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un. Mar 26th, 2023

2025년까지 더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는 건설 실란트 시장

ByRee Goo

Mar 18, 2023

글로벌 산업 분석

건축 실란트는 건물 구조의 틈, 조인트 및 개구부를 밀봉하는 데 사용되는 재료입니다. 이 실란트는 물, 공기 및 기타 환경 요소가 건물에 유입되는 것을 방지하는 데 사용됩니다. 건축 실란트는 콘크리트, 목재, 유리 및 금속과 같은 다양한 건축 자재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글로벌 건설용 실란트 시장은 최근 몇 년간 에너지 효율적인 건물에 대한 수요 증가, 도시화 증가, 신흥 경제국의 건설 활동 증가에 힘입어 꾸준히 성장하고 있습니다.

시장 규모:

세계 건설용 실란트 시장은 2017년 84억 3천만 달러에서 2025년까지 110억 6천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며, 예측 기간(2017-2025) 동안 연평균 4.6%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의 성장은 주거용 및 비주거용 건설 활동에서 건설 실란트에 대한 수요 증가에 기인합니다. 친환경 건축 및 지속 가능한 건설 관행에 대한 수요 증가도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샘플 보고서 링크 클릭:  https://www.persistencemarketresearch.com/samples/21376

또한 환경 위협, 누수 및 누출로부터 보호하는 측면에서 부가 가치 혜택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향상된 성능과 더 큰 내구성을 제공합니다. 건축 실란트는 또한 열 및 음향 절연을 제공할 수 있으며 방화벽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역청 및 아스팔트는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건축 실런트이며 수세기 동안 실런트로 활용되었습니다.

시중에는 실리콘 및 폴리우레탄 기반 실란트, 폴리설파이드, 아크릴 라텍스, 합성 고무 및 역청질 실란트 등 다양한 유형의 건축용 실란트가 있습니다. UV에 대한 높은 저항성, 온도 등급 등과 같은 다양한 이점. 또한 폴리우레탄은 목재, 석조물, 금속 등과 같은 다양한 재료에 탄력 있고 견고한 밀봉을 만듭니다.

글로벌 건설 실란트 시장: 세분화

글로벌 건설 실란트 시장은 유형 및 응용 프로그램을 기준으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수지 종류
  • 실리콘
  • 폴리우레탄
  • 폴리설파이드
  • 기타(역청 등)
애플리케이션
  • 글레이징
  • 바닥재 및 접합
  • 위생 및 주방
  • 기타(루핑 등)

맞춤형 보고서 링크 클릭:  https://www.persistencemarketresearch.com/request-customization/21376

글로벌 건설 실란트 시장 : 역학

전 세계적으로 주거용 및 상업용 건물 구조의 건설이 크게 성장했으며, 이에 따라 바닥재 및 확장 조인트 활동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가까운 장래에 건축용 실런트에 대한 수요도 촉진될 것입니다. 또한 환경에 대한 관심은 녹색 건물의 개발로 이어지고 있으며, 이는 결국 전 세계적으로 건설용 실란트에 대한 상당한 수요로 이어질 것입니다.

한편, 휘발성 유기 화합물 배출에 관한 여러 국가의 엄격한 정부 규제는 시장 성장의 주요 과제 중 하나입니다. 함침 폼 테이프는 문과 창문 주위에 오래 지속되는 밀봉을 원하는 설치자와 건축가를 위한 기존의 실리콘 실란트에 대한 매력적인 대안입니다. 

세계적인 건축 실란트 시장: 지역 전망

전 세계적으로 건설 실란트 시장은 중국 및 인도와 같은 개발 도상국의 주거용 건축 활동뿐만 아니라 인프라스트럭처의 성장으로 인해 아시아 태평양 지역이 지배하고 있습니다. 또한 경제 여건이 좋아지면 이 지역의 건축용 실란트 수요도 증가할 것입니다.

중동 및 아프리카는 인구 증가, 1인당 소득 증가로 인해 시장에서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상업 및 주거 활동을 촉진하여 건설 실란트에 대한 수요를 지원합니다. 지역.

북미와 유럽은 가까운 장래에 시장에서 완만한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라틴 아메리카는 예측 기간 동안 꾸준한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산업화와 도시화의 증가로 인해 브라질과 멕시코는 라틴 아메리카 시장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건설 실란트 시장: 시장 참가자

글로벌 건설 실란트 시장의 가치 사슬에서 식별된 일부 시장 참여자의 예로는 Sika AG, BASF SE, HB Fuller Company, Cytec Solvay Group, General Electric Company, PPG Industries, Inc., 3M, Arkema Group, Master Bond 등이 있습니다. Inc., DAP Products Inc. 및 기타.

건축 실란트의 저명한 제조업체는 시장 입지를 강화하기 위해 생산 주기 시간 및 비용을 줄이는 것과 함께 새롭고 진보된 제품의 도입에 주력해 왔습니다. 또한, 세계 건축용 실란트 시장은 전 세계적으로 많은 글로벌 플레이어와 지역 플레이어가 존재하기 때문에 가장 세분화된 시장 중 하나입니다.

연구 보고서는 시장에 대한 포괄적인 평가를 제공하며 사려 깊은 통찰력, 사실, 과거 데이터 및 통계적으로 지원되고 업계에서 검증된 시장 데이터를 포함합니다. 또한 적절한 가정과 방법론을 사용한 예측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연구 보고서는 지역, 응용 프로그램 및 산업과 같은 시장 부문에 따라 분석 및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 보고서는 다음에 대한 배기 분석을 다룹니다.

  • 시장 부문
  • 시장 역학
  • 시장 규모
  • 공급 수요
  • 현재 동향/이슈/도전
  • 경쟁 및 관련 회사
  • 기술
  • 가치 사슬

지역 분석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북미(미국, 캐나다)
  • 라틴 아메리카(멕시코. 브라질)
  • 서유럽(독일, 이탈리아, 프랑스, ​​영국, 스페인)
  • 동유럽(폴란드, 러시아)
  • 아시아 태평양(중국, 인도, ASEAN, 호주 및 뉴질랜드)
  • 일본
  • 중동 및 아프리카(GCC 국가, 남아프리카공화국, 북아프리카)

이 보고서는 업계 분석가의 직접 정보, 정성적 및 정량적 평가, 업계 전문가 및 가치 전반에 걸친 업계 참여자의 의견을 종합한 것입니다.

이 보고서는 상위 시장 동향, 거시 경제 지표 및 부문별 시장 매력과 함께 관리 요인에 대한 심층 분석을 제공합니다. 이 보고서는 또한 시장 부문 및 지역에 대한 다양한 시장 요인의 질적 영향을 매핑합니다.

보고서 하이라이트:

  • 상위 시장의 상세 개요
  • 업계의 변화하는 시장 역학
  • 심층적인 시장 세분화
  • 볼륨 및 가치 측면에서 과거, 현재 및 예상 시장 규모
  • 최근 업계 동향 및 개발
  • 경쟁 구도
  • 제공되는 주요 업체 및 제품의 전략
  • 잠재 및 틈새 부문, 유망한 성장을 보이는 지역
  • 시장 실적에 대한 중립적 시각

보고서를 사전 예약하려면 링크를 클릭하세요:  https://www.persistencemarketresearch.com/checkout/21376

회사 소개:

Persistence Market Research의 화학 및 재료 사업부는 화학 및 재료 산업에 대한 뚜렷하고 정확한 분석을 제공합니다. 화학 분야 범위는 상품, 벌크, 특수 및 석유화학에서 고급 재료, 복합재 및 특히 ‘녹색 대안’, 재활용 및 재생 기술 개발, 공급-수요-무역 평가에 특히 중점을 둔 나노기술로 확장됩니다. 당사의 연구 조사는 ‘The Way Forward’ 개발을 위해 화학 제조업체, 연구 기관, 채널 파트너 및 정부 기관에서 널리 참조됩니다. 

문의하기:

지속성 시장 조사

주소 – 305 Broadway, 7층, 뉴욕시,

뉴욕 10007 미국

미국 박사 – +1-646-568-7751

미국-캐나다 수신자 부담 – +1 800-961-0353

영업 – ​​[email protected]

Ree Goo

나 자신,끈적 거리는,지난 12 년 동안이 분야에왔다 성취,창의적이고 숙련 된 콘텐츠 작가/편집기입니다. 나는 다양한 주제에 대한 내용을 작성하고 복잡한 정보를 복용하고 이해하기 쉬운 사본으로 같은 선회의 능력을 가지고 나는 열정적 인 학습자입니다. 수많은 웹사이트와 함께,그것의 진출을 매 순간,웹사이트에 존재하는 데이터는 진정으로 계산. 모든 비즈니스,아무리 큰 또는 작은 자신의 방식으로 고유 하 고 유능한 콘텐츠 작가 되 고,우호적인 방법으로 그것을 가져올 수 있다. 나는 훌륭하게 자신의 기대를 알고 후 내 클라이언트의 가치와 내 글을 병합 할 수 있습니다. 내 고객을 잘 알면 자동으로 자신의 선택에 따라 그들을 위해 콘텐츠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