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지금 인기 급상승 폭발성 장애가 길고 다음 테스트 비행을 위해 SpaceX Starship Megarocket 설정

폭발성 장애가 길고 다음 테스트 비행을 위해 SpaceX Starship Megarocket 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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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까지 건설 된 가장 강력한 로켓 시스템은 다음 테스트로 향하고 있습니다. 일련의 폭발성 실수와 실패의 중심에있는 차량 버전을 사용하여 다음 테스트를 진행합니다.

SpaceX는 일요일 오후 7시 30 분 오후 1 시간 동안의 시험 비행에서 우주선 Megarocket을 시작하는 것을 목표로하고 있지만, 리프트 오프 시간은 변경 될 수 있다고 말했다. 회사에 따르면이 행사의 웹 캐스트는 약 30 분 일찍 시작될 것으로 예상된다.

Uncrewed Starship 프로토 타입은 마지막으로 비슷한 비행 계획을 따릅니다. 세 가지 임무와 테스트 중에 테스트를 완료하는 것을 목표로 삼았습니다. SpaceX는 2024 년에 약간 축소 된 버전의 로켓으로 깨끗한 시험 임무를 수행 한 후 1 월에 현재 세대의 우주선 차량을 데뷔했습니다.

그러나 그 데뷔 이후, 차량은 플로리다 동쪽으로 인구가 많은 섬에서 두 번 폭발하여 터키와 Caicos의 도로에 부딪 히고 바하마 섬의 기슭에 씻겨졌습니다. 우주선은 또한 5 월 마지막 시험 비행에서 인도양의 착륙장으로 향하면서 통제를 방해하지 않았다.

Moment SpaceX Starship Rocket 폭발을 참조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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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런 다음 6 월에 사우스 텍사스의 회사의 출시 및 개발 시설에서 엔진 테스트 스탠드에 묶인 우주선 우주선이 갑자기 폭발하여 파편을 뿜어 낸 SpaceX 인프라에 손상을 일으켰습니다.

이러한 좌절은 오랫동안 스페이스 렉스 비평가들을 비난하고 멕시코 정부를 포함한 새로운 비평가들을 끌어 들였다. 영국 정부 또한 목요일 성명서에서 터크 스와 CAICOS를 포함한 해외 영토의“안전을 보호하기 위해 미국 정부 파트너와 긴밀히 협력하고있다”고 밝혔다.

올해 일련의 사고는 우주 비행 전문가와 이해 당사자들 사이에서 우려를 제기했으며 미국은 2027 년에 인간을 달로 돌려 주려는 계획을 포함하여 우주선의 최종 성공을 많이 타고 있다는 것을 강조했다.

그리고 그 성공은 보장되지 않습니다.

남부 캘리포니아 대학교 (University of Southern California)의 우주 비행사 공학 교수였던 전 NASA 우주 비행사이자 우주 렉스 컨설턴트 인 개렛 레 미만 (Garrett Reisman)은“이것이 어떻게 끝날지 예측하기가 매우 어렵다”고 말했다.

“나는 그것이 결코 일하지 않을 수 있다고 생각하거나 우주와 지정학에서 우리의 미래의 전체 미래를 혁명화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그는 새로운 우주 경주에서 중국에 기술 우월성을 보여주는 미국의 목표를 언급하면서 덧붙였다.

5 월 27 일 사우스 텍사스에서 시험을 시작한 후 우주선 로켓의 배기 트레일 깃털.

SpaceX는 5 월 마지막 기내 실패에 대한 응답으로 이번 주말에 비행 할 예정인 Starship 시스템의 변경 사항을 구현했다고 밝혔다.

이러한 변경에는 연료 디퓨저 (Fuel Diffuser)라는 구성 요소에 대한 조정이 포함되며,이 회사는 마지막 비행 중에 오작동이 발생했다고 생각하여 예상보다 높은 압력이 우주선의 코 콘에 쌓입니다. 지난주에 발표 된 SpaceX의 기술 개요에 따르면 차량이 통제 불능 상태가 된 원인 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최근의 문제에도 불구하고 상업용 로켓 출시를 허가 한 연방 항공국 (Federal Aviation Administration)은 지난 주에 SpaceX의 최신 사고에 대한 조사를 마감하고 회사의 일요일 미션을 비행 계획을 승인했다고 밝혔다.

현행법 및 규정에 따라 FAA는 상업용 로켓 회사가 공공 재산이나 방관자의 안전에 위험을 초래하지 않도록하는 것만으로도 임무를 수행합니다.

이 기관은 8 월 15 일 성명서에서“공공 부상이나 공공 재산에 대한 피해에 대한보고는 없다. FAA는 SpaceX 주도 조사 결과를 감독하고 받아 들였다”고 말했다. “SpaceX는 사건의 재발을 막기 위해 시정 조치를 식별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3 월 11 일 워싱턴 DC에서 백악관의 사우스 잔디밭에서 SpaceX CEO CEO가 백악관의 사우스 잔디밭에서 연설하면서 듣습니다.

업데이트에서 SpaceX는 또한 많은 문제를 경험 한 Starship 버전이 곧 은퇴 할 것임을 분명히했습니다.

회사 블로그 게시물에 따르면“현재 세대는 현재 세대와 함께 남아 있으며, 각각은 차량 기능에서 봉투를 확장하도록 설계된 테스트 목표가 있습니다.

SpaceX CEO Elon Musk는 이미 더 크고 더 큰 추진제를 운반 할 차량의 더 크고 야심 찬 반복에 대한 계획을 괴롭 혔습니다.

이제 SpaceX는 스케일 업 버전의 Starship을 추구 할 것이며, 이는 현재 Starship 프로토 타입의 성공적인 테스트 비행을 시작하든 아니든 Apollo Moon Landings에 전원을 공급 한 NASA 로켓보다 이미 두 배 이상 강력합니다.

Reisman은“더 큰 업그레이드가 현재 문제를 해결할 수있을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또한 새로운 문제를 소개 할 수 있습니다 – 당신은 결코 알지 못합니다.”

특히, 미국 정부는 우주선 테스트를 촉진하려는 노력에서 SpaceX를 보조 할 수있는 몇 가지 조치를 취했습니다.

5 월, FAA는 텍사스에서 매년 25 번의 우주선을 출시 할 계획을 승인했으며, 이전에 수행 할 권한이 있던 5 개에서 증가했습니다.

그리고 이달 초,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6 월에 머스크와 함께 공개적이고 유리체로 떨어 졌음에도 불구하고 환경 검토를 포함한 민간 부문 로켓 운영에 대한 장애물과 규제 감독을 확장하도록 설계된 행정 명령을 발표했습니다.

한편, SpaceX가 시계와 경주하면.

Musk는 2026 년에 다음 기회가 발생할 때 화성으로 차량 중 하나를 화성으로 보내고 싶을뿐만 아니라 NASA는 29 억 달러 규모의 계약의 일환으로 20127 년 중반에 차량 중 하나에 달하는 음력 표면에 우주 비행사를 보낼 계획입니다.

7 월까지 NASA 관리자로 일한 Janet Petro는“우리는 Starship 에서이 내기를 만들었다”고 말했다. “그들은 힘든 한 해를 보냈지 만 SpaceX는 매우 강렬하고 동기 부여 된 회사입니다.”

Petro는 SpaceX가 Starship의 디자인을 개선하고 차량을 작동시킬 것이라는“완전한 신뢰”를 가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전 SpaceX 고문 인 Reisman은 또한 희망적이지만 확실하지 않다고 말했다.

Reisman은“SpaceX는 Starship에서 실존 적 도박을 만들었습니다. “그들은 엄청난 양의 돈과 자원을 개발에 쏟아 붓고 있습니다. 그러나 어느 시점에서는 금융 물리학 법칙이 여전히 적용됩니다.”

Starship Flight 8 Booster는 3 월 6 일 SpaceX의 사우스 텍사스 시설에서 런치 패드를 반환합니다.

Flight 10이라고 불리는 Starship의 다음 비행으로 계획에 따라 모든 것이 진행되면, 400 피트 높이의 Starship 런칭 시스템은 텍사스 남부의 SpaceX 시설에서 이륙하여 해안의 물 위로 솟아납니다.

SpaceX에 따르면 Super Heavy라고 불리는 리아프에서 최초의 전력 파열을 제공하는 로켓 시스템의 하단 부분은 텍사스 해안에서 통제 된 스플래시를 만들려고 시도 할 것입니다.

이 임무를 위해 회사는 로켓 부스터가 발사 된 타워의 팔로 다시 조종하는 극적인 슈퍼 무거운 “젓가락”착륙을 반복하려고 시도하지 않을 것입니다. SpaceX는 대신 차량을 한계로 밀어 붙이도록 설계된 일련의 테스트를 통해“실제 성능 데이터를 수집하기 위해”계획대로 진행되지 않는 미래의 임무를 모방 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언젠가 우주 비행사들의화물이나 호송대를 가지고 다니도록 설계된 Upper Starship Spacecraft는이 임무를위한 더미 위성 만 운반 할 것이며 우주를 계속 비행 할 것입니다.

비행 중에 Starship은 8 개의 위성 “시뮬레이터”를 배치하고 우주선의 로켓 엔진 중 하나를 우주에 다시 배치하려고 시도합니다. SpaceX는 지난 3 번의 테스트 임무 에서이 두 이정표를 모두 치지 못했습니다.

이 V2 Starship 프로토 타입이 유사하게 아픈 운명을 충족하더라도 SpaceX는 다시 한번 시험 비행을 성공으로 구성 할 수 있습니다.

이 회사는 “빠른 반복 개발”이라는 엔지니어링 철학을 사용하는데, 이는 광범위한 지상 테스트 또는 기타 덜 위험한 시뮬레이션을 통해 빈번한 테스트 임무에서 비교적 저렴한 프로토 타입을 출시하는 것을 강조합니다.

고유 한 개발 접근 방식으로 인해 SpaceX는 불 같은 사고를 수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회사는 테스트 항공편조차도 엔지니어가 우주선의 디자인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된다고 말했다.

SpaceX의 8 월 15 일 성명서는“비행과 지상 시험을 통해 배운 모든 수업은 차세대 우주선과 매우 무거운 디자인에 직접 공급되고 있습니다. “현재 세대와 함께 두 번의 항공편이 남아 있으며, 각각은 완전히 재사용 할 수 있고 신뢰할 수있는 로켓을 향해 반복 할 때 차량 기능의 엔벨로프를 확장하도록 설계된 테스트 목표가 있습니다.”

SpaceX의 개발 접근법은 종종 위험하고 뻔뻔 스러웠지만 과거에는 회사에 잘 봉사했습니다.

개발 단계를 떠나 작동하면 회사의 로켓 중 하나가 오작동하는 경우가 거의 없습니다. Falcon 9 Rockets를 사용하는 회사의 Human Spaceflight 기록은 흠이 없었습니다.

Reisman은 우주선이 결국 작동한다면 SpaceX (또는 NASA)만이 그 이점이 아니라는 점은 말했다.

Reisman은“우주 산업 전체가 우주 산업이 우주선 작업에 베팅하고 있습니다. 약속을 달성하면 경제성의 혁명이 될 것입니다. “저는 낙관론과 비관론의 원인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이 어떻게 될지 예측하기가 매우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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