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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ed Lunch Alliance의 새로운 Volcan Rocket은 첫 번째 공간 승인 승인 된 비행에서 폭발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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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ed Lunch Alliance는 첫 번째 운영에서 기각되었습니다 불카누스 화요일에 새로운 발사기를위한 최초의 미국 공간은 승인 된 비행의 두 군대 위성을 우주로 확장하여 결국 Atlas 5를 대체하고 이미 은퇴 한 Deltus를 대체 할 것입니다.

EDT 8:56 PM에 5 피트 길이의 Vulcan Thunder Life의 추가 이륙 전력을위한 4 개의 견고한 스트랩 온 부스터, EDT는 즉시 패드를 Cape Canalayal Space Force Station으로 41에서 즉시 옮겼습니다.

미국 우주 군의 최초의 항공기 인 United Lunch Alliance Rocket은 Cape Canaral Space Force Station에서 우선 순위가 높은 군사 임무를 중단하기 위해 영광 스러웠습니다.

유나이티드 런칭 동맹


부활절 트라가 코어에서 대서양을 차지한 화산은 약 3 백만 파운드를 던져 약 3 백만 파운드를 던지고 약 몇 마일 동안 눈에 띄는 밝은 배기 가스의 제트기에서 으르렁 거렸기 때문에 멋진 하늘 라이트 쇼에 남았습니다.

4 개의 스트랩 온 부스터 리프트 오프는 약 90 초 후, 3 분 반 후에, 109 피트 높이의 화산 소진은 첫 번째 단계의 첫 번째 단계에서 연결이 끊어졌습니다.

중앙의 중심 2 개의 수소 용접 에어젯 Rocketdine RL 10C 엔진이 그곳에서 빛나고 있었지만 군사 임무에 대한 표준 정책을 유지함으로써 ULA는 해당 단계에서 발사 논평을 마쳤으며 나머지 항공기는 개인 정보를 제공했습니다.

적어도 두 개의 위성 보드가 믿어졌습니다. 완전한 분류 된 우주선과 군사 및 상업용 사용자, JAM-PROF 글로벌 포지셔닝 시스템 유형 데이터에 더 정확할 수있는 업그레이드 된 핵무기 및 내비게이션 기술 테스트를 수행하는 실험적 위성.

두 위성은 적도 지역에서 22,300 마일에서 궤도 궤도에 묶여 있었고, 우주선은 궤도를 완성하는 데 24 시간이 걸리며 하늘에서 꾸준히 나타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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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S -3 실험 내비게이션 기술 위성에서 아티스트의 인상.

실혐실


GPS 위성은 12,500 마일 높이의 궤도에서 작동하지만 내비게이션 기술 위성 3 또는 NTS -3은 고급 배열 안테나를 사용하여 높은 양피지에서 작동하며 넓은 지역의 여러 장소에서 수신기의 전기 신호를 보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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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S -3 안테나.

실혐실


1970 년대 GPS가 시작된 이래 국방부의 최초의 실험 내비게이션 위성이었다. L3 Harris Technologies가 설계하고 구축 한 NTS -3 위성 외에도이 프로그램에는 지상 기반 제어 시스템과 소프트웨어 별 링크 된 수신기가 포함되어있어 업그레이드 또는 다른 신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뉴 멕시코의 Kirtland Air Force Bess Air Force Research Laboratory의 선임 공군 엔지니어 인 Joanna Hinks는“GPS는 우리 삶의 필수 부분입니다. “아마도 아침 내내 이해하지 못하는 방식으로 사용할 것입니다.

“그리고 NTS -1의 도움으로, 우리는 장군의 금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 GPS를 개발하고 늘릴 수있는 방법을 볼 수있는 다양한 기술을 실험 할 것입니다.”

비행의 주요 목표는 소련 -106 페이로드를 시작하는 것입니다.이 출시는 United Launch Alliance를 대규모 이정표로 식별했습니다.

이것은 작년 2 번의 시험 비행 후 강력한 새로운 화산의 세 번째 도입이며 우주 군에 의해 비싼 국가 안보 스파이 위성 및 기타 비싼 군사 우주선을 수행하기위한 “인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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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d 41 Cape Canaveral Space Force Station Pre-Lunch Prepace, United Lunch Alliance Vulcan Rocket.

우주 비행이 지금입니다


정부의 부사장이자 상업 프로그램의 ULA 인 게리 웬츠 (Gary Wentz)는“이 임무는 지구 초대 궤도에 직접 지정되었으며 지금까지 우리의 가장 긴 임무가 될 것입니다. “이 차량의 유일한 목적입니다

Volcan은 로켓과 Atlas 5를 Vulcan ULA에 이미 은퇴 한 Delta 가족으로 대체하고 있으며, 이는 러시아 구축 RD -180 First -Stage 엔진으로 구동됩니다. 미군 위성과 NASA 우주선의 도입에 대한 ULA 러시아 엔진에 대한 비판은 새로운 전미 발사기의 의회 압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30 개의 아틀라스 5의 유적은 5 대 후반에 남아 있으며, 모두 Boeing과 Lockheed Martin으로 민간인 소개를 소개 할 준비가되어 있으며 All-Vulcan 함대로 Ula로 옮겨졌습니다.

그 동안 SpaceX는 부분적으로 재사용 가능하고 성공적인 Kerosene-Jalani Falcon 9 및 Triple-Core Falcon Heavy Rockets로 세계 런칭 시장을 지배합니다. 올해까지 SpaceX는 97 Falcon 9를 출시했습니다.

그러나 ULA 회장 겸 CEO 인 Tory Bruuno는 Volcan의 창립자 인 Jeff Bezos 소유의 첫 번째 단계 인 Blue Origin이 제공하는 고성능 BEI-4 엔진을 사용하여 로켓, 특히 로즈가 어려운 궤도 또는 궤도를 만들었다 고 말했다.

“이것은 기본적으로 정부를위한 이물질 궤도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그리고이 특별한 임무는 다섯 번째 예입니다. 그것은 지구 궤도 궤도를 직접 주입하는 것이 매우 장기적인 임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

그는 첫 번째 단계에서 LO (하부 지구 궤도)에서 다른 곳으로 이동하여 지오 벨트로 20 배 더 높다고 말했다. 그리고 능력 (IS)을 번역하는 것은 다른 사람들에 의해 쉽게 이루어집니다. “

Bruuno는 SpaceX 또는 Falcon Heavy Names를 언급하지 않았거나 Ula는 델타 4 무거운 델타 4 무거운 언급을 언급하지는 않았지만 “간단한 3 코어 헤비 런칭 차량이라면 그 레오 미션을 위해 개발 된 자동차에서 파생 된 경우 3 개의 코어가 있어야합니다.

“그리고 여기 당신이 알고있는 정말 복잡한 로켓 과학이 있습니다.

이것은 최상위 수준에서 결합 된 고출력 센터는 ULAA에게 자신의 초기부와 제한된 선지자를 사용하지 않고 직접 상부 궤도에 직접 무거운 페이로드를 직접 소개 할 수 있습니다.

ULA는 지상 인프라를 확장하고 있으며 2021 년에 9 개의 항공편을 출시 할 것으로 예상되며, 연말에 매월 두 사람이 케이던스에 도달했습니다. 이 회사는 2026 년에 20 ~ 25 번의 항공편을 출시 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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