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은 2021 년 포뮬러 1 시즌의 전반전에 4 개월 반 안에 4 번의 경주를 퍼 뜨렸다. F1 Caravan은 마지막 10 년의 여름 셧다운을 받기 때문에 지금까지 올해를 반영하기에 좋은시기입니다.
주정부 구성원 인 McLeran 챔피언은 그의 지배력을 계속하고 5 번의 경주 중 5 명을 이겼으며, 운전자는 Oscar Pistry와 Lando Norris Drivers의 정상에서 9 점으로 분리되었습니다.
안전한 물에서
파파야 팀은 페라리에서 20 점 리드를 즐겼으며 그 형태의 바보를 제외하고 그린 두 번째 생성자의 왕관을 봉인하는 데 확실히 좋습니다. 이것은 팀이 Shenanigan의 비용에 대해 생각하지 않고 운전자가 큰 보상을 위해 싸울 수있게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더 중요한 것은 2025 년이 현재의 기술 규칙의 마지막 해입니다. 대부분의 당사자들은 이미 다음 시즌에 새로운 거버넌스 시스템에 대한 초점을 바꾸 었습니다. 그리고 2021 년에 시작된 예산 상한선을 제공하면서, 깊은 포켓 파티는 더 이상 시즌 중반의 번거 로움에서 벗어날 수 없습니다. 이는 양식 안내서가 나머지 연도 동안 크게 변할 가능성이 적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현재의 규칙 세트는 팀이 해결하기 위해 싸운 퍼즐이되었습니다. 경쟁 질서는 지난 4 년 동안 크게 바뀌 었습니다. 더 나은 경주를 촉진하기 위해 F1과 FIA는 지상 효과 차량에 중점을 두어 바닥에서 대부분의 다운 푸어를 생산했습니다. 이것은 바닥과 트랙 사이의 저압 구역을 생성하기 위해 차량의 높이를 낮추어 수행됩니다. 효과적으로, 차는 도로에서 ‘빨고 있습니다.
자동차는 이전 시대와 마찬가지로 다운 포스의 앞면과 후면 날개에 의존하지 않기 때문에 차량 뒤쪽의 난류 또는 ‘더러운’공기가 줄어 듭니다. 자동차는 서로 더 밀접하게 따라갈 수 있으므로 추월이 더 쉬워집니다.
정기적으로 연단 : Oscar Pistry와 Lando Norris 간의 챔피언십 싸움은 거의 퍼지지 않고 분리하기 위해 흐릅니다. | 사진 크레디트 : 게티 그림
일반적으로 안정적인 정권의 다음 해에는 당사자들이 유사한 철학 및 현장 수축과 결합됩니다. 그러나 그것은 토지 충격 시대에 없었습니다. 당사자들은 다운 스트림이 차량의 균형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단순히 작동하지 않는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따라서 팀이 자신의 기반의 데이터를 보는 것은 종종 트랙과 잘 관련이 없습니다.
처음 2 년 동안, 당사자들은 자동차가 해협에서 폭력적으로 튀는 곳에서, 특히 메르세데스 – 가난하게 싸웠습니다. 레드 불 (Red Bull) – 그의 전 시절에 토지 영향을 미쳤던 아드리안 뉴욕 (Adrian Newy)이 이끄는 그의 전직 디자인의 재능은 도전이 처음 두 시즌을 지배했다.
그러나 작년 중반의 Red Bull의 업그레이드는 자동차를 운전하기에 더 복잡하게 만들었습니다. Vertpen의 재능만으로도 네 번째 시리즈의 드라이버 타이틀을 얻었습니다. 2024 년 McLaren의 시즌 중반 변화와 Norris의 쾌활한 혐의는 시즌이 조금 늦었습니다.
Vertpen은 2021 년에 Magic of Magic을 만들었습니다. 그는 두 번의 승리 후 초기에 사냥을하고 있지만, 두 번째에서 5 위에서 5 위로 시작하는 자동차에서만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그는 이제 Dothron이 될 운명입니다.
마찬가지로 페라리는이 시대에 Topsy-Tarvi로 여행했습니다. 이탈리아 마크는 2022 년에 시작하여 다음 시즌에 무너졌으며 2021 년에 맥라렌을 물리 치기 위해 5 점을 얻었습니다. 올해 프랜 싱 말이 다시 문제에 직면 해 있습니다. 승리하지 않고 유일한 4 대 팀입니다.
대조적으로
이 양도 된 경쟁 명령은 이전 규칙과 완전히 상반됩니다. 메르세데스의 초기 발동 시설은 21 일 하이브리드 시대 초에 구워졌습니다. Red Bull은 2021 년까지 독일 거인에서 적어도 하나의 타이틀을 가져갔습니다.
McLlen의 빠른 성장의 주된 이유 중 하나는 빠른 자동차 일뿐 만 아니라 설계에 대한 추정 디자인이기도합니다. 자동차의 혜택은 압도적이지는 않지만 운전자에게 자신감을주었습니다.
F1은 역사상 두 번째로 성공적인 팀 페리 뒤에 있습니다. 올해는 강력한 플랫폼을 기반으로 열 타이어를 제어하기 위해 기술을 사용했습니다. 이 카운트에서 경쟁사 중 어느 것도 일치하지 않습니다. McLaren의 가장자리는 마이애미와 같은 격렬한 종족에서 과일을 옮겼으며, 어떤 시점에서는 경쟁사에 비해 1 초 랩이있었습니다.
그러나 McLaren조차도 발달 곡선을 막지 못했습니다. 연초에 운전사, 특히 노리스는 프론트 엔드의 느낌 부족에 대해 불평했다.
바레인과 제다는 노리스 시즌의 첫 3 분의 1에 2021 년에 자동차에서 편안하지 않다고 말했을 때 많은 실수를 저지르고있다. 대조적으로 Piastries는 제한으로 제한되어 오류를 줄였다.
McLaren은 New Front Suspension Geometry의 문제를 해결했으며 Norris는 캐나다에서 도입 된 이후로 행복했습니다. 영국 운전자는 지난 4 번의 레이스 중 3 명을 이겼습니다. 그러나 Pistry는 트윗을 사용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는 팀이 성능 업그레이드를 도입 할 때 변수를 추가하고 싶지 않습니다.
Pistry의 리드가 손질되었지만 24 세의 old는 좋은 속도를 보여 주었고 영국과 헝가리의 손길은 그의 팀원들보다 빠르지 만 불행했습니다.
둘 사이의 전투는 트랙 레이아웃에서 분리되었으며,이를 분리하기에는 매우 낮습니다. Narris는 시즌 후반에 운동으로 작년에 기술을 얻은 트랙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는 작년에 단지 외부 샷이더라도 타이틀 제목으로 경험 한 경험으로 돌아갈 수있었습니다.
Pystri는 자신의 경험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자신이 최상위에 있다는 것이 입증되었습니다. 그의 팀원보다 약간의 정신적 외관이있을 수도 있습니다. 그는 휠 투 휠 싸움과 싸우는 최초의 사람이며 임상 적 인 Norris는 부족합니다. 그는 F1에서 3 시즌을 개선하고 타이어 관리에서 개선했으며 빠른 견습생이기도합니다.
기회가 노크 될 때
두 운전자는 모두가 새로운 규정에 따라 새로운 시작을 시작한다는 점을 고려할 때 이것이 최고의 기회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McLaren이 정상에있을 것이라는 보장이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몇 년 동안 팀이 지배적이면 두 명의 운전자가 관심을 유지하기 위해 밀접하게 일치해야합니다.
우리가 지금까지 본 것에서, 타이틀 싸움은 전선으로 내려갈 것이며 우리는 시즌 후반에 흥미 진진한 끝입니다.
게시 -2025 년 8 월 8 일 오후 11시 22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