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퓨 리서치 센터 설문 조사에 따르면 30 개의 저명한 뉴스 소스의 미국 청중은 교육 수준에서 크게 다릅니다.
대서양으로부터 정기적으로 뉴스를받는 대략 6 명에서 10 명의 미국 성인 (62%)은 최소한 학사 학위를 받았다고 말합니다. Axios, NPR 및 New York Times는 또한 비교적 높은 수준의 정식 교육을 가진 청중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매장에서 정기적으로 뉴스를받는 성인의 절반 이상이 대학 학위를받습니다. 전체적으로 미국 성인의 36%가 대학 졸업생입니다.
이에 비해 설문 조사에 포함 된 두 가지 주요 스페인어 TV 네트워크 인 Univision과 Telemundo는 각각 15%와 16%의 청중의 대학 졸업생의 비율이 가장 낮습니다. 이 매장에서 정기적으로 뉴스를받는 대부분의 미국인들은 히스패닉이며, 미국의 히스패닉 성인은 미국 성인보다 대학 학위를받을 가능성이 적습니다 (20% vs. 36%).
주요 방송 TV 네트워크와 관련하여 NBC News (32%)에서 정기적으로 뉴스를받는 약 3 명의 미국 성인, ABC News (31%) 및 CBS 뉴스 (30%)는 대학 졸업생입니다. 이것은 학사 학위를 가진 미국 성인의 국가 수준 바로 아래에 있습니다. 설문 조사에 따르면이 세 가지 네트워크는 모두 미국인의 가장 일반적인 뉴스 소스 중 하나입니다.
CNN과 Fox News는 또한 미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뉴스 소스 중 하나입니다. CNN의 청중은 전반적으로 미국 성인과 비슷한 대학 졸업생 (38%)을 가지고 있으며 Fox News는 점유율이 다소 낮습니다 (27%).
관련된: 폭스 뉴스에 관한 6 가지 사실
Tucker Carlson Network, Newsmax 및 Joe Rogan Experience를 포함하여 주로 공화당 청중이있는 다른 뉴스 소스는 Fox News로 대학 졸업생 인 일반 뉴스 소비자의 비슷한 주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공화당 유권자들은 일반적으로 민주당 유권자보다 대학 학위를 가질 가능성이 적습니다. 그러나 청중의 교육 수준에서 이러한 차이는 다른 매장에 대한 당파 적 선호의 결과 일뿐입니다. 심지어 이내에 각 당사자, 다양한 뉴스 소스의 청중은 다양한 수준의 교육 성취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월스트리트 저널에서 정기적으로 뉴스를받는 공화당은 CBS 뉴스에서 정기적으로 뉴스를받는 공화당 원보다 대학 학위를 가질 가능성이 훨씬 높습니다.
이 뉴스 소스의 청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뉴스 미디어 추적기를 참조하십시오. 각 뉴스 소스의 잠재 고객 내에서 교육 수준을 완전히 분석하려면이 자세한 표를 참조하십시오.
메모: 이 분석에 사용 된 질문, Topline 및 Survey 방법론은 다음과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