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과학 기술 Zepto Rakhi Sales Swear, Instamart 및 Flipkart 분도 축제 붐을 볼 수...

Zepto Rakhi Sales Swear, Instamart 및 Flipkart 분도 축제 붐을 볼 수 있습니다.

11
0

공동 창립자이자 CEO 인 Adit Palika에 따르면, Quick Commerce Platform Jepto는 올해 새로운 판매 기록을 세웠으며 1 분에서 1 분 이상 판매하여 작년의 더블보다 1 분 이상을 판매했습니다.

“전통, Rakhi 쇼핑은 일주일 전에 ‘The One’을 찾기 위해 매장으로가는 것을 의미합니다. 오늘 올해 Rush Shikhar는 500 분 이상 500 개 이상의 핸드 크래프트 디자인이 카트로 만들지 않았습니다.

Devendra Mail의 최고 비즈니스 책임자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다. “우리는 또한 작년 같은 기간과 같은 순서가 ~ 30% 증가한 것으로 나타 났으며, 150%의 볼륨이 증가했습니다. Dark Store Inventory 호의는 애플리케이션 여행의 선물을 통합하고 축제 포장을 제공하며 더 즐겁고 즐겁지 않습니다.”

Linkedin Post에서 Mel Rakhi는 Rakhi 기간 동안 인기있는 선물 카테고리의 강력한 성장을 강조하고, 이어링을 얻고, 지갑과 핸드백에서 7 배, 인도의 달콤한 4 배를 늘리고 농장에서 수요를 두 배로 늘 렸습니다.

@Media (최대 너비 : 769px) {. } .alligentyMage {mini-width : 81px! 중요한; 최소 재열 : 81px! 중요한; }. Aleldaminatlettetext {font-came : 14px! 중요한; 라인 건강 : 20px! 중요한; } .AlidHeadext {font-curved : 24 px! 중요한; 라인 건강 : 20px! 중요한; }}

또한 읽습니다
다음을 알기 위해 Labubu 및 AI와 같은 Rakhi 2025는 빠른 수요를 증가시킵니다.

당신의 이야기 앞서, 축제 축제 스프린트는 Arkhi의 런업에서 Quickmerce Company에 의해보고되었으며, 플랫폼은 재고를 퍼 뜨리고 축제 제품 라인을 확장하고 주문을위한 배달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여기에는 최종 목적뿐만 아니라 축제 이전의 요구도 연구소가 포함됩니다.

Instamart의 AVP와 Department의 AVP는“우리는 작년의 판매를 능가했으며, 2021 년 같은 기간에 올해의 3.5 배의 순서가 증가했습니다. 그는 또한 Insames의 Rakhi Hampers는 수년에 걸쳐 8 배 이상이고 Sweet and Chocolate는 각각 8 배와 4 배 이상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이와 별도로 Flipkart 분은 초콜릿과 축제 선물 상자의 순서를 늘려 선물 팩과 장애물에 대한 수요를 증가시키는 것으로보고되었습니다. 과자는 바로 폴드 점프를 보았고 말린 과일의 판매는 3 배 증가했습니다.


Megha Reddy에 의해 편집되었습니다

소스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