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환경 보호국 (EPA) 제안 랜드 마크 온실은 자동차 산업을 다시 구체화하여 가스 검색을 철회 할 수 있으며, 여전히 엄격한 배출 지침을 준수해야했습니다.
EPA 29 7 월 계획 중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자동차, 발전소, 석유 및 가스 생산자 및 항공기를 포함한 여러 산업 전반에 온실 가스 배출을 제어하기위한 법적 및 과학적 근거로 사용되는 20 명 중 “위험의 멸종 위기”를 철회합니다. 공개 의견의 기간을 거쳐야하는 제안은 자동차 산업에 영향을 미치는 규칙에 중점을 둡니다. 통과하면 경광, 중간 및 중장기 차량 및 헤비 듀티 엔진에 대한 모든 온실 가스의 값을 취소합니다.
“이 제안으로 트럼프는 EPA 자동차 제조업체와 미국 고객에게 최대 16 년의 불확실성을 끝내도록 제공하고 있습니다.” EPA 관리자 Lee Zeldine발표가 말했다.
오바마 행정부에서 도입 된 배출 및 연료 기술에 대한 엄격한 기준 Biden은 행정부에서 연장됩니다공급 된 자유주의 EV 펀드최근 몇 년 동안 많은 자동차 제조업체들이 전기 자동차를 함대에 추가했습니다. 볼보와 같은 다른 사람들은 주제를 한 단계 더 발전 시켰으며 전체 전기 미래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조경은 규제 의제를 발전시킨 트럼프 대통령 하에서 움직이고있다.
전문가들은이 제안이 통과되면 자동차 제조업체를위한 전기 자동차를 생산해야한다는 압력을 완화하고 EV와 가스 주도 차량의 혼합이 소비자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다고 말합니다.
S & P Global의 최고 자동차 분석가는“이 제품은 시장에서 자동차 제조업체를 시장에서 제작하고, 자동차 제조업체를 생산 및 유지할 수있는 더 나은 힘을 제공하며, 현재 전기 소비 속도와 더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회장 겸 CEO 연합 John Bozella John Bozella는 CBS Moneywatch에 무역 협회가 미국의 주요 자동차 제조업체의 선언을 검토하고 있다고 이메일에 말했다.
“동시에, 이전 행정부의 최종 행정부는 달성 할 수 없으며 현재 시장 상황을 반영하기 위해 미국 자동차 산업의 경쟁력을 유지하고 산업이 차량 선호도와 낮은 배출을 유지하기 위해 업계를 수정해서는 안된다”고 덧붙였다.
EPA 대변인은 의회가 EPA에 자동차와 트럭에 대한 온실 가스 규정을 부과 할 수 있도록 명확하게주지 않았으며, 위험을 철회하겠다는 제안은 “차량 제조업체는 EV 또는 다양한 차량의 개발을 금지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소비자 요구에 집중하십시오
전문가들은 양도 된 규제 환경에서 고객 선호도는 계속해서 자동차 제조업체의 결정을 내릴 것이라고 말합니다.
미시간에 기반을 둔 컨설팅 회사 인 앤더슨 경제 그룹의 창립자 인 패트릭 앤더슨 패트릭 앤더슨 (Patrick Anderson Patrick Anderson)은 “그들의 센터는보다 저렴하고이를 다루는 데 중점을 둘 것입니다.”
지난 몇 년 동안 전기 자동차의 채택률은 고정되었지만 대부분의 미국인들은 여전히 펌프에서 자동차를 태웠다. S & P Global Mobility의 경 차량 등록 데이터에 따르면, 차량에 대한 수요는 작년에 비해 감소했습니다. 1 월부터 5 월까지 전기 자동차 시장의 점유율은 7.3%로 2024 년 전체에 8%, 자동차 인텔리전스 공급 업체의 데이터를 비교했습니다.
그러나 소비자에 대한 수요는 지난 1 년 동안 다소 정지되었을 수 있지만, 자동차 제조업체는 여전히 해외에 머무르기 위해 경쟁력있는 단기 제품을 공급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모든 자동차 제조업체는 글로벌 참가자이며, 여기에서 잘 팔리지 않을 수도 있지만 어딘가에 더 잘 팔 수 있습니다.”
영향은 시간에 걸릴 것입니다
전문가들은 제안서가 통과되면, 제품 라인에 이미 투자 한 시간과 돈에 근거하여 자동차 제조업체의 근거리 계획은 심각하게 변경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Brynley는“이 유형의 차량이 이미 X 수의 차량을 만들 계획이라면 차량을 변경할 수 있지만 내일은 반드시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계획되어야한다.”
글로벌 리서치 회사 인 Eurasia Group의 보고서에 따르면 자동차 제조업체의 제품 개발주기는 5 년에서 10 년으로 연장됩니다.
전문가에 따르면, 회사가 변화하는 올바른 전략과 속도는 자동차 제조업체에서 자동차 제조업체로 변경 될 것입니다. Eurasia 보고서는“이제 자동차 제조업체는 비 바이오 도틴 홍수, 특히 덜 엄격한 배출 한도로 인해 유연성과 비용이 줄어들 것”이라고 말했다.
일부 회사는 EPA 제안이 통과 될 때 캘리포니아 대학교의 David Victor CBS Moneywatch 교수가 업계를 주입 할 것이라고 우려하고 있습니다. 또한 규칙을 설정하는 과정은 아마도 법정에서 도전 할 것이라고 그는 말했다.
빅터는“(자동차 제조업체)는 곧 신뢰할 수있는 새로운 세트를 얻지 못한다”고 말했다.
EPA는 8 월 8 일부터 29 일까지 제안 된 규칙에 대한 가상 공청회를 수행하고 있으며, 공개 의견 기간은 9 월 7 일까지 열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