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식료품 점, 특히 수프 섹션에서 피카추를 보았습니다. 그리고 아니요, 수프는 맛이 전기가 될 수 있어도 피카추로 만들어지지 않습니다. 그것은 캠벨과 그것의 파트너십입니다. 포켓몬 아이들의 목표. Pikachu 외에도 Bulbossour, Charmandar, Squartol, EV, Ziglipf, Mew 및 Mewatway와 같은 캐릭터도 볼 수 있습니다. 캠벨은 특정 포켓몬을 만들어 마케팅을 홍보하기 위해 다른 수준을 추가했습니다.
차는 사람? 수프의 파스타는 캐릭터만큼 모양입니다. 아이들이 수프에 더 관심을 갖도록하는 재미있는 방법이지만, 이것은 비디오 게임 마스크가 가장 좋아하는 간식의 일부로 등장한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게임 및 식품 파트너십 및 협력의 오랜 역사가있어 예기치 않은 크로스 오버가 발생하여 내부 농담과 이상한 게임 역사의 탄생을 유발합니다.
운명
1997 년에 일부 브랜드는 아침의 일련 상자 안에 플로피 디스크를 가져 왔습니다. 해당 디스크의 운명의 변환, 특히 최종 운명9 세의 아이들의 목표였습니다. 걱정하지 마십시오. 폭력은 톤이되었고, 당신이 시리얼-리프트 파워 업을 사용하여 승리하는 적을 쏘지 않고 승리했습니다. 이것은 이상한 퀴즈이며, 내가 모호하게 느낄 수있는 아기 일 때 연재 상자에서 디스크를 찾는다.
Chex 자형 갑옷을 입은 사람인 Chex Warrior의 역할을 맡았습니다. 다소 어리석은 일이지만 효과적입니다. 출시 후 chex 퀘스트 그 이름은 일련의 판매의 295%이상을 추진했습니다. 연주에 관심이 있다면 화석 직렬 상자를 찾을 필요가 없습니다. 이 게임은 몇 년 전에 다시 발현되었으며 무료로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버거 킹과 스닉 킹
2000 년대 중반, Berger King은 일련의 세 게임을 발표했습니다. Snick King, Big Rumpin ‘및 Pocketbike Racer. 게임은 크지는 않지만, 일종의 미소입니다. 스닉 킹 배고픈 사람들에게 음식을 제공하기 위해 플레이어에게 일하지만 그것을 잡지 않는 스텔스 기반 타이틀. 게임이 무엇인지에 대한 놀라운 깊이가 있습니다. 스닉 킹 2006 년 상위 10 위 중 10 위는 최고의 판매 게임에서 끝났으며 그 이후로 수집가 중 한 명이 밈이되었습니다.
버거 킹의 금색 도금 포켓몬 카드
1999 년, 높이 포켓몬 미국에서 Jitzist는 그 행동의 일부를 얻기를 원했습니다. 버거 킹은이 작업을 수행하는 또 다른 창의적인 방법에 대해 생각했습니다. 23 캐럿 골드 도금 포켓몬 카드. 카드는 플라스틱 포켓 필드에 왔으며 식사를 할 때 $ 2에 불과했으며 핫케이크처럼 판매되었습니다. 당신이 추측 할 수 있듯이, 금도금 금으로 간주하기에는 너무 얇 았지만, 그 시절을 기억하기에 나이가 들었고 남은 장난감이라면 그만한 가치가있는 것을 테스트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수집가는 조건과 카드에 따라 최대 $ 200를 지불하고 있습니다.
NOID를 피하십시오
아마도이 목록에서 가장 클래식 한 음식 넥타이 인 Domino의 “Noid Repo”프로모션은 비디오 게임에 집중하는 최초의 광고 프로모션 중 하나입니다. NOID를 피하십시오 슬로건이 하나 일뿐 만 아니라 1989 년에 출판 된 비디오 게임은 피자를 파괴하고 파괴하려는 노드였으며, 당신은 Noid의 손에 PI를 잡아 당기려고 시도한 배달 소년으로 연주했습니다. 거기도 멈추지 않습니다. 1990 년에 게임이 호출되었습니다 EO! 노이드 대중의 관심은 끌 렸지만 위험에 불과합니다. Kamen Ninja HanamaruCapcom의 닌자 플랫폼. 게임은 에뮬레이터를 통해 온라인으로 플레이 할 수 있지만주의하십시오. EO! 노이드 단단한 것. 당신은 그것을 영혼의 첫 번째 (그리고 유일한) 피자 주제처럼 생각할 수 있습니다.
샌더스 대령과 데이트하고 싶습니까?
일본에서만 실제로 발생할 수있는 단계에서 개발자는 Psychop Steam에서 무료 타이틀을 출시했습니다. 나는 당신을 사랑합니다, 샌더스 대령이것은 선수가 주요 KFC의 중심을 얻는 책임을지는 요리 학교에서 데이트 시뮬레이션 세트입니다. 이 게임은 놀랍게도 잘 평가되어 샌더스 대령과 수많은 애니메이션 스타일 캐릭터가 등장합니다. 예술은보기에 좋으며, 손가락 선택을 더 좋게 만들 정도로 이상합니다.
관심 있는? 걱정하지 마세요. 우리는 판단하지 않습니다. 나는 당신을 사랑합니다, 샌더스 대령! Steam은 여전히 무료로 플레이 할 수 있으므로 이번 주말에 회전하십시오.
게임은 주류로 갔으며 이와 같은 인기있는 타이틀을 보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의무 전화 에너지 음료 회사와 파트너 관계를 맺습니다. 그러나 첫날, 그것이 덜 광범위한 응용 프로그램을 가진 틈새 취미 일 때? 마케팅 프로모션은 매력적이고 어리 석고 맛있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더 많이 보길 바라는 것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캠페인 수프 프로모션은 피카추 모양의 파스타, 선반에서 나를 데려 갈 수있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