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엔터테인먼트 펜실베이니아 주 미국 철강 공장의 미국 철강 공장에서 ‘썬더’와 같은 적어도 한...

펜실베이니아 주 미국 철강 공장의 미국 철강 공장에서 ‘썬더’와 같은 적어도 한 명이 죽습니다. 미국 뉴스

9
0

월요일 피츠버그 근처의 미국 철강 공장에서 폭발 한 후 1 명은 사망했으며,이 계정에 관여 한 것으로 여겨졌다.

Alegeni County Emergency Services 대변인 Cassie Reigner 대변인은 여러 사람들이 부상을 입었다 고 말했다.

Alegeni 카운티의 이사 인 Abigail Gardner는 지역 뉴스 방송국 Tribalive에게 폭발 후 “폭발”이 진행 중이라고 말했다.

Zachari Buda는 현장 근처의 건설 노동자 인 “천둥처럼 느껴졌다”고 WA-TV에 말했다. “발판이 떨리고 가슴이 흔들리고 건물이 떨렸다. 그리고 우리가 강철 콜에서 어두운 연기를 보았을 때 두 사람은 함께 계속 된 것처럼 보였다.”

Alegeni County Emergency Emergency Services는 화재가 아침 10시에 펜실베이니아 주 Clawarton 공장에서 시작되었으며 5 명 이상이 지역 병원으로 이송되었다고보고했습니다. 이 회사는 운송 된 사람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제공하지 않았으며 “활성 장면”이라고 말합니다.

펜실베니아 주지사 조쉬 샤피로 X. 펜실베니아 주지사 인 조쉬 샤피로 X (Josh Shapiro X) 주지사는“제 행정부는 펜실베니아 주 총재 인 조쉬 샤피로 X 주지사 인 클라 바르 톤 (Clawarton)의 지역 관리들에게 연락하고있다.

민주당 펜실베니아 미국 상원 의원 존 퍼터 만 (John Fatterman) 상원 의원은 이전에 가장 가까운 Braddock의 시장으로 근무했으며 폭발을 “절대적으로 동정심”이라고 불렀으며 나중에 철강 노동자들을 지원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Fetterman은“저는이 가족들에게 애도하고 있습니다. “저는 철강 노동자들과 함께 서 있습니다.”

Clawarton 시장 Richard Latanji는 그의 마음이 폭발의 희생자들에게 갔다고 말했다. “이 공장은 Claireton의 많은 부분”이라고 그는 말했다. “클리어 턴에게는 슬픈 날입니다.”

피츠버그에서 남쪽으로 약 20 마일 (약 32km)의 Clearton Coke Works는 북미에서 가장 큰 Cocning 작전 인 거대한 산업 시설로 간주됩니다.

미국 철강의 일부이며 120 년이 넘는 공장은 석탄을 순수한 탄소 형태로 바꾸어 나중에 폭발로 철광석을 만드는 데 사용되는 순수한 탄소 형태로 바뀌어 강철을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Clawarton Plant는 US Steel Mill에 Coke에게 Indiaa Gary에게 콜라를 제공하며 그 전에는 보호 및 오염에 대한 우려의 문제였습니다.

2 월에 플랜트의 배터리 문제가 빛나는 “가연성 재료”로 만들어져 가청 “붐”을 만들었습니다. 눈에 자료를받은 두 명의 근로자는 지역 병원에서 초기 치료를 받았지만 심각한 부상을 입지 않았습니다.

2019 년에는 2017 년 사건을 850 만 달러에 정산하기로 합의했습니다. 이 기관은 정착에 따라 공장에서 소트를 줄이고 유해한 냄새를 줄이기 위해 650 만을 지출하기로 합의했습니다.

6 월에 미국 철강과 니폰 스틸은 “역사적인 티하 틱 파트너십”을 마무리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계약은 일본 회사가 미국 스틸 메이커의 첫 번째 상징적 인 미국 스틸 메이커에서 약 150 억 달러를 구매할 것을 제안한 지 1 년 반이되었습니다.

이 협정은 6 월 행정 명령에 도널드 트럼프가 발행 한 경고로 승인되었으며, 대통령은 “미국 국가 보호를 보호하기위한 나의 평결로 구매자 나 미국 철강에 관한 나의 권한을 예약했다”고 밝혔다.

소스 링크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