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 감독 제임스 카메론 (James Cameron)은 인공 지능이 무기 시스템에 접근 할 수있게 할 때 세계는 “터미네이터 스타일의 묵시록”의 문앞에 있다고 말했다.
카메론은 인류가 그의 3 년간의 Cy-Fi 영화 The Terminator Arnold Schwarzenegger의 터미네이터에서 멸종 위기에 처할 수 있음을 인정합니다.
그는 Rolling Stone Magazine에 “ARMS 시스템, 심지어 핵무기 시스템 수준, 핵 방어 카운터 스트라이크, 모든 것들을 통합 한 터미네이터 스타일의 묵시록의 위험이 여전히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7 뉴스 앱 : 오늘 다운로드로 뉴스를 배우십시오
“작전의 극장이 너무 빠르기 때문에 결정 창이 너무 빠르기 때문에 처리 할 수있는 데 많은 지성이 필요할 것이며 우리는 아마도 똑똑 해져서 사람을 고리에 올릴 것입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쓰러졌고, 핵전쟁을 일으킬 수있는 국제 사건의 문앞에 우리를 남긴 많은 실수가있었습니다. 그래서 나는 모릅니다.”
카메론은 다음과 같이 덧붙였다.
“그들은 모든 종류의 표현과 동시에 선택을 표현합니다 …”
카메론은 최근 핵 무장 해제를 요구하는 공개 서한에 서명했으며, 그의 다음 영화는 히로시마의 히로시마 유령, 찰스 펠레 니노 (Charles Pelegrino)라는 이름을 기반으로하며, 145 년 핵폭탄의 이야기와 그 결과를 알려줍니다.
감독은 영화가 아마도 가장 “도전적인 영화”일 수 있음을 인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