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소식 중독 후 북한의 끔찍한 개 고기가 문을 닫습니다 | 소식

중독 후 북한의 끔찍한 개 고기가 문을 닫습니다 | 소식

14
0

북한의 주립 개 운영 개 레스토랑은 공공 협의회의 중독 후 폐쇄되었습니다. 현지 적용 범위에 따르면, 약 5 명의 고객이 메스꺼움, 복통, 설사 및 열을 포함한 남부 피아 간의 설립에서 식사 후 증상을보고했습니다. “Dungi”또는 달콤한 고기로 알려진 개 고기에 대한 수요는 나라의 여름철에 매년 증가합니다. 왜냐하면 열을 제거하고 체력을 증가시키는 현지 신앙의 비용이 있기 때문입니다.

데일리 NK는“신앙이 너무 넓어서 재정적으로 치열한 가족들조차도 현장에서 적어도 한 번은 개 고기를 먹으려 고 노력한다”고 말했다. 소수의 레스토랑 승객의 경우, 최근 북한 삼발 시즌 동안 이번 관습이 이루어졌지만, 올해 가장 뜨거운 3 일은 7 월 12 일 중독 이후에도 입원해야했습니다.

Sanchen ‘s People’s Committee가 운영 한시 공무원은 Hijain 검역소와 공동 조사를 시작한시 공무원을 폐쇄했습니다.

이 사건의 상황에서, 조사의 예비 결과는 복부에 그려져 있으며, 조직은 조직의 기본 식량 안보 규칙을 위반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부엌에 저장된 개는 “강한 냄새”를 멈 춥니 다.

직원들은 먼 곳에서 물을 가져와야하고 약 30 분 동안 다른 사업에서 냉장고를 사용해야한다고 말했다.

직원들이 지방 자치 단체의 물 및 전원 공급에서 광범위한 인프라 문제를 가리킬 때, 지역 당국자들은 여름에 음식을 운영하면서 식중독을 “자기 만족”으로 비난했습니다.

북한은 중국, 캄보디아, 인도, 한국, 베트남 등을 소비하는 세계의 다른 나라 중 하나입니다.

동아시아 국가의 약 절반은 올해 초 유엔 보고서에서 영양 실조 상태가되었으며 영양 실조 경향은 2020 년에서 2022 년 사이에 8.5% 증가했습니다.

엘리자베스 연어는 “북한의 인권 유엔 특별 휴거 엘리자베스 연어 엘리자베스 연어 (Elizabeth Salmon)는”오래된 인프라, 기술 및 기술, 자연 재해 및 이러한 문제에 대한 투자 부족으로 인해 만성 식량 불안에 직면 해있다. “

소스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