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샴푸 시장은 2022년에 약 US$ 31,900 Mn의 가치에 도달하고 평가 기간 동안 적당한 CAGR로 성장할 예정입니다.
샴푸 시장은 모두 예측 기간의 혁신 라인을 따라 고급화될 예정입니다. 유연한 패키징은 CPG 수직으로 직행했으며 예측 기간에도 상황은 동일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소비 후 재활용, 퇴비화 가능, 생분해성 등 다양한 유형의 유연한 포장재가 있습니다. 또한 팻 턴어라운드는 디지털 인쇄된 유연한 포장에 도움이 되므로 CPG 수직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경쟁사보다 앞서 나가려면 [email protected] https://www.persistencemarketresearch.com/samples/10777 을 요청하십시오.
샴푸의 세계 시장은 다양한 이유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 중 일부는 전 세계적으로 1인당 소득이 증가하고 샴푸 영역에서 제품 혁신이 증가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또한, 시장 성장을 돕는 것은 신흥 남성 미용 분야와 유기농 샴푸 및 천연 샴푸와 같은 전문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입니다. 더욱이 환경오염의 위협이 높아지고 있어 탈모, 비듬, 기름진 모발 등 샴푸의 사용이 필요한 다양한 모발 트러블을 유발하고 있습니다. 또한 라이프스타일의 변화와 도시화로 개인위생 및 그루밍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이 높아져 샴푸 시장의 성장에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시장에 대한 중요한 통찰력을 얻으려면 여기에서 사용자 정의를 요청하십시오 @ https://www.persistencemarketresearch.com/request-customization/10777
4 글로벌 샴푸 시장에 대한 예측 하이라이트
- Persistence Market Research의 예측에 따르면 샴푸 부문은 2022년에 거의 미화 11,200백만 달러의 가치에 도달할 예정입니다. 이는 2017-2022년 평가 기간 동안 CAGR 성장이 부진함을 나타냅니다. 샴푸 부문은 2017년까지 제품 유형 부문의 수익 점유율의 1/3 이상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되며 2017년에 비해 2022년까지 시장 점유율을 잃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 Persistence Market Research의 예측에 따르면 중가 부문은 2017년에 약 US$ 9,100 Mn의 가치에 도달할 것입니다. 이는 예측 기간 동안 적당한 CAGR 성장을 나타냅니다. 중가 부문은 2017년 말까지 가격 부문의 총 수익 점유율의 1/3 이상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되며 2017년에 비해 2022년까지 시장 점유율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Persistence Market Research의 예측에 따르면, 남성 인구 통계학적 세그먼트는 2022년에 거의 미화 12,100백만 달러의 가치에 도달할 예정입니다. 남성 인구 통계학적 세그먼트는 2022년 말까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가장 큰 점유율은 남성 인구 통계학적 세그먼트에서 APEJ 지역이 기여했습니다.
- Persistence Market Research는 슈퍼마켓/하이퍼마켓 부문이 2017년부터 2022년까지 약 4%의 연평균 성장률(CAGR)을 보일 것으로 예측합니다.
이 보고서에는 Kao Corporation, Henkel AG & Co. KGaA, Shiseido Company Limited, The Unilever Group, Amway Corporation, The Procter & Gamble Company, The Detox Market Inc와 같은 샴푸 시장의 일부 선도 기업의 프로필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 Kimberly Clark Corporation, Beiersdorf Aktiengesellschaft 및 Church & Dwight Co., Inc.
심도 있는 경쟁 분석을 원하시면 지금 구매하세요@ https://www.persistencemarketresearch.com/checkout/10777
자세히 보기 트렌드 “PMR 독점 기사” https://www.globenewswire.com/en/news-release/2017/09/29/1134755/0/en/Shampoo-Market-Slated-To-Reach-US-31- 900-Million-by-2022-Persistence-Market-Research.html
회사 소개:
Persistence Market Research의 소비재 팀은 전문가 분석, 실행 가능한 통찰력 및 전략적 권장 사항을 제공하여 고유한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요구 사항을 가진 전 세계 고객을 돕습니다. 1,000개 이상의 보고서와 100만 개 이상의 데이터 포인트 레퍼토리를 통해 팀은 10년 이상 50개 이상의 국가에서 소비재 산업을 명료하게 분석했습니다. 엔드투엔드 연구 및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우리가 도울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기 위해 연락하십시오.
문의하기:
Persistence Market Research
주소 – 305 Broadway, 7th Floor, New York City, NY
10007 United States
U.S. Ph. – +1-646-568-7751
미국-캐나다 수신자 부담 – +1 800-961-0353 .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