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RTS 최고 운영 책임자 (COO)는 Anand Subarmon을 AI 중심 계약의 형사 공급 업체 인 CEO (CEO)로 승진 시켰습니다. 이 회사는 성명서에서 현재 CEO와 공동 창립자 Sameer Bodas가 3 년 이상 회사가 이끄는 후 이사의 역할을 맡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Bodas와 Manish Darda 21 일에 설립 된 Ikartis는 지금까지 연간 수입 수익으로 약 3 억 5 천만 달러를 벌었습니다. 이 회사는 고객의 Fortune 100 회사의 3 분의 1 이상을 계산하며 주요 클라우드 공급 업체 및 시스템 통합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습니다.
Samir Bodas는 Samir Bodas는“기술이 기업과 전체 산업을 전환하는 “AI All”시대, 기쁨, 운영 깊이 및 미래의 주요 가치 “라고 Samir Bodas는 말했다.
“지난 15 년 동안, 우리는 고객이 마지막으로 계약을 전환하여 무역 정의 제품의 기초로 고객이 마지막으로 계약을 전환 할 수 있도록 카테고리 정의 제품을 만들었습니다.
Subaraman은 Oracle, Broustack 및 Finestra의 리더십 역할을 포함하여 Enterprise Software에서 25 년 이상의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Icartis의 COO로서 그는 회사의 주요 비즈니스 라인을 감독하고 AI 용량을 향상시키고 전략적 파트너십을 확대했습니다.
그의 새로운 역할에서 그는 신뢰할 수있는 AI를 제공하고 전 세계의 추가 이니셔티브가 전략적 자산으로 계약을 높일 수 있도록 기관의 목표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엔터프라이즈 기술은 비판적 반사 지점에 자리 잡고 있으며, ICERTIS는 광범위한 데이터 리소스, 계약 별 AIS, 에이전트 및 부조종사에 대한 무시에 대한 무시에 대한 독특하고 별도의 커뮤니케이션 인텔리전스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Ikartis의 Contract Intelligence 플랫폼은 계약에 중점을 둔 통합 솔루션으로, 성과를 관찰하며 계약 조건을 분석합니다. 이를 통해 서명이 완료된 후 계약 기반 의무의 중요성을 밝힐 수 있습니다.
Megha Reddy에 의해 편집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