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hfuss에 따르면 그랜드 또는 꽉 짜인 공간을 개념화하는 것이 우선 순위이지만 일부 업계 파트너와 고객은“주의를 기울이고있다”고 말했다.
Rehfuss는“많은 사람들이 2026 년까지 새로운 매장 개구부를 연기하고 대신 즉각적인 수익 창출 전략으로 초점을 바꾸고 있습니다. 트럼프 행정부가 발표 한 최근의 관세는 전국에주의 파도를 보냈다. 소매 기업은 국내 생산 전환 우선 순위를 정하고, 수입품 및 자재를 단기 가격 변동성에 헤지하기 위해 비축하고, 관련성과 수익성을 유지하기 위해 운영 및 파트너십을 간소화하고 있습니다.
Rehfuss는“앞으로 몇 달 동안 진화 관세 정책이 결론에 미치는 진정한 영향을 드러 낼 것입니다.
한편 소비자는 제품 수명을 연장하기 위해 더 신중한 구매를하고 수리, 보수 및 재조정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이 “관리 문화”가 이루어지면서 수량보다 품질을 선호하는 변화가 커지고 있습니다.
사실,“품질”은 엔터테인먼트와 관련하여 작동하는 단어입니다. 엔터테인먼트 공연장이 환대에서 계속해서 신호를 받으면 몰입감과 건강에 집중된 경험은 많은 사람들에게 최고입니다.
재미, 음식 및 피트니스
최근 글로벌 아키텍처 및 디자인 회사 MG2는 음식과 엔터테인먼트의 연결에 대한 연구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Eatertainment”라는이 보고서는 성공적인 엔터테인먼트 공간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주요 요소를 간략하게 설명합니다.
그것의 스릴 : 성공적인 Eatertainment 공연장은 환대 사고 방식에 의해 주도된다고 제안합니다. 소비자는 앉은 곳에서 셀프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다각적 인 식사 경험을 소중히 여깁니다.
많은 식당 경험은 향수와 셔플 보드, 다트, 볼링, 미니 골프 등과 같은 활동과 관련하여 다양한 소비자 유형이 재미에 참여합니다. MG2는 Funclusives, Food Fanatics 및 경쟁적으로 사회의 세 개인을 요약합니다.
Funclusives는 가장 일반적인 페르소나입니다 (설문 응답자의 48%). 그들은 단순히 스스로를 즐기고 즐기기를 원합니다. 사교가 요점입니다. 식품 광신자 (29%)는 식품 제공이 엔터테인먼트 경험과 동일하거나 더 나을 것으로 예상하며, 경쟁적으로 사회적 개인 (23%)은 특정 활동의 열렬한 팬입니다. 사회화와 음식은 부차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