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석 시장
PMR의 연구에 따르면 Persistence Gemstones Market Research에 “Gemstones Market Global Opportunities, Challenges, Strategies and Forecasts”가 추가되었습니다.
보고서 개요
이 보고서는 SWOT 분석(예: 강도, 약점, 기회 및 조직에 대한 위협)을 사용하여 ” 보석 시장 “ 에 대한 심층 연구를 제공합니다 . Gemstones Market 보고서는 또한 프로파일링, 제품 개요, 생산량, 필요한 원자재 및 재무 건전성과 같은 조직의 다양한 목표를 기반으로 하는 Gemstones Market의 주요 플레이어에 대한 심층 조사를 제공합니다. 조직의.
보석은 광택을 내고 절단할 때 보석 및 기타 장신구를 만들고 장식 목적으로 사용되는 광물의 요소입니다. 광물로 간주되지 않는 특정 암석 또는 유기 물질도 보석 제품을 만드는 데 소비되므로 보석으로도 간주됩니다. 대부분의 보석은 본질적으로 단단하지만 광택 및 미적 가치를 나타내는 기타 특성으로 인해 보석을 만드는 데 특정 부드러운 광물이 사용됩니다.
보석 외에도 경석 조각과 고대 보석도 주요 고급 예술 형식이었습니다. 일반적으로 스톤의 투명도나 색상을 개선하기 위해 처리되며 처리 정도와 유형에 따라 스톤의 가치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특정 보석은 다른 보석을 모방하기 위해 생산됩니다. 이러한 원석에는 합성 모이사나이트와 산화지르코늄으로 구성된 합성 다이아몬드 자극제인 큐빅 지르코니아가 포함됩니다. 이 보석은 색상을 복제하고 원래의 돌처럼 보이지만 물리적 및 화학적 특성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Moissanite는 다이아몬드에 비해 굴절률이 더 높으며 동등한 컷 및 크기의 다이아몬드를 제시할 때 더 많은 “화염”을 가집니다.
경쟁사보다 앞서 나가려면 https://www.persistencemarketresearch.com/samples/4303 에서 샘플을 요청하십시오.
소비자들이 텔레비전 마케팅을 통한 홈쇼핑과 같은 특정 플랫폼을 통해 중간 가격의 보석 제품을 구매하기 때문에 보석에 대한 세계적인 수요가 상당했습니다. 중산층 소비자는 할인된 제품 구매를 선호하는 반면 상위 소비자는 보석 및 보석에 투자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또한 혁신적인 보석 제품 개발에 주력하는 패션 디자이너와 보석 및 보석 개발에 수직 통합되는 제조업체와 같은 특정 요인이 보석 시장의 성장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보석은 보석을 만드는 데 있어 광범위한 적용 범위를 공유합니다. 장신구 및 보석 시장은 아시아 경제에서 장신구 사용 증가와 함께 개인의 가처분 소득이 크게 증가한 것을 주목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과 같은 신흥 경제국의 소비자들은 위조 제품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기존의 정리되지 않은 장신구에서 천천히 표류하고 정리된 브랜드 제품으로 기울고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판촉 전략 및 광고를 구현하여 조직화 된 소매에서 쇼핑의 이점에 대한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보석 소비가 증가하여 아시아 태평양 및 기타 지역의 보석 수요에 더욱 기여했습니다.
영업 담당자에게 연락하려면 @ sales @persistencemarketresearch.com
소비자의 지출 증가와 생활 방식의 변화로 인해 보석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보석 제품에 보석이 포함됨에 따라 예측 기간 동안 보석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여 보석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장식 목적을 위한 개별 기능으로 보석 사용이 증가함에 따라 보석 소비 증가에도 기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보석 가격에 영향을 미치는 인건비 상승 및 인플레이션과 같은 요인은 보석과 같은 원재료의 성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혁신적인 제품 개발을 위한 연구 개발 활동에 집중하는 것은 물론 라틴 아메리카 및 아시아 태평양과 같은 신흥 지역의 시장 확장에 집중하는 것은 시장 성장을 위한 새로운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심도 있는 경쟁 분석을 원하시면 지금 구매하세요@ https://www.persistencemarketresearch.com/checkout/4303
지역 전망
보석은 보석을 만드는 데 있어 광범위한 적용 범위를 공유합니다. 장신구 및 보석 시장은 아시아 경제에서 장신구 사용 증가와 함께 개인의 가처분 소득이 크게 증가한 것을 주목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과 같은 신흥 경제국의 소비자들은 위조 제품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기존의 정리되지 않은 장신구에서 천천히 표류하고 정리된 브랜드 제품으로 기울고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판촉 전략 및 광고를 구현하여 조직화 된 소매에서 쇼핑의 이점에 대한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보석 소비가 증가하여 아시아 태평양 및 기타 지역의 보석 수요에 더욱 기여했습니다. 소비자의 지출 증가와 생활 방식의 변화로 인해 보석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보석 제품에 보석이 포함됨에 따라 예측 기간 동안 보석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여 보석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장식 목적을 위한 개별 기능으로 보석 사용이 증가함에 따라 보석 소비 증가에도 기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보석 가격에 영향을 미치는 인건비 상승 및 인플레이션과 같은 요인은 보석과 같은 원재료의 성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혁신적인 제품 개발을 위한 연구 개발 활동에 집중하는 것은 물론 라틴 아메리카 및 아시아 태평양과 같은 신흥 지역의 시장 확장에 집중하는 것은 시장 성장을 위한 새로운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요 선수
Blue Nile, Gitanjali Gems Ltd., Tiffany & Co., Titan Gems 및 Zales Corporation은 보석 산업의 주요 업체입니다.
더 읽기 트렌드 “PMR 독점 기사”
- 의상 보석에 대한 미국 시장 조사: https://www.persistencemarketresearch.com/market-research/us-costume-jewelry-market.asp
- 온수기에 대한 글로벌 시장 조사: https://www.persistencemarketresearch.com/market-research/water-heater-market.asp
회사 소개:
Persistence Market Research의 소비재 팀은 전문가 분석, 실행 가능한 통찰력 및 전략적 권장 사항을 제공하여 고유한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요구 사항을 가진 전 세계 고객을 돕습니다. 1,000개 이상의 보고서와 100만 개 이상의 데이터 포인트 레퍼토리를 통해 팀은 10년 이상 50개 이상의 국가에서 소비재 산업을 명료하게 분석했습니다. 엔드투엔드 연구 및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우리가 도울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기 위해 연락하십시오.
문의하기:
Persistence Market Research
주소 – 305 Broadway, 7th Floor, New York City, NY
10007 United States
U.S. Ph. – +1-646-568-7751
USA-Canada 수신자 부담 – +1 800-961-0353 .com 웹사이트 – https://www.persistencemarketresearch.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