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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llied Market Research에서 발표한 “형태, 수익 모델 및 장치 채널별 온라인 엔터테인먼트 시장: 글로벌 기회 분석 및 산업 예측, 2021-2027″이라는 제목의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온라인 엔터테인먼트 시장 규모는 2021년부터 2027년까지 20.82%의 CAGR로 2027년까지 6,525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온라인 엔터테인먼트는 스마트폰, 스마트 TV, 노트북 및 태블릿과 같은 스마트 장치를 통해 인터넷을 통한 엔터테인먼트를 말합니다. 스마트폰 채택의 확산과 인터넷의 경제성으로 인해 온라인 트래픽이 증가했으며, 이는 비디오, 오디오, 게임, 웹 라디오 및 전자책 형태의 온라인 엔터테인먼트 콘텐츠에 대한 수요를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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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처분 소득의 증가와 엔터테인먼트에 대한 지출의 증가는 글로벌 온라인 엔터테인먼트 시장의 성장을 촉진합니다. 또한 스마트폰의 대형화 등 스마트 기기의 기술 발전, 스마트 TV 도입은 많은 고객을 끌어들여 전 세계적으로 제품 시장의 성장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와이드 터치스크린, HD 디스플레이 및 강력한 인터넷 연결은 시각적 경험을 향상시켜 세계 시장의 성장에 크게 기여했습니다. 

전통적인 TV에 대한 대체 엔터테인먼트 수단의 증가와 인기 증가는 제품 시장의 성장에 대한 보상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다중 장치 제공 및 디지털 광고에 대한 수요 급증은 글로벌 시장의 성장을 지원하는 기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사이버 위협의 증가, 클라우드 준비 부족 및 농촌 지역의 열악한 연결성은 제품 시장의 성장을 방해합니다. 

현재 온라인 엔터테인먼트 시장 동향에 따라 온라인 엔터테인먼트 시장 세그먼트는 형태, 수익 모델, 장치 및 지역으로 설명됩니다. 형식에 따라 비디오, 오디오, 게임, 인터넷 라디오 등으로 분류됩니다. 수익 모델에 따라 구독, 광고, 후원 등으로 세분화됩니다. 장치에 따라 스마트 폰, 스마트 TV, 프로젝터 및 모니터, 노트북, 데스크톱 및 태블릿 등으로 구분됩니다. 지역별로 북미(미국, 캐나다 및 멕시코), 유럽(독일, 영국, 프랑스, 러시아, 이탈리아, 스페인 및 기타 유럽), 아시아 태평양(중국, 인도, 일본, 호주, 한국 및 기타 아시아 태평양) 및 LAMEA(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에서 분석됩니다.       

수익 모델을 기준으로 구독 부문은 2019년 465억 달러에서 2027년까지 2,261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며 2021년부터 2027년까지 25.5%의 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근 몇 년 동안 구독 기반 수익 모델이 온라인 비즈니스에 주로 사용되었습니다. 이는 구독 기반 가격 책정이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하고, 더 높은 고객 유지율을 제공하고, 배포를 용이하게 하고, 마케팅을 위한 넓은 범위를 제공하고, 비즈니스 일관성을 유지하고, 현금 흐름 관리를 원활하게 하는 것과 같은 관련 이점에 기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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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기를 기준으로 스마트폰 부문은 2027년까지 21.0%의 CAGR로 2,943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스마트폰은 휴대성과 유용성 증가로 인해 채택이 증가하는 것을 목격했습니다. 대형 화면 스마트폰을 사용하여 비디오 보기, 음악 스트리밍, 인터넷 서핑 및 HD 비디오 게임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스마트폰의 발전과 저렴한 인터넷 요금으로 인해 스마트폰 판매가 지속적으로 급증하고 있으며, 이는 온라인 엔터테인먼트 시장 성장을 뒷받침합니다. 또한 인도와 중국과 같은 신흥 경제국은 스마트폰에 대한 엄청난 수요를 목격했으며, 이는 온라인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제작자 및 유통업체에게 잠재적인 성장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를 들어, 인도 브랜드 에퀴티 재단(India Brand Equity Foundation)에 따르면 인도의 스마트폰 판매량은 2016년 1억 240만 대에서 2021년 2억 3,150만 대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중국 판매는 2016년 4억 4,030만 대에서 2021년 4억 6,040만 대로 소폭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따라서 스마트 폰과 인터넷 사용자 기반의 유용성이 커짐에 따라 온라인 엔터테인먼트 시장이 진입 할 수 있습니다. 

지역별로 북미는 2019 년 온라인 엔터테인먼트 시장을 장악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지배력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주로 기술 변화에 대한 빠른 채택, 높은 대역 연결 가용성 및 높은 디지털 문맹률에 기인합니다. 또한, Over-the-top 미디어 서비스는 독창적이고 독특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사용하기 편리하며, 스마트 폰과 호환되는 것과 같은 이점으로 인해 북미 지역에서 주목할만한 인기를 얻었습니다. 스마트 디스플레이 및 스마트 스피커의 통합과 같은 스마트 장치의 기술 발전은 이 지역의 제품 시장의 성장을 더욱 강화합니다. 미국은 북미의 온라인 엔터테인먼트 시장을 장악하고 있으며, 이는 그래픽 및 경험과 같은 다양한 측면의 발전으로 인한 것입니다. 또한 크로스 플랫폼 게임의 출현은 온라인 게임 시장 플레이어에게 매우 유익한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따라서 OTT 미디어 서비스 및 온라인 게임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미국의 온라인 엔터테인먼트 시장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온라인 엔터테인먼트 시장에서 활동하는 플레이어는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고 수익성을 높이며 시장에서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한 주요 개발 전략으로 제품 출시 및 비즈니스 확장을 채택했습니다. 온라인 엔터테인먼트 시장 보고서에서 프로파일링된 주요 업체로는 Amazon Web Services(AWS), Netflix, Inc., Google LLC, Facebook, Tencent Holdings Ltd, Sony Corp, King Digital Entertainment Ltd, Spotify Technology SA, Rakuten, Inc. 및 CBS Corporation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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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의 주요 결과   

  • 온라인 엔터테인먼트 시장 규모는 2019년 1,831억 달러에서 2027년까지 6,525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며 예측 기간 동안 20.8%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형태별로 게임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23.5%의 CAGR을 등록하여 가장 빠른 성장을 목격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 2019년 매출 모델에 따라 광고 부문은 980억 달러로 전 세계 온라인 엔터테인먼트 시장 점유율의 53.5%를 차지했다.   
  • 2019년 미국은 북미에서 가장 눈에 띄는 시장이었으며 예측 기간 동안 14.90%의 CAGR로 성장하여 2027년까지 939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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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수 합병은 최고의 제조업체를 식별하여 잘 계획해야 합니다. 

> 새로운 고객이나 가능한 파트너를 찾고 있는 인구 통계에 따라 분류합니다. 

> 내부 및 외부 프레젠테이션을 지원하기 위해 신뢰할 수 있는 고품질 데이터 및 분석을 제공하는 데 적합합니다. 

> 거대 기업이 개입할 수 있는 영역을 더 잘 파악하여 전술적 이니셔티브를 개발합니다. 

> 비즈니스 잠재력을 높이고 성장시키기 위해 가장 매력적인 프로젝트를 통해 가능한 파트너를 찾아 라이센싱 및 라이센싱 전략을 개발하고 계획합니다. 

> 잠재적으로 강력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갖춘 신규 이민자를 인식하고 경쟁 우위를 확보하기 위한 효과적인 대응 전략을 고안합니다. 

> 효과적인 R&D 전략을 개발하기 위해 경쟁사로부터 정보, 분석 및 전략적 통찰력을 수집합니다. 

관련 보고서 : 

 온라인 게임 시장 https://www.alliedmarketresearch.com/online-gaming-market-A06410  

액션 피규어 장난감 시장  https://www.alliedmarketresearch.com/action-figure-toys-market-A17099  

카지노 게임 장비 시장  https://www.alliedmarketresearch.com/casino-gaming-equipment-market-A09940  

교육용 장난감 시장  https://www.alliedmarketresearch.com/educational-toy-market-A07022 

우리에 관해서 

Allied Market Research(AMR)는 오리건주 포틀랜드에 본사를 둔 Allied Analytics LLP의 풀 서비스 시장 조사 및 비즈니스 컨설팅 부서입니다. Allied Market Research는 글로벌 기업과 중소기업에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품질의 “시장 조사 보고서” 및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AMR은 고객이 전략적 비즈니스 결정을 내리고 해당 시장 영역에서 지속 가능한 성장을 달성할 수 있도록 비즈니스 통찰력과 컨설팅을 제공하는 목표 관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Allied Market Research의 CEO인 Pawan Kumar는 고품질 데이터와 통찰력을 제공하기 위해 조직을 이끌고 있습니다. 우리는 다양한 회사와 전문적인 기업 관계를 맺고 있으며 이는 정확한 연구 데이터 테이블을 생성하고 시장 예측에서 최대한의 정확성을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되는 시장 데이터를 발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당사가 발행한 보고서에 제시된 모든 데이터는 해당 분야의 주요 기업의 고위 관리와의 1차 인터뷰를 통해 추출됩니다. 당사의 2차 데이터 조달 방법론에는 심층적인 온라인 및 오프라인 연구와 업계의 지식이 풍부한 전문가 및 분석가와의 토론이 포함됩니다. 

접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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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ung Yon

다양한 콘텐츠를 연구,작성 및 편집하는 데 능숙한 다목적 콘텐츠 작가. 할 수 최소한의 입력으로 작업하여 매력적이고 오류없는 작업을 생성합니다. 7 년의 경험을 가져 오기 입증 된 효과적인 마케팅 및 광고 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