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평생의 건설 기술, 학습 수업, 관계 육성 및 개인적인 운전으로 강력하고 강한 것을 개발했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당신의 사업에 부어주었습니다. 이제, 당신은 세상에 대한 견해를 전할 수없는 견해를 전달해야하며, 판사는 5 분 (또는 그 이하)을 가지고 있으며, 당신이 시력을 현실화하고 돈을 벌 수있는 5 분 (또는 그 이하)을 지칭합니다. 어떻게 하시나요?
피치 경쟁은 독특한 순간입니다. 나는 마이애미에서 몽골에 이르기까지 피치 대회를 판단하고 주최했습니다. 저는 기업가이자 투자자이며 10 년 동안 “상어 탱크”및 기타 비즈니스 텔레비전 쇼를 위해 캐스팅하기 위해 10 년을 보냈습니다. 매년 저는 전 세계 수천 명의 기업가를 만나 회사를 평가하고 큰 순간을 준비하도록 도와줍니다.
6 월 TNW 컨퍼런스에서 피치 전쟁을 조직했습니다. 경쟁 – 네덜란드 스타트 업은 Tap Electric이 우승했습니다 – 그것은 이야기를 견딜 수있는 창립자의 이야기를 포착했습니다. 기술 컨퍼런스에서 상어 나 무대에서 투구하는 경우에는 피치를 성공적으로 만드는 몇 가지 핵심 요소가 있습니다.
신경 이상
예, 신경. 많은 사람들이 신경을 극복하고 극복하기 위해 시간과 돈을 희생하지만, 신경은 성공적인 피치의 중요한 성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왜? 신경은 당신이 신경 쓰는 것을 의미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대중과 대화하는 것을 두려워하고, 현재는 다른 사람들, 그리고 사업에 대한 자금이나 노출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아무도 공명 된 성과를 제출하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이 모든 것이 피치에 관심이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이 이유입니다. 이전에, 후에 무언가를 느끼는 이유입니다.
그 순간의 약속, 강도 및 흥분에 자신을 노출시키는 기업가들은 그러한 감정에 대한 열정적 인 피치를 높일 수있는 기회를 창출합니다. 순간을 소비하지 않고 순간을 느끼는 것은 성공적인 피치의 주요 요소입니다.
연구
성공적인 피치는 무대에 발을 딛기 오래 전에 시작됩니다. 청중과 판사를 배우십시오. 방에 누가 있을지, 그들이 돌보는 것과 당신이 어떻게 득점하는지 알아보십시오. 실제로, 그것은 판사의 배경과 영감을 연구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엔젤 투자자는 트랙션 또는 비즈니스 모델에 우선 순위를 부여 할 수 있으며, 기업 스폰서는 전략적 조정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다른 판사는 공급 업체 또는 자원으로 “최대 작업”을하는 회사를 대상으로 할 수 있습니다.
한 번에 모두를 투구하려고하지 마십시오. 이 경쟁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그룹에 주목하고 시장에 대한 당신의 이해에 대한 자신감을주고, 당신의 영감과 앞으로 나아가는 방법에 대한 자신감을주는 것입니다.
귀하의 비즈니스가 말해주는 것이 무엇이든, 귀하의 이야기를 전하고, 이용 가능한 자원에 도달하고 심사 위원과 심사 위원과의 전반적인 경쟁에 명확하게 명확하게 명확하게 명확하게 명확한 KPI에 도달하도록 요청 받고 있습니다.
통증 지점의 생생한 그림을 그리는 것으로 시작하십시오. 그런 다음 제품이나 서비스가 어떻게 고유 한 기술이나 멋진 방식으로 멋진 방식으로 접근하는지 설명하십시오. 다음으로, 실제 예제 또는 사용자 스토리를 강조하십시오.
결국, TAM (Total Addressable Market)에서 시장 기회를 정의하십시오. 예, 의사 결정 -제조업체는 비즈니스 시장에 대한 잠재력이 있고 확장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알고 싶어합니다. 그 외에도 판사는 시장에 도달하고 전환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자원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알고 싶어합니다.
경쟁 경쟁 우승자가 이용할 수있는 리소스는 고객 터치 포인트를 의미합니까? 터치 포인트는 변환 측면에서 무엇을 의미합니까? 전환은 최고 소득 측면에서 무엇을 의미합니까? 그리고 그것은 무엇을 얻습니까?
청중
방문자에게 연결하십시오. 당신에게 그들의 힘에 연료를주십시오. 참여하도록 초대하십시오. 방문자와 진정한 연결을 만들면 분리 될 수 있습니다. 힘과 열정을 무대에 가져옵니다. 웃음, 눈에 연락하여 목적으로 움직입니다. 이 일반적인 동사는 공식적인 피치를 흥미로운 대화로 변환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방문객을 서두르고 종종 귀하와 귀하의 비즈니스에 참여하도록 초대하십시오. 질문을하고, 콜 앤 앤 반응을 짜고, 핸드 쇼를 요청하고, 링크를 공유하십시오.이 조각들은 피치에서 떨어질 수 있습니다.
피치를 암기하는 대신 내재화를 내재화하여 예상치 못한 일을 준비하십시오. 피치는 슬라이드를 읽는 것보다 친구에게 흥미로운 이야기를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실제 연결-눈 접촉, 열정 및 양극성 감정을 당신의 메시지로 만듭니다.
문의
얼마나 명확하게 정의 된 지 묻지 않고 비즈니스를 투구함으로써 얼마나 많은 기업가가 놀랄 것인가. 비즈니스 소유자는 청중에게 자신을 제시하도록 요청해야합니다. 비즈니스를 다음 단계로 끌어 올리고 그 자원을 요청하는 데 필요한 주요 자원은 귀하에게 달려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부분을 놀라움으로 남겨 두지 마십시오. 항상 명확하고 구체적인 조사를 포함하십시오. 당신의 중앙에 묻습니다 피치, 그리고 그것 심사 위원들에게 필요한 것과 그 이유를 정확히 말하십시오.
경쟁에서 경쟁의 금액 또는 기타 자원을 정의하는 경우 해당 자원에 동의를 포함하십시오. 판사와 청중 에게이 경쟁에서이기는 실질적인 방식 으로이 경쟁에서이기는 방법에 대해 생각했음을 알리십시오.
종종 비즈니스 경쟁 이외의 추가 자금이나 자원이 필요한 경우이 광범위한 요구를 지정하십시오. 경쟁에서받은 자원이 어떻게 이러한 자원을 따르도록 지원하는지 설명하십시오.
콘텐츠
좋은 피치 시간은 순간이 아닙니다. 준비, 피치 및 결과는 방문자와 연결하는 놀라운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피치에서 클립 및 기타 내용을 생성하면 무대에서 Mike를 떨어 뜨린 후 성공을 거두기 위해 비즈니스를 너무 많이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전체 프로세스를 귀중한 컨텐츠로 고려하십시오. 모든 문서 : 귀하의 앱, 경쟁에서의 수용 (자신의 성공), 준비 작업, 연습 세션, 최종 슬라이드 및 신경까지!
가능할 때마다 비디오에서 연습 피치를 녹음하여 전달을 수정하고 나중에 클립을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후에는 피치 데크, 사진 및 비디오를 저장하십시오. 이 성분은 금입니다. 2 ~ 3 ~ 3- 지브 “엘리베이터 피치”를 사용하여 이메일 뉴스 레터, 웹 사이트 또는 소셜 미디어 게시물에서 사용하십시오.
피치 경험에 대한 짧은 블로그 또는 LinkedIn 게시물을 입력하십시오 – 배운 내용, 결과 및 달성 한 통찰력. 커뮤니티 업데이트 유지 :이 가시성은 고객, 파트너 및 미래의 투자자를 유치 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및 기타 채널을 통해 스토리를 넓히십시오.
준비, 선명도 및 연결을 기반으로 승리 한 피치를 구축했습니다. 심사 위원을 조사하고, 선명한 이야기를하고, 청중을 고용하고, 자원에 대해 구체적으로하고, 시장에 진출하는 기술을 확인하고, 자신감 있고 관련성이 높아진 다음, 그 선물을 다른 매력적인 콘텐츠로 바꾸십시오.
이 요소들은 당신의 피치가 기억에 남고 효과적으로 만들기 위해 함께 작동합니다. 이것들과의 경기는 비즈니스를 과급하고 성장을 향한 길을 가속화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