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월드 뉴스 Vendy는 소비자에 대한 경제적 불확실성의 무게를 위해 싸우고 있습니다.

Vendy는 소비자에 대한 경제적 불확실성의 무게를 위해 싸우고 있습니다.

6
0

Vendy는 금요일에 판매 전망을 차단하여 기본 체중 경쟁과 경제적 불확실성을 지적했습니다.

회사 관계자는 최신 소득 보고서를 게시 한 후 금요일에 분석가들과 전화를 걸면서 웬디의 도전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임시 CEEK 켄 쿡 (Cek Ken Cook)은 현재 환경에 비추어 현재 1 년 내내 아파트의 이전 추정치에 비해 2%감소에 비해 3%에서 5%감소 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말했다.

2021 년에 Vendy는 소프트 소비자의 요구, 특히 패스트 푸드 체인이 빈번한 저소득 고객들 사이에서 Bank of America의 분석가 인 Sara Cento의 CBS Moneywatch를 다루고 있습니다.

“저소득 고객은 압력을 받고있다”고 그는 말했다.

Wendy와 같은 패스트 푸드 체인은 경제에 대한 우려 때문에 식사로 돌아온 저소득 고객의 관심을 끌기 위해 경쟁하고 있습니다. Bankrett에서 5 만 달러 미만의 5 월 연구에 따르면, 44%는 작년보다 올해보다 적은 비용을 소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응답했습니다.

전 Wendy의 전 CEO 인 Kark Tanner Harshi는 회사가 떠난 후 임시 최고 경영자로 출발했으며 금요일에 “역동적 인 소비자 행동과보다 도전적인 경쟁 환경의 조합 인”결과에 대해 논의하라는 요청을 받았습니다.

그는 새로운 서리가 내린 제안으로 5 월과 6 월에 판매를 개선 한 후 “전반적인 수요는 우리의 기대보다 느려졌다”고 덧붙였다. 회사의 입고 보고서에 따르면, 버거 체인의 판매는 2 분기에 1 년 전 17 억 달러로 5.7% 감소했습니다.

웬디 관계자들은 아침 식사를 피하는 인플레이션에 강한 고객이 이러한 증가하는 압력을 나타낼 수있다.

쿡은“아침에 2 쿼터는 남은 하루보다 더 나쁜 성과를 계속하고있다. “소비자 불확실성이 증가하고 고객이 집에서 다른 음식을 먹는 것을 선호 할 때, 아침 식사는 종종 그들이하는 첫 번째 장소입니다.”

한편, 작년에 본 맥도날드 경기 후퇴 저소득 고객으로부터, 그의 결정 후 그 추세를 반전 한 후 값 메뉴를 확장하십시오. Chris Kempzinsky의 CEO는 이번 주 초에 분석가들에게 2.99 달러의 아침 식사에 표준 품목이 포함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일부 고객은 패스트 푸드 방문이 업계 전반에 걸쳐 느린 후에도 매장으로 돌아 왔습니다.

Cenato는 Wendy의 가격은 의식이있는 고객에게 좋은 품질에 제공되었지만 체인은 경쟁 업체로 효과적으로 의사 소통 할 수 없다고 말했다. “맥도날드는 마케팅의 좋은 일을했으며 웬디가해야한다고 인정했다”고 그는 말했다.

다른 품질의 제안 중에는 Wendy ‘s Biggy Bag이 있습니다. 주니어 베이컨 피자 버거, 작은 감자 튀김, 4 피스 치킨 누가 및 $ 5의 청량 음료가 있습니다.

Cook은 금요일 통화 중 핵심 메뉴 가격에 대해 물었을 때 회사는 새로운 데이터 분석 용량을 사용하여 가격을 평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나는 그것이 우리가 볼 수있는 것이 절대적으로 생각한다”고 그는 말했다.

이 보고서에 기여했습니다.

소스 링크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