툴란의 스타 포워드 그렉 글렌 (Greg Glenn)은 22 세의 나이에 사망했다고 학교는 월요일에 발표했다. 글렌은 지난 주말 “비극적 인 사고”로 사망했다고 통지는 말했다. 학교는 사망 원인을 밝히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이번 주말 비극적 인 사고로 사망 한 대학 공동체의 회원 인 Greg Glen III를 잃었습니다.” “그는 스포츠와 학계 모두에 대한 그의 정신, 헌신 및 감정으로 우리의 삶을 풍요롭게 한 재능있는 학생 운동 선수였습니다. Greg는 우리 남성 농구 팀의 뛰어난 운동 선수였으며 그 주위에 기쁨과 빛을 가져 왔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우리에게 영감을주었습니다.”
캔자스 코치 Bill Self는 ‘증상’에 대한 심장 과정 이후 병원에서 풀려납니다.
카일

미시간에서, 그는 새로운 시즌을 보냈고 2023 년에 글렌을 비교로 옮겼습니다. 글렌 평균 10.6 점, 5.3 리바운드, 3.1을 돕고 녹색 파를 위해 34 경기를 모두 시작했습니다. 플로리다 출신의 폼페오 해변은 비교하여 시니어 시즌에 들어갈 준비가되었습니다.
“스포츠에서의 성취뿐만 아니라 그렉을 기억하자, 그는 그렉에게 모든 사람과 공유 한 모든 친절과 따뜻함을 기억합니다.” “그는 영원히 우리 대학 가족의 일부가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