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연예인 뉴스 시드니 체육관 운영자는 등산가의 ‘가슴 아픈’치명적인 가을에 벌금을 부과했습니다

시드니 체육관 운영자는 등산가의 ‘가슴 아픈’치명적인 가을에 벌금을 부과했습니다

11
0

Araya의 파트너는 법원에 대한 피해자 영향 진술에서 사건 후 그녀의 가슴 아픈 일에 대해 이야기하면서“전 세계가 어떻게 파산하고 그 이후로 혼란 스러웠는지”회상했다.

아라야의 어머니는 등반 체육관에 약 150 번 참석 한 아들의 죽음이 가족의 삶을 영원히 바꿨다고 말했다.

그녀는“아이를 잃는 것은 최악의 악몽입니다. 우리는 상상할 수없는 일을 겪고 있습니다.

“당신은 이런 일이 우리에게 우리에게 일어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한때 우리가 가질 것이라고 생각했던 삶은, 놀라운 미래를 너무 아름답고 축복 받았으며, 이제는 결코 될 수 없었습니다.”

세인트 피터스의 시드니 실내 등반 체육관.

세인트 피터스의 시드니 실내 등반 체육관.

시설을 운영하는 Crestville은 사건 이후 센터에서 모든 자서전 시스템을 영구적으로 제거했으며 검사 및 유지 보수 절차에 대한 검토를 수행했다고 법원에 말했다.

이 사건의 결과로, 일일 검사 및 외부 연례 테스트를 포함한 절차를 문서화하기 위해 새로운 검사 및 유지 보수 정책도 개발되었다고 밝혔다.

크레스트 빌 대변인은이 마스트 헤드에 대한 성명서 에서이 회사는“지방 법원의 판결을 인정하고 받아 들인다”고 말했다.

“무엇보다도, 우리의 생각은이 가슴 아픈 사건의 영향을받는 가족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남아 있습니다.”

로딩

“안전은 Crestville의 최우선 과제입니다. 진행 과정에서와 마찬가지로 Crestville 은이 문제에 대한 실패를 인식하고 체육관에서 모든 참가자의 복지를 보장하기 위해 가장 엄격한 산업 표준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지역 사회의 지속적인 지원에 감사하며 모든 사람들에게 안전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전념하고 있습니다.”

웬디 스트라 테디 (Wendy Strathdee) 지방 법원 판사는 크레스트 빌과 그 이사 인 마이클 가벤 (Michael Garben)과 사이먼 스티븐스 (Simon Stevens) 가이 사건에 대한 후회와 책임을 표명했다고 말했다.

Crestville은 $ 375,000의 벌금형 (2024 년 초기 유죄 판결을 설명하기 위해 $ 500,000에서 감소)을 받았습니다. Stevens와 Garben은 각각 125,000 달러의 벌금을 부과 받았다 (초기 유죄 판결에 대한 15 만 달러의 회계에서 감소).

Strathdee는 벌금이 Crestville의“무수한 실패와 흐르는 결과”와 관련된 사람들에게“심각한 위험”을 고려했으며, 또한 억제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녀는 판결에서“범죄는 매우 심각한 것이었다”고 말했다.

“그 위험을 줄이기위한 조치는 쉽게 구할 수 있었지만, 그러한 결함의 결과는 궁극적으로 치명적이었다.”

Araya의 사망은 2021 년 NSW Covid-19 Lockdown 제한이 끝난 후 체육관이 다시 열린 지 며칠 만에 발생했습니다.

시드니에서 가장 큰 등반 체육관 중 하나 인이 시설은 1993 년부터 운영되고 있습니다.

소스 링크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