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과학 기술 Essex에서 수천 미터의 도로를 수리하는 데 사용되는 혁신적인 새로운 기술

Essex에서 수천 미터의 도로를 수리하는 데 사용되는 혁신적인 새로운 기술

14
0

Essex의 수천 미터 도로는 재활용 트럭 타이어로 부분적으로 만든 새로운 재료로 수리되었습니다.

Roadmender라고 불리는 새로운 시스템은 Elastomac이라는 재료를 사용하여 얕은 움푹 들어간 곳을 고정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지난 1 년 동안 Essex Highways는로드 맨을 사용하여 거의 14,000 평방 미터의 도로를 치료했습니다.

Elastomac 재료는 기존 수리 방법보다 최대 4 배 빠르게 적용 할 수 있습니다. 즉, 승무원은 한 사이트에서 다음 사이트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또한 도로 폐쇄가 적고 운전자의 혼란이 줄어 듭니다.

Essex County Council은 더 빠르고 비용 효율적일뿐만 아니라이 과정이 더 환경 친화적이라고 말합니다.

더 읽으십시오

Elastomac 재료의 재활용 함량과 오프 사이트로 운송 해야하는 폐기물의 부족으로 인해 각 수리의 탄소 발자국은 전통적인 방법에 비해 최대 85 % 감소합니다.

일단 적용되면, 접착력, 유연한 화합물은 기존 도로 표면과 완벽하게 결합됩니다.

이것은 물 유입을 방지하고 도로의 수명을 크게 연장합니다.

고속도로, 인프라 및 지속 가능한 운송을 담당하는 카운슬러 인 Tom Cunningham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우리는 Essex의 도로 네트워크를 유지하고 개선하기 위해 그 어느 때보 다 더 많은 투자를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단지 돈을 쓰는 것이 아니라 주민들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로드 맨은 그 좋은 예입니다.

“더 빠르고 덜 파괴적이며 비용 효율적이며 지속 가능합니다. 우리 지역 사회가 환영 할 모든 것.

“우리는 Essex 사람들에게 최고 수준의 도로를 제공하기 위해 혁신적인 기술을 계속 탐색 할 것입니다.”

혁신적인 프로세스는 지역 도로 네트워크의 Essex County Council의 기록적인 투자 기간 동안 기존의 구덩이 수리 방법과 함께 진행되었습니다.

이 투자는 이미 구덩이 관련 불만이 크게 감소했습니다.

로드 맨 제도뿐만 아니라 다른 주요 이니셔티브에는 2,500 만 파운드의 Priority One 프로그램과 800 만 파운드의 MHI (Menter Highways Initiative)가 포함되며, 이는 각 Essex 카운티의 협의회가 전용 Essex 고속도로 승무원에게 액세스하여 지역 사회에 가장 중요한 도로 문제를 해결합니다.

소스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