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hu. Jun 8th, 2023

다이어트 물 시장 개요, 규모, 점유율 | 2029년까지의 글로벌 산업 전망 및 통계, 세분화 및 예측

ByDeung Yon

May 26, 2023

시장 성장을 주도하는 주요 요인은 전 세계적으로 비만 인구의 증가와 건강 의식의 증가입니다. 만성 질환을 예방하기 위해 비만인의 지방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제품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면서 시장 성장이 더욱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또한 중산층 인구의 증가, 가처분소득의 증가, 다이어트워터의 매력적인 패키징, 제품 판촉을 위한 마케팅 활동의 증가 등으로 다이어트워터 수요를 보완할 것으로 예상된다. 그러나 다이어트 물의 높은 비용은 시장 성장을 방해합니다. 인도, 중국, 인도네시아 및 브라질과 같은 신흥 경제국의 미개척 시장은 시장 참여자에게 새로운 기회를 열어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보고서의 샘플 PDF 요청: https://www.alliedmarketresearch.com/request-toc-and-sample/3576

글로벌 다이어트 물 시장은 포장, 유통 채널 및 지리를 기준으로 분류됩니다. 포장을 기준으로 시장은 폴리에틸렌 테레프탈레이트(PET) 병, 유리병 등으로 분류됩니다. 유통채널별로는 편의점, 드럭스토어, 식료품점, 슈퍼/하이퍼마켓 등으로 분류된다. 이 보고서는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및 LAMEA를 포함한 다양한 지역의 시장 동향을 분석합니다.

주요 시장 참여자
• 코카콜라 회사
• 그룹 다논
• 마운틴 밸리 스프링 컴퍼니, LLC
• 네슬레 워터스
• 삿포로
• 스키니 워터
• 펩시코
• 프로펠 워터
• 다이어트 아쿠아

COVID-19의 단기 및 장기 영향에 대한 문의: https://www.alliedmarketresearch.com/purchase-enquiry/3576

주요 혜택
• 이 보고서는 세계적인 다이어트 물 시장의 현재 동향, 동인 및 역학에 대한 심층 분석을 제공하여 우세한 기회와 잠재적인 투자 주머니를 설명합니다.
• 이해 관계자가 시장 시나리오를 이해할 수 있도록 2016-2023 기간 동안 정성적 추세와 정량적 분석을 제공합니다.
• 주요 부문에 대한 심층 분석은 식수 및 유통 채널에 대한 다양한 포장을 보여줍니다. .
• 업계의 경쟁 정보는 지배적인 시장 기회뿐만 아니라 지역 전체의 주요 업체가 따르는 비즈니스 관행을 강조합니다.
• 시장의 주요 업체는 업계의 경쟁 전망을 이해하기 위한 전략 및 개발과 함께 프로파일링됩니다.

맞춤화 요청(2022년 8월 20일 플래시 판매 알림): https://www.alliedmarketresearch.com/request-for-customization/3576

Deung Yon

다양한 콘텐츠를 연구,작성 및 편집하는 데 능숙한 다목적 콘텐츠 작가. 할 수 최소한의 입력으로 작업하여 매력적이고 오류없는 작업을 생성합니다. 7 년의 경험을 가져 오기 입증 된 효과적인 마케팅 및 광고 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