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tendra Lalwani의 아버지의 마지막 날 2016 년에 응급 병원 검사가 표준이되었습니다. 그러나 구급차는 끊임없는 투쟁이었습니다.
“내가 무서워하면 가격이 4 ~ 5 번 촬영 될 것”이라고 그는 기억한다. “그들은 5 분을 말하지만 항상 1 시간이 걸립니다.”
그의 아버지의 심장 마비와 다음 죽음의 날, 구급차는 결코 오지 않았으며 장례식의 지연도 뒤따 랐습니다.
이 경험은 Lalwani에게 파괴적이었습니다. 2023 년에 따르면, 인도의 외상 환자의 약 80%가 중요한 첫 시간에 도움을받지 않습니다. 자연의 과학 보고서 공부합니다.
“뭄바이에서 이런 일이 발생한다면 소규모 도시에서 사람들이 직면 한 사람들은 무엇입니까?” Jitendra는 스스로에게 물었다. “아마도 아버지의 축복이었을 것입니다. 그의 죽음 이후에도 그는 나에게 목적을 주었다.” 다이얼 4242에 대한 아이디어를 전했습니다.
이 회사는 같은 해에 Jitendra Lalwani라는 포장 된 마케팅 담당자가 공동 설립했습니다. Nilesh Mahmbre, 선임 IT 산업; 그리고 거의 30 년 동안의 경험으로, 통신 전문가 인 Atin Verma는 인도의 구급차 네트워크를 촉진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앱을 사용하면 구급차 예약, 실시간 추적 및 24×7 지원이 가능합니다. 4242 다이얼로 지역 운영자와 파트너 관계를 맺고 응답 시간을 개선하고 취소를 줄입니다. 운전자를 훈련시키고, 커미션을 청구하지 않으며, 올바른 구급차, 기본 생명 지원 (BLS) 또는 ALS (Advanced Life Support)가 1 분 안에 배송되었음을 확인합니다.
B2B 클라이언트의 경우 다이얼 4242는 15 분 구급차의 턴을 보장하고 지연을 위해 벌금을 부여합니다. 로드 블록을 극복하기 위해 여러 방향으로 여러 구급차를 보내므로 적어도 한 번은 생성됩니다.
오늘날이 회사는 병원, 기업 및 지그 플랫폼에서의 견인력 증가를 포함하여 BLS, ALS, ICU, Inter-CT, 투석 및 공기 구급차를 제공합니다.
2025 년 7 월, Dial 4242 Bayanzels, IIM Bangalore의 NSRSL 및 IAN Group의 참여와 함께 다른 Angel 투자자들은 Rs 9 Crore를 모금했습니다. 회사는 자금이 평균 응답 시간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기술, 마케팅, 의료 센터 및 주요 임대료에 투자 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소매, 숙련 된 판매 및 OPS 팀은 집중할 것입니다.
“오늘날 우리는 12 분 미만의 시간을 가지고 있으며, 이곳은 Red. Health와 Medulance를 포함한 다른 플레이어들보다 훨씬 짧습니다.”
스타트 업은 또한 AI를 사용하여 환자에게 실시간으로 환자를 보낼 계획이므로 병원은 구급차 팀을 경로에서 치료하거나 안내 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현재 뭄바이, 델리, 하이데라바드 및 벵갈 루루와 같은 선택된 도시에서 팬-인디아를 확장 할 계획입니다.
Dial 4242는 새로운 펀드를 통해 GPS 추적, 자동 전송 및 스마트 통합 – 자동차 충돌 경보, 스마트 워치 ECG 식별 및 GIG 근로자 지원과 같은 기술을 확장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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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vid Call에서 전국의 OPS로
현재의 성장에도 불구하고, 여행은 회사의 원활하지 않았습니다. 2021 년에 Lalwani는 거의 포기했다.
이번에는 거의 이번에는 Covid -19가 세계를 강타했습니다. 그의 공동 창립자는 그에게 “랄 와니, 당신은 임무로 시작했습니다. 이제 당신의 생명을 구하기 위해 당신은 떠나거나 돌아와서 변화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다이얼 4242의 첫 번째 코비 콜은 하루 종일 구급차를 찾을 수 없었던 노동중인 임산부를위한 것이었다. Lalwani는 다음과 같이 회상했다. “아무도 Covid가 어떻게 퍼 졌는지, 사람들이 무서워했고 구급차 운전자가 탈출 한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고 회상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이얼 4242는 여자를 위해 한 시간 안에 구급차를 보낼 수 있었고 전염병은 조직의 전환점이되었습니다. “그 법의 축복은 우리에게 계속 우리에게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의 코비드 여행이 시작될 때입니다.” 그때 뭄바이 경찰은 그들을 추천했고, 땅 페니 커는 X에 그들을 특징으로했으며 NGO와 함께 구급차, 플라즈마 및 침대를 제공하는 파트너였습니다.
B2 C ~ B2B
COVID-19가 B2C-Firm 모델을 따르기 전 4242 번 다이얼 4242. 그러나 수입으로 싸웠다. 그러나이 피벗은 Jomato 및 Swiggie와 같은 플랫폼이 가장 짧은 시간에 부상 배달 파트너를 지원하기위한 프로그램에 도착했을 때 도착했습니다.
파트너 앱에 SOS 버튼이있는 파트너는 무료가 있으며 구급차 서비스를 시작하고 Jomato Ambulance Support 및 Mobile Health Unit의 파트너링을 제공합니다. 곧 아마존 보드가 이사회에 와서 육군 캔톤먼트 및 Naxlight 지역, 특히 공연 노동자들과 같은 외딴 지역을 지원하도록 요청했습니다.
이 Partners Dial 4242는 B2B-First 모델이이를 복구하는 방법임을 보여주었습니다. 이 계약은 3 년 넘게 거래에서 5 루피를 확보했으며, 고객당 1 개의 크로 어 루피의 연간 매출 잠재력을 확보했으며 현재 인도 전역의 지그 플랫폼 및 병원 파트너가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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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벗의 일환으로 다이얼 4242는 기술을 업그레이드하고 모든 플랫폼에서 구급차에 시스템을 만들었습니다. Lalwani는 Lalwani는 “오늘날 구급차가 10,000 개가 있다고 말하는 대신 무한 수영장이 있다고 말합니다.”라고 말합니다.
코비드 후 과제에도 불구하고 다이얼 4242는 이제 관리 가능한 손상에 더 가깝습니다. 그것은 천사 투자자들로부터 Rs 2 crore를 높이고 23-24 회계 연도에 133%의 성장을 기록했습니다.
2017 년 얇은 5 명의 팀 팀 에서이 회사는 2023 년까지 약 15 명의 핵심 직원과 30 명의 현장 직원이되었으며 현재 2025 년 말에 50 개의 코어와 200 명의 운영/지원 직원을 확장 할 계획입니다.
다이얼 4242에 대한 인식은 이해 관계자뿐만 아니라 창립자들에게도 양도되었습니다. Lalwani는 “우리의 변화 시간은 12 분입니다.
도전과 계획
Lalwani는 강력한 기술과 전국에 도달 한 후에도 “그들의 가장 큰 도전은 경쟁이 아닙니다. 이것은 인식입니다.”
“고객이나 투자자에게 묻는 첫 번째 질문은 ‘휴대 전화에 구급차 번호가 있습니까?’ 사례의 99%, 삶이 심각하게 받아 들여지지 않기 때문입니다. “
이를 변경하기 위해 스타트 업은 회원 계획을 시작했으며, 이는 무료 구급차 서비스로 매년 Rs 49에서 시작했습니다. 목표는 응급실 접근에 대한 접근성 일뿐 만 아니라 특히 가족, 노인, 공연 근로자 및 원격 지역의 사람들에게 자동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Lalwani는“현재 경쟁이나 다른 것보다 더 많은 것이 있기 때문에 인도 사람들이 실현 해야하는 것은 그들의 삶의 문제”라고 말합니다.
Megha Reddy에 의해 편집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