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sistence Market Research에서 발표한 새로운 시장 보고서 ” 식물 보조제에 대한 글로벌 시장 조사: 2020년까지 개인 관리 부문에서 가장 높은 성장을 목격할 개인 관리 부문 “에 따르면, 글로벌 식물 보조제 시장은 2013년에 미화 546억 달러로 평가되었으며, 2014년부터 2020년까지 연평균 7.5% 성장하여 2020년에는 미화 9,020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건강한 식습관에 대한 관심은 잠재적인 건강상의 이점이 있는 식품 및 식품 성분을 선호하는 소비자의 식단 선호도에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찾고 질병의 위험을 줄이려는 소비자에게는 허브 및 식물성 보조제(일반적으로 허브 의약품으로 알려짐)가 최선의 선택입니다.
식물 보충제에는 정제, 캡슐, 분말 및 티백과 같은 다양한 형태의 신선하거나 건조한 제품이 포함됩니다. 전 세계적으로 마늘, 생강, 산탈룸, 질경이, 인삼, 홍경천 추출물, 레드 클로버 추출물, 대두 추출물은 가장 널리 사용되는 식물성 보조제입니다. 노인 인구 증가와 식물성 보조제의 부작용이 거의 또는 전혀 없는 것이 글로벌 식물성 보조제 시장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경쟁사보다 앞서 나가려면 [email protected] https://www.persistencemarketresearch.com/samples/2797 을 요청하십시오.
유엔 경제사회국(UN-DESA) 인구국에 따르면 60세 이상 인구는 1950년 2억 500만 명에서 2013년 8억 4100만 명으로 늘어났습니다. 2050년에는 20억 명 이상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지난 몇 년 동안 유럽은 식물성 보충제의 가장 큰 시장으로 부상했으며 아시아 태평양이 그 뒤를 이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는 식물 의학을 사용하는 오랜 전통, 현재의 경제 발전 및 도시화 증가로 인해 식물 보조제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요인으로 인해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식물성 보충제의 주요 시장으로 유럽을 능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식물성 보조제 시장은 응용 분야(식품 및 음료, 제약 및 개인 관리)와 최종 사용자(성인 여성, 성인 남성, 베이비 붐 세대 등)로 나뉩니다.
이 시장에 대한 중요한 통찰력을 얻으려면 https://www.persistencemarketresearch.com/request-customization/2797 에서 사용자 정의를 요청하십시오.
가치 기준으로 보태니컬 보충제의 세계 시장은 2010년 451억 달러에서 2013년 546억 달러로 성장했으며 2020년에는 7.5%의 CAGR로 성장하여 902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성인 여성(2013년 최대 최종 사용자)의 식물성 보조제 사용량은 연평균 7.5% 성장하여 2020년 329억 달러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식물성 보충제 시장은 전 세계 또는 지역 수준에서 운영되는 여러 플레이어로 세분화됩니다. 글로벌 식물성 보충제 시장은 38.4%의 시장 점유율만을 차지하는 상위 8개 회사로 매우 세분화되어 있습니다. Ricola는 2013년 6.4%의 세계 점유율로 시장을 주도하고 Dabur가 5.5%의 시장 점유율로 그 뒤를 이었습니다. Ricola와 Procter & Gamble은 전 세계적으로 운영되는 주요 기업 중 일부입니다. Dabur는 주로 인도에서 운영됩니다. 하지만 최근 미국, 프랑스, 독일, 영국 등 북미와 유럽 국가에 제품을 판매하기 시작했다.
식물 보조제 시장은 다음과 같이 분류됩니다.
응용 분야별 식물 보조제 시장
- 음식 및 음료
- 제약
- 개인 관리
최종 사용자별 식물 보조제 시장
- 성인 여성
- 성인 남성
- 베이비 붐 세대
- 기타
지역별 식물 보조제 시장
- 북아메리카
- 미국
- 유럽
- 독일
- 프랑스
- 이탈리아
- 영국
- 아시아 태평양
- 인도
- 중국
- 일본
- 기타 국가(ROW)
각 지역의 식물 보조제 시장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시장 개관
- 애플리케이션 및 최종 사용자별 시장 규모, 가치별(이력 및 예측)
지금 전체 보고서를 구매하고 https://www.persistencemarketresearch.com/checkout/2797 에서 최대 20% 할인을 받으세요.
회사 소개:
Persistence Market Research는 고객 경험 향상과 관련하여 기업에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고객 관계”와 “비즈니스 성과” 사이의 “누락된” 연결 고리 역할을 함으로써 고객 경험에 가치를 더하기 위해 개인화된 고객 상호 작용을 거친 후 적절한 피드백을 수집하는 데 참여합니다. 가능한 최상의 수익이 보장됩니다.
문의하기:
Persistence Market Research 주소 – 305 Broadway, 7th Floor, New York City, NY
10007 United States
U.S. Ph. – +1-646-568-7751
USA-Canada 수신자 부담 – +1 800-961-0353 .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