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ed. Mar 22nd, 2023

2030년까지 포괄적인 성장을 목격할 모기 구충제 시장, PMR 연구

모기 구충제 시장 

모기로 인한 건강 위험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높아지고 이러한 위험에 대한 예방 조치로 모기 구충제 사용이 증가함에 따라 전 세계 모기 구충제 시장은 2030년까지 미화 80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모기 구충제 시장은 향후 몇 년 동안 크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모기는 말라리아, 뎅기열 등 다양한 질병을 일으킬 수 있는 성가신 곤충입니다. 그 결과, 모기 퇴치제는 모기가 지역이나 사람의 집에 들어오는 것을 막음으로써 이러한 질병으로부터 보호하는 중요한 도구가 되었습니다.

이 보고서 @ https://www.persistencemarketresearch.com/samples/25825 의 무료 샘플 사본 요청 

이러한 성장을 주도하는 주요 요인 중 일부는 공식 및 기술 측면에서 향상된 제품 제공, 모기 매개 질병을 줄이기 위한 정부 이니셔티브, 모기 관련 질병의 증가 및 모기 구충제에 대한 인식 증가를 포함합니다. 또한 모기 구충제 기술의 발전으로 제품의 효능과 안전성이 향상되었습니다.

코일, 크림, 매트, 스프레이/에어로졸, 합성 모기 구충제, 바이오 기반 모기 구충제 공급원에 의한 기화기 오일 제품으로 세분화된 모기 구충제 시장

모기 구충제의 글로벌 판매는 2022년에 미화 40억 달러의 가치를 창출할 것으로 예상되며 같은 기간 동안 글로벌 판매량(백만 단위)은 1.8배 증가한 54,406백만 단위로 연구되었습니다. 모기 구충제에 대한 전체 시장은 다음을 고려하여 2018-2026년까지 가치 측면에서 8%의 강력한 CAGR을 확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 동남아시아, 사하라 사막 이남 아프리카 및 라틴 아메리카의 여러 지역 정부는 보고된 말라리아 발생을 줄이기 위해 여러 매개체 제어 전략에 상당한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 제조업체는 벡터 매개 질병을 예방하기 위해 효과적이고 환경 친화적인 모기 퇴치 제품 개발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 실내 및 실외 수요를 충족시키는 모기 구충제 제품 외에도 비용 효율적인 고급 제품을 개발하기 위한 천연 소재를 발견하기 위한 연구 개발 이니셔티브에 대한 투자를 늘렸습니다.
  • 소비자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유럽 환경청(European Environmental Agency), 유럽 의약품청(European Medicines Agency) 및 환경 보호국(EPA)과 같은 당국이 설정한 규제의 엄격함은 활성 성분의 농도가 더 낮은 천연 모기 구충제에 대한 수요를 촉진할 것입니다.

주요 선수- 

  • 고드레이 그룹
  • SC Johnson과 아들
  • Dabur 인도 주식 회사
  • Jyothy 연구소 제한
  • 레킷벤키저 그룹 PLC
  • 바스프 SE
  • 스펙트럼 브랜드, INC.
  • 3M 회사
  • 글로벌 소비재 프라이빗 리미티드
  • 약초 전략
  • 기타.

심도 있는 경쟁 분석을 위해 지금 구매하고 최대 20% 할인 @  https://www.persistencemarketresearch.com/checkout/25825 받기

모기 구충제 시장은 제품 유형, 유통 채널 및 지역을 기준으로 분류됩니다.

제품 유형에 따라 시장은 스프레이, 코일/향 스틱, 기화기 및 매트/패치로 더 나눌 수 있습니다. 스프레이 형태는 사용 용이성과 지역 간 가용성으로 인해 모기 구충제 부문을 지배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별로 모기 구충제 시장은 슈퍼마켓/하이퍼마켓, 약국 등으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모기 구충제 시장은 또한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및 중동 및 아프리카(MEA)인 주요 지역과 함께 지리적 존재를 기반으로 분석됩니다. 이 지역 중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모기 구충제 시장은 모기 매개 질병에 대한 소비자 인식 증가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이 분야에 대한 정부의 이니셔티브는 모기 구충제 제품의 판매 증가로 이어졌습니다.

전반적으로 모기 매개 질병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모기 구충제가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으며 그 결과 모기 구충제 시장은 향후 몇 년 동안 크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모기 구충제 제품을 제공하는 회사는 혁신적인 제품 제공을 개발하고 추가 성장을 위해 미개척 시장을 활용하는 데 집중해야 합니다. 또한 모기 구충제 제조업체는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을 활용하여 더 많은 고객에게 다가가고 판매를 늘려야 합니다.

보고서 사용자 정의 요청 @  https://www.persistencemarketresearch.com/request-customization/25825

이 보고서에서 답변된 주요 질문.

모기 구충제 공급업체의 걸림돌은 무엇입니까?

모기 구충제 제조업체의 주요 기회는 무엇입니까?

모기 구충제 수요에 영향을 미치는 안전에 대한 초점은 어떻게 됩니까?

모기 구충제의 글로벌 판매에 대한 규제 영향은 무엇입니까?

모기 구충제의 판매 기회가 가장 큰 지역은 어디입니까?

미국은 모기 구충제 시장에서 어디에 서 있습니까?

중국의 모기 구충제 제조업체에 대한 전망은 어떻습니까?

독일이 모기 구충제 제조업체에게 유리한 시장인 이유는 무엇입니까?

모기 구충제에 대해 벨기에가 다른 유럽 시장을 능가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모기 구충제에 타이어에 대한 수요가 높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모기 퇴치제 판매가 급증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회사 소개: –

비즈니스 인텔리전스는 Persistence Market Research에서 사용하는 모든 비즈니스 모델의 기초입니다. 빅 데이터, 고객 경험 분석 및 실시간 데이터 수집을 포함하는 다차원 소스가 작동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Persistence Market Research의 “마이크로” 작업은 회사가 “거시” 비즈니스 과제를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문의하기:

지속성 시장 조사
주소 – 305 Broadway, 7th Floor, New York City, NY 10007 United States
U.S. Ph. – +1-646-568-7751
USA-Canada 수신자 부담 – +1
800-961-0353 .com

Ree Goo

나 자신,끈적 거리는,지난 12 년 동안이 분야에왔다 성취,창의적이고 숙련 된 콘텐츠 작가/편집기입니다. 나는 다양한 주제에 대한 내용을 작성하고 복잡한 정보를 복용하고 이해하기 쉬운 사본으로 같은 선회의 능력을 가지고 나는 열정적 인 학습자입니다. 수많은 웹사이트와 함께,그것의 진출을 매 순간,웹사이트에 존재하는 데이터는 진정으로 계산. 모든 비즈니스,아무리 큰 또는 작은 자신의 방식으로 고유 하 고 유능한 콘텐츠 작가 되 고,우호적인 방법으로 그것을 가져올 수 있다. 나는 훌륭하게 자신의 기대를 알고 후 내 클라이언트의 가치와 내 글을 병합 할 수 있습니다. 내 고객을 잘 알면 자동으로 자신의 선택에 따라 그들을 위해 콘텐츠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