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 Chipotle, Suitgreen Bet Be Be Big, Brigge in the Running Farmers.

Chipotle, Suitgreen Bet Be Be Big, Brigge in the Running Farmers.

13
0

국가 브랜드는 소규모 농민들에게 큰 베팅을했습니다.

Chipotles 및 Suitgrines와 같은 식품 거인은 기업 지속 가능한 목표로 인해 많은 경우 소규모 또는 현지 농민과의 긴밀한 파트너십을 오랫동안 강조했습니다.

오늘날, 이러한 관계는 미국 농업 산업의 생존과 탄력성에 필수적 일 수 있습니다.

Chiptal 브랜드의 책임자 인 Chris Bandt는“농업 산업은 지난 10 년 동안 40 배 농민을 잃었습니다.

그는 폭스 비즈니스에“음식이 어디에서 왔는지, 어떻게 자라는 지에 대한 인식이 더 큰 인식은 모든 사람을 돕는 것뿐만 아니라 농업 산업의 위기를 뒤집기 시작할 수있다”고 Fox Business는 말했다.

전문가와 정책 입안자들은보다 탄력적이고 투명한 식량 공급을 보장하기 위해 소규모 농민과 깃털의 장기 현실이 필요하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깨끗하고 현지 식품 소싱을 강조하는 이니셔티브에 대한 주 정부의 주요 신념이며, 7 월 미국 농업 장관 Brooke El Rollins가 시작한 국가 회사 보안 행동 계획을 강조합니다.

Chipotle과 Sweatgreen 농업 산업의 지속적인 위기에도 불구하고 현지 농민들은 큰 내기를했습니다. 게티 이미지를 통한 SOPA 그림/lightock

그의 계획 관리가 말한 것은 우리 나라의 식품 및 농업 시스템의 탄력성을 강화하면서 “외국 반대자들의 비상 위협”이라고 불립니다.

미국 국 연맹의 경제학자 인 피스 파럼 (Fith Parum)은 토지 가격 상승과 고가의 노동 비용, 끊임없는 무역 환경과 관련된 규제 무역 집주인의 통제로 인해 미국 농민과 깃털에게 어려운시기라고 주장했다.

파롬은“이 나라의 마음에 무게에 대한 몇 가지 우려가있다”고 말했다.

농장 국은 대규모 아름다운 법안에서 농업을 제공함으로써 장려되지만, 영구적 인 중요한 관세 제공과 주요 회사 보안 그물 프로그램에 대한 지원이 증가하고 있다고 Parum은 말했다.

이 관계는 두 회사 거인이 현지 농민들과의 지속적인 목표를 폐쇄하여 긴밀한 파트너십을 돕도록 도와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게티 이미지를 통한 AFP

최근 몇 년 동안이 부문이 얼마나 많은지를 설명하기 위해 작년에 발표 된 미국 농무부는 미국의 총 농장과 총 농지 모두에서 크게 감소했습니다.

2022 년의 인구 조사에 따르면 2022 년에 2022 년에 5,732 개의 농장이 있었다.

같은 기간 동안 총 농지는 2 천만 에이커 이상이되어 8 억 8,100 만 에이커가되었습니다.

Chipotles and Chiptal Foundation Foundation은 농민들에게 5 백만 달러 이상을 기부하여 젊은 농민들이 농업 부문을 강화하고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젊은 농민들과 수년간의 계약을 통해 농민들을 돕습니다.

이 회사는 275 개의 종자 보조금을 제공하여 차세대 농민들에게 5,000 달러를 제공하여 더 강력하고 지속 가능한 운영을 창출했습니다.

또한 Chipotle은 과도기 성장 관행을 통해 유기 농업에서 425 에이커의 변화를 지원했습니다.

Chipot은 활동을 운영하기 때문에 더 많은 농부들에게 계속 의존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전문가들은 농민과 깃털 사이의 관계를 갖는 것이 중요하며 음식 공급을보다 효율적으로 만드는 데 도움이된다고 주장합니다. 게티 이미지를 통해 블룸버그

올해 미국에 315 및 345 개의 새로운 레스토랑을 열 계획입니다.

Brandt는 “이 작업은 절대로 이루어지지 않을 것”이라고 2024 년에 4,700 만 개 이상의 현지 제품을 구입했습니다.

“이것은 거대한 규모로 농장의 테이블”이라고 덧붙였다.

Sweetgrin의 공동 창립자이자 최고 개념 담당관 인 Nicholas Jamet Fox는 회사가 전국적으로 소규모 농민들과의 오랜 파트너십에 기대고 있다고 비즈니스에 말했다.

올해만이 브랜드는 2025 년에 40 개의 새로운 레스토랑을 개장하고 새크라멘토, 피닉스 및 신시내티의 3 가지 새로운 시장을 시작했습니다.

“농민들은 우리의 파트너십이 자신의 사업, 특히 불확실성 중에 예상 수입을 제공하고 새로운 시장을 분배하고 새로운 수입의 흐름을 개방 할 수 있음을 지속적으로 알려줍니다.”라고 Fox Business는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10 년 동안이 파트너들이 어떻게 잘 지내고 있었는지 강조하여 조직이 새롭고 도덕적으로 장려 한 자료를 제공하도록 도와주었습니다.

Jamet은“우리는 당신이 확장하자마자 그것을 할 수 있고 올바른 종류의 농부들을 지원할 수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그것은 우리 역사와 이야기의 일부였습니다.”

Drake Family Farms의 고객 중 한 명인 Dan Drake는 빠른 기반 RESTAU 체인으로 헤어지기 전에 자신의 운영이 완전히 폐쇄되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회사가 농장에서 계속해서 소스를 보냈을 때 드레이크는 그들이 그들을 운반 할 수있게했다고 말했다.

“우리는 그들이 더 많은 치즈를 성장시키고 주문한다면 우리는 농장을 유지할 수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리고 우리는 Sweetgrin과의 파트너십”레스토랑 브랜드는 우리가 성장하고 확장 할 수있게함으로써 현지 농장에 가격과 영향을 보여줍니다. “

Chobani는 Fox Business에 2021 년 아이다 호, 미시간 및 뉴욕의 5 개 이상의 가족 농장에서 10 억 파운드의 원유를 사야한다고 2021 년까지 매년 10 억 파운드가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Chobani는 2021 년 아이다 호, 미시간 및 뉴욕에있는 농장에서 30 억 파운드의 원유를 구매할 것으로 예상했다. 게티 이미지

이 회사는 건강 박람회에서 새로운 브레이크 룸, 축구장, 개인 보호 장비 분배, 따뜻한 겨울 의류 및 농장 보호 훈련에 이르기까지 농민들과 함께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크게 투자했다고 밝혔다.

“소규모 농장을 지원하는 것은 자선 단체가 아닙니다. IT는 공급망에서 탄력성을 창출하고, 고객과의 신뢰 및 지역 사회의 활력을 창출하는 장기 비즈니스 전략입니다.”라고 Fox Business는 성명서에서 말했습니다.

“미국에서 제품을 만들고 농촌 지역 사회를 지원함으로써 우리는 도시의 지역 경제에 직접 기여하고보다 강력한 생태계를 만들고 있습니다.”

이 투자는 “유제품 인프라 및 사료 공장, 유제품 장비 대행사, 트랙터 딜러, 수의사 및 지역 식료품 점이며, 지역 사회 및 기타 지역 사회 서비스에 세금 기반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되는 지역 사회에 RIPL 영향을 미칩니다.

소스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