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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포 조직 배양 용품 시장을 연평균 11.2% 성장시키는 대화형 AI

ByRee Goo

Mar 18, 2023

Persistence Market Research에서 발행한 새로운 시장 보고서 ” 세포 및 조직 배양 용품 에 대한 글로벌 시장 조사  : 2020년까지 아시아에서 가장 높은 성장을 목격할 것”에 따르면 글로벌 세포 및 조직 배양 용품 시장은  2014년에 USD 16,322.7 백만 으로 평가되었으며 2014년부터 2020년까지 연평균 9.5% 성장하여  2020년에는 미화 281억 830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세포 배양은 세포가 적절한 조건에서 성장하는 과정입니다. 배양할 세포를 조직에서 제거하고 멸균 조건에서 효소 활성 또는 기계적 과정을 통해 분해합니다. 분해 후, 세포는 계대 배양되고 성장을 위해 새로운 배지로 옮겨집니다. 세포 및 조직 배양은 질병 치료, 백신 및 항체 생산, 약물 발견 등과 같은 다양한 분야에 응용됩니다.

보고서 샘플 사본 받기 @  https://www.persistencemarketresearch.com/samples/3221

세포 및 조직 배양 용품 시장의 글로벌 시장에서 다루는 주요 회사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 Thermo Fisher Scientific, Inc.
  • BD 진단.
  • EMD 밀리포어.
  • 코닝, Inc.
  • 론자 그룹.

보고 방법론 @ https://www.persistencemarketresearch.com/methodology/3221 알아보기 

전 세계적으로 세포 및 조직 배양 용품 시장은 바이오 의약품 및 인공 장기에 대한 수요 증가, 세포 및 조직 공학 분야의 R&D 증가, 세포 및 조직 배양의 응용 증가로 인해 상당한 성장을 목격하고 있습니다. 또한 세포 및 조직 배양 기술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고 만성 질환의 유병률이 높아지면서 세포 및 조직 배양 용품 시장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엄격한 라이선스 및 인증 절차와 세포 배양 기술의 복잡성과 같은 요인은 세포 및 조직 배양 용품 시장의 글로벌 시장을 제한합니다.

또한 높은 비용과 경제성 문제 및 윤리적 문제와 같은 요인은 세포 및 조직 배양 용품 시장의 성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세계 세포 및 조직 배양 용품 시장은 2014년 163억 2270만 달러로 추정되며  2020년에는 281억 830만 달러 로 연평균 9.5%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액세스 전체 보고서 @  https://www.persistencemarketresearch.com/checkout/3221

회사 소개:

Persistence Market Research는 공동 연구, 맞춤형 연구 및 컨설팅 서비스를 전문으로 하는 미국 기반 풀 서비스 시장 정보 회사입니다. Persistence Market Research는 의료, 화학 및 재료, 기술 및 미디어, 에너지 및 광업, 식품 및 음료, 반도체 및 전자 제품, 소비재, 운송 및 운송 산업 전반에 걸친 시장 조사 전문 지식을 자랑합니다. 이 회사는 고객의 비즈니스 요구에 정확히 일치하는 데이터를 공유하기 위해 여러 분야의 기능과 높은 혈통의 분석가 팀을 활용합니다.

문의하기:

Persistence Market Research
주소 – 305 Broadway, 7th Floor, New York City, NY 10007 United States
U.S. Ph. – +1-646-568-7751
미국-캐나다 수신자 부담 – +1
800-961-0353 .com
웹사이트 –  https://www.persistencemarketresearch.com

Ree Goo

나 자신,끈적 거리는,지난 12 년 동안이 분야에왔다 성취,창의적이고 숙련 된 콘텐츠 작가/편집기입니다. 나는 다양한 주제에 대한 내용을 작성하고 복잡한 정보를 복용하고 이해하기 쉬운 사본으로 같은 선회의 능력을 가지고 나는 열정적 인 학습자입니다. 수많은 웹사이트와 함께,그것의 진출을 매 순간,웹사이트에 존재하는 데이터는 진정으로 계산. 모든 비즈니스,아무리 큰 또는 작은 자신의 방식으로 고유 하 고 유능한 콘텐츠 작가 되 고,우호적인 방법으로 그것을 가져올 수 있다. 나는 훌륭하게 자신의 기대를 알고 후 내 클라이언트의 가치와 내 글을 병합 할 수 있습니다. 내 고객을 잘 알면 자동으로 자신의 선택에 따라 그들을 위해 콘텐츠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