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게임은 게임의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인간의 상호 작용을 위한 비디오 장치를 포함하는 전자 게임입니다. PC 모니터, 모바일 디스플레이, TV 등을 영상기기로 활용한다. 비디오 게임을 하는 데 사용되는 전자 시스템을 플랫폼이라고 합니다. 다양한 플랫폼에는 PC, 콘솔, TV, 모바일 장치 등이 포함됩니다. 다양한 게임 플랫폼에서 다양한 유형의 게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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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디오 게임은 디지털과 물리적인 두 가지 형식으로 제공됩니다. 물리적 형식은 물리적 디스크를 사용하여 게임을 실행하는 형식입니다. 반면 디지털 형식은 다운로드 후 게임이 실행되는 형식이며 재생하는 데 실제 디스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북미는 디지털 게임의 최대 시장이며 유럽이 그 뒤를 잇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디지털 게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시장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게이머 수 증가, 가처분 소득 증가 및 기술 혁신은 디지털 게임 시장의 주요 원동력 중 일부입니다. 활성 게임 플레이어의 수는 전 세계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큰 110개 국가에서 독립적인 조사 기관이 수행한 조사에 따르면 2013년 인구의 약 18.75%가 게임 플레이어이고 24억 명이 인터넷 사용자입니다.
또한 중국에만 1억 8천만 명의 활성 게임 플레이어가 있으며 이는 서유럽의 활성 게임 플레이어 수와 거의 같습니다. 인도, 중국 등 개발도상국의 가처분 소득 증가는 디지털 게임 시장의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가처분 소득을 늘리면 고객은 더 많은 돈을 쓸 수 있습니다.
중국 국가 통계국에 따르면 중국 도시 가구의 연간 1인당 가처분 소득은 2008년 USD 2,271.0에서 2012년 USD 3408.5로 증가했습니다. 인도의 전체 연간 가처분 소득은 2010년 USD 1조 3,662억 달러에서 2013년 1조 5,876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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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게임 시장에서 활동하는 주요 회사로는 Behavior Interactive, Activision Blizzard Inc., Asobo Studio, CCP hf, Changyou.com, Cryptic Studios, 4A Games, GameHouse, Electronic Arts Inc., Gamelion, Konami Corp., Microsoft 등이 있습니다. Corp., Nexon, Rovio Entertainment Ltd., Ubisoft Entertainment SA, Warner Bros. Interactive Entertainment, The Lego Group 및 GungHo Entertain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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