 62.2%를 차지합니다.
- 최종 사용자별로는 병원에 입원하는 환자 수가 증가함에 따라 병원이 52.2%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 지역별로는 북미가 이 지역의 주요 업체의 존재로 인해 47.9%의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Persistence Market Research 분석가는 “요실금의 증가하는 유병률과 수술 절차의 증가로 인해 10년 동안 유치 카테터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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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공간에서 누가 이기고 있습니까?
유치 카테터의 주요 제조업체 중 일부는 시장 입지를 강화하기 위해 제품 출시, 협력 및 인수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 2016년 11월, Coloplast는 카테터 및 장루 용품의 미국 유통업체인 Comfort Medical을 인수했습니다.
- 2021년 3월 ConvaTec, Inc.는 간헐적 카테터 제조업체인 Cure Medical을 인수했습니다.
- 2019년 5월 Cardinal Health Inc.는 RBL-TG™, RBL-JK™ 및 SUPER TORQUE® PLUS 진단 카테터를 포함한 RADIAL 360 포트폴리오를 출시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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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ersistence Market Research는 전 세계,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예상되는 수익 성장에 대한 포괄적인 연구 보고서를 제공하고 2016년부터 2031년까지 각 하위 세그먼트의 최신 산업 동향에 대한 분석을 제공합니다.
글로벌 유치 카테터 시장은 시장의 모든 측면을 다루고 독자에게 완전한 시장 인텔리전스 접근 방식을 제시하기 위해 세부적으로 분류됩니다. 시장은 제품(유치 요로 카테터, 내재 복수 카테터, 내재 복막 카테터, 내재 신루 카테터 및 말초 정맥 카테터), 재료(라텍스, PVC, 실리콘, 테트라플루오로에틸렌-헥사플루오로프로필렌(테프론) 등)에 따라 5개 부분으로 구분됩니다. ), 포장(단일 스트립 팩 및 키트 팩) 및 최종 사용자(병원, 외래 수술 센터, 장기 요양 센터 및 재택 간호), 전 세계 7개 주요 지역.
회사 소개: 지속성 시장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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