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트 미들턴 공주 어린 시절 Royal Foundation Center에서 여름 방학에 잠시 휴식을 취하십시오.
최근에 발표 된 켄싱턴 팰리스 (Kensington Palace)의 사진에 따르면, 케이트 (43)는 드문 존재를 위해 멋진 녹색 바지에 발을 딛었다. (웨일즈의 공주는 실제로 지난 6 월이었다.)
디자이너 베로니카 비어드 세트는 소매점을 $ 1000에 판매하고, 블레이저는 $ 489 (현재 판매 중)이며 바지는 $ 498에옵니다.
왕실 구장 중에 케이트는 재킷으로 버튼을 당겼습니다. 그는 단순히 칼라와 함께 블레이저 아래에서 중립 상단을 입었다.
그녀와 그녀의 남편은 공개되지 않은 여행에 왔습니다 윌리엄 왕자 여름철에는 더 낮은 프로필을 유지합니다. Kate는 1 차 어린 시절 센터 회원들을 만나 새로 출판 된 애니메이션 영화에 대해 토론하여 아기를 생생하게 만드는 일상적인 순간의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비키 터너 그리고 오븐 길드 라이브영화 화가들도 참석했다.

“일차 어린 시절은 미래의 삶과 행복을위한 강력한 토대를 구축 할 수있는 황금 기회로 인정 받았다”고 8 월 7 일 화요일에 7 개의 단편 영화가 발표되었다고 성명서에서 말했다. “일차 유년기 센터의 새로운 애니메이션 영화는 성인이 어떻게 어린이들과 사랑스럽고 사랑스러운 상호 작용을 만들 수 있는지, 첫 해에 사회적, 정서적 발달을 장려하도록 도와줍니다.”
그는 “이러한 주요 사회적 및 민감한 기술은 우리의 삶을 수행 할 수있는 건강한 관계와 기본 빌딩 블록을 형성하는 데 필요합니다.”
Kate는 오늘날의 세계에서 “연결의 일상적인 순간의 특별한 가치에 대한 인식을 높이는 것은”비디오를 기대합니다.
“초기 유년기는 우리 사회를 우리 사회를 우리 아이들 의이 기술을 개선하고 육성함으로써 성스러운 기회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미래에 직면하기 위해 젊은 세대를 더 잘 제공 할 것입니다.”
케이트의 외출은 작년에 암 투쟁이 끝난 후 천천히 왕실의 임무로 돌아 왔기 때문에 올해 매우 낮았고 멀리 떨어져있었습니다. (케이트는 2021 년 2 월에 공개되지 않은 유형의 암 진단을 받았으며 지난 1 월에 그가 용서하고 있다고 발표했다.)

Ingrid SeordMajesty Magazine의 편집장은 Kate ‘s Back to The Public으로 6 월과의 인터뷰에서 “자신의 용어로 일어났다”고 설명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잡지그만큼
“그의 우선 순위는 바뀌었고, 만족하지 않고 그의 몸을 듣고있다”고 Seward는 말했다. “그는 자신에게 절대적으로 단단 할 수 있었고 ‘아니요, 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