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 1월 28th, 2023

마돈나: 성공 40주년을 기념하는 투어. 이탈리아에서는 11월 23일 밀라노에서만 데이트

By나고은

1월 17, 2023

그는 7월 15일 밴쿠버를 시작으로 35개 도시를 여행할 예정이다. 아티스트는 “팬들이 기다려온 공연을 선사할 수 있기를 바라며 가능한 한 많은 노래를 탐색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마돈나의 성공 4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내년 여름부터 시작되는 마돈나의 새로운 투어. ‘머티리얼 걸’과 ‘기도처럼’ 가수는 7월 15일 밴쿠버를 시작으로 35개 도시를 순회한다. 날짜에는 11월 23일 밀라노가 포함되며 이탈리아의 유일한 정류장입니다.

역사상 가장 많이 팔린 여성 음악 아티스트로 여겨지는 마돈나가 그녀를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팝 아이콘으로 만든 가장 유명한 노래를 연주하기 위해 투어에 나설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역시 40년 된 노래를 부르게 되는 만큼 스스로에게 도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The Celebration Tour”는 40년에 걸친 마돈나의 예술적 여정과 함께하며 그녀의 음악 경력이 시작된 뉴욕에 경의를 표할 것입니다. 아티스트는 “팬들이 기다려온 쇼를 선사할 수 있기를 바라며 가능한 한 많은 곡을 탐색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이탈리아의 유일한 데이트
8년 만에 마돈나는 11월 23일 밀라노의 Mediolanum Forum에서 지난 40년 음악에서 가장 상징적인 노래를 들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와 함께 이탈리아로 돌아옵니다. 밀라노 데이트는 아티스트가 그녀의 모든 히트곡을 살펴보는 “The Celebration Tour” 월드 투어의 일부가 될 것입니다.

마돈나의 월드 투어는 35개 도시를 돌며 7월 15일 토요일 BC주 밴쿠버의 로저스 아레나에서 북미 지역을 시작으로 디트로이트, 시카고, 뉴욕, 마이애미, 로스앤젤레스 등을 거쳐 유럽에 상륙할 예정이다. 가을에는 런던, 바르셀로나, 파리, 스톡홀름 등 11개 도시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The Celebration Tour’는 12월 1일 금요일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Ziggo Dome에서 막을 내립니다.

새 트랙 “Back that Up to the Beat”는 1월 27일 금요일부터 모든 이탈리아 라디오 방송국에서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