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로시마 스카이 라인을 보면 965 -year -Old Junji Sarasina는 어린 시절부터 장소를 언급합니다.
“그것은 나의 초등학교였다. 여기에서 너무 멀지 않았다”고 그는 손자에게 그를 보여 주었다.
Sarashina는 16 세의 율이었고 1945 년 8 월 6 일 히로시마에서 세계 최초의 핵폭탄을 떨어 뜨 렸으며, 미국이 히로시마에서 세계 최초의 핵폭탄을 떨어 뜨 렸습니다.
Sarashina는“폭탄이 내려 갔을 때 아무것도 볼 수 없었습니다.
콘크리트 벽은 사라시나를 구했지만 폭발 후 폐허에서 나왔을 때 묵시적인 장면이 그녀를 기다리고있었습니다.
“내가 천을 보았을 때, 2,5 명이 조용히 걷고 있습니다.
그는 적십자 역으로 여행을 떠나 도와주기 시작했습니다.
사라시나는“처음으로 아기에게 물 한 모금을 주려고 노력했지만 그녀는 사라졌다”고 말했다.
히로시마에서 약 5 명이 사망했습니다. 3 일 후, 미국은 나가사키에서 두 번째 핵폭탄을 떨어 뜨려 70,7 명 이상을 사망했습니다. 일본은 곧 항복하여 제 2 차 세계 대전을 끝냈다.
이제 쌀과 벅 체중이 자라는 히로시마의 외부 산에서 핵무기에 대항하여 캠페인을 통해 수십 년 동안 자신의 생애를 보낸 사람은 살고 있습니다.
Toshiyuki Mimaki는 폭탄이 폭발하여 죽음의 냄새를 여전히 기억했을 때 3 살의 나이였습니다. 그는 핵무기에 대항하여 캠페인을했고 그의 삶을 살았습니다.
작년에 그의 회사 인 Nihan Hidanak-Eo는 핵 폭격에서 살아남은 것을 의미합니다. 노벨은 평화상을 수상했습니다그러나 미마키는 오늘날 세계에서 12.5 개가 넘는 핵무기를 가진 그룹의 행동이 더 비판적이라고 우려하고있다.
Mimaki는 “전 세계 사람들이 핵무기와 인류가 공존 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싶다”고 말했다.
이 메시지는 히로시마 평화 공원에서 반복되어 사라시나와 미마키가 모두 존재하는 5 년의 기호를 기념했습니다.
그녀의 연설에서, 일본 총리는 전쟁에서 핵 파괴의 공포를 느끼는 유일한 나라로서 일본을 핵무기없이 가져 오는 것이 세계적 임무라고 말했다.
Hibakusha로 알려진 폭격에서 약 10 만 명의 나이가 많은 생존자들의 이야기가 그들의 죽음으로 사라질 것이라는 깊은 우려가있었습니다. 그러나 젊은 세대는 세상을 결코 잊지 않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15 세의 학생 인 미나미 사토 (Minami Sato)는“이제부터 모르는 다른 사람들과 그들의 이야기를 나누기 위해 내 역할을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