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 AMC 극장은 프리 쇼 광고에서 한 번 더 변화를 계획하며 고객은 연기입니다.

AMC 극장은 프리 쇼 광고에서 한 번 더 변화를 계획하며 고객은 연기입니다.

6
0

AMC는 말한다.

지난달 광고 기간을 연장하기로 결정한 후, 영화관 기어와 스튜디오가 경영진들 사이에서 비슷하게 감지 된 후 극장 그룹은 영화가 시작되기 전에 그룹을 배립하려고했고 프리 쇼 광고가 단축되었습니다.

마감일은이 흥미로운 변화가 여전히 작동하고 있으며 특정 세부 사항을 해결 한 후에도 영화의 사람들은 아마도 몇 달 안에 광고의 가벼운 부담을 보게 될 것입니다.

AG Gaul Eye Cinemilse는 영화관 대기업이 최근 온라인 티켓 페이지에 새로운 메시지를 포함 시켰다고 언급했습니다. “나열된 쇼 타임은 트레일러가 25-30 분 후에 시작되며 추가 콘텐츠가 영화를 시작합니다.”

게시물은 AMC에 도달하여 의견을 제시했습니다.

일부 AMC A 목록은 뉴스에서 계속해서 기쁨을 공개 한 것만으로도 15 달러가 넘습니다.이 티켓은 저렴하지 않습니다.


시간 맹인의 경우 긴 프리 쇼가 최종 지원 시스템입니다. 게티 이미지를 통한 AFP

그러나 압도적 인 대다수의 영화 팬 온라인은 그것에 대해 완벽하게 작동합니다.

그리고 일부 영화 제작자 – 소수 – 실제로 즐기십시오 대부분의 경우 제품 광고가 편리합니다.


영화관의 사람들
많은 영화 제작자들은 트레일러를 통해 앉아있는 것을 좋아합니다. 점점 더 많은 비평가들과 함께 문제를 받아들입니다. John Jeramsky -Stock.adob.com

“영화 중에 욕실을 사용할 수 있도록 미드 롤 광고를받을 수 있습니까?” 뉴스의 X (이전에 트위터) 스레드는 답변을했습니다.

“형제는 거짓말하지 말고, 광고는 내가 적시에 만드는 이유입니다.”만성 늦은 늦은 해설자를 인정했고, 또 다른 사람들은 “버퍼는 늦게 많은 꽁초를 절약합니다”라고 동의했습니다.

사용자는 뉴스에 심각하게 산만 해졌고 “하나님의 사랑을 위해, Noooo.”

“우리는 AMC를 소개하기 위해 3 개의 별도 프로모션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어디에 있는지, 영화에서 일어나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

반면에 트레일러의 짧은 비율은 싱글 맨 시네마 시네마를 포함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눈에 띄었습니다. “저는 트레일러의 트레일러에서 트레일러를 원합니다.”

Bloomberg의 National Cinema Inc. 지난 달의 광고 성인 보고서에 대한 보고서는 새로운 계약의 결과로보고했습니다.

이 회사는 경쟁 업체가 수년간 같은 일을 해왔다고 불평 했으므로 Pre-Show Extension은 AMC에게 티켓 가격을 지불 할 수있는 기회 만 제공합니다.

AMC 담당자는 성명서에서 “지난 5 년간 AMC는 기본 티켓 가격 상승에 의존하지 않는 중요한 수익을 찾았다”고 말했다.

성명서는 “우리는 PLF의 상당한 확장 도입, 더 많은 음식 선택 의식 제안, 팝콘 버킷 및 기타 수집 된 면제 선박과 같은 영화로 채워진 상품의 도입과 같은 점점 더 나은 영화의 향상을 통해이를 수행했다”고 설명했다.

“그들은이 치유 음식과 간식의 가격을 요약해야한다”고 해설자는 광고 정책의 대안으로 제안했지만, 의심스러운 것은 곧 기업 할인을 보게 될 것이다.

소스 링크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