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시네마人 캐주얼 한 영화관은 과거의 일입니다. 그것은 할리우드에게 문제입니다

캐주얼 한 영화관은 과거의 일입니다. 그것은 할리우드에게 문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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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임스 영이“캐리비안의 해적 : 블랙 펄의 저주”에서 기회를 잡은 것은 영화관으로 자발적인 여행을 가졌다. 2004 년의 “Garden State”와 동일합니다. 그리고 기발한“흠없는 마음의 영원한 햇살”.

그들은 그가 레이더에서 가지고 있던 영화가 아니었지만, 그는 그들을 즐겼습니다. 그리고“Eternal Sunshine”은 이제 그의 가장 좋아하는 영화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요즘 47 세의 컴퓨터 엔지니어는 극장에 가서 새로운 것을 발견하려는 동일한 운전을 느끼지 못했습니다. 영화는 이제 더 짧은 시간 동안 극장에 있습니다.

노스 캐롤라이나 주 모리스 빌 (Morrisville)의 영은“내가 돌아 서서 그것을 찾아 가거나 극장에 나타 났을 때까지 극장에서 나왔다”고 말했다. “그게 내가 그리워하는 것입니다. 영화에 놀랐습니다.”

그는 혼자가 아닙니다. 사람들이 변덕스럽게 극장에 나타나고 가능한 모든 것을 볼 때, 특히 전염병 이후 감소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을 데려 오는 영화가 충분하지 않을뿐만 아니라 사람들이 그들을 발견하기에 충분히 긴 극장에 있지 않습니다. 이 모든 사람들은 극장의 잠재적 이익 마진으로 인한 것으로, 여전히 군중을 데려 오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Fithian Group Theatre Consulting Firm의 창립 파트너 인 Patrick Corcoran은“그들은 가장 큰 잠재적 인 청중 풀입니다. “시스템을 통해 영화의 흐름이 필요하며 사람들의 인식에 도달해야합니다.”

캐주얼 영화 관람객은 시장에서 중요한 부분입니다. Corcoran은 Corcoran은 정기적으로 정기적으로 안정적으로 나타나는 사람들이 박스 오피스의 약 12 ​​~ 15%를 구성한다고 말했다. 그것은 자연스럽게 들리는 사람들을위한 많은 공간을 남깁니다.

그리고 박스 오피스는 여전히 전염병의 효과에서 회복되지 않았습니다. Covid-19 이전에 국내 박스 오피스는 정기적으로 매년 티켓 판매에서 100 억 달러 이상을 생산했습니다. 올해는 약 85 억 달러를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영화 비즈니스 정보 사이트 인 The Numbres의 창립자 인 Bruce Nash는“우리가 올바른 영화를 보았을 때 사람들이 그들을 볼 것이고 우리는 그 격차를 할 것이고, 그 차이를 보충 할 것입니다.

박스 오피스에 다양한 장르를두면 더 많은 청중을 끌어들일 수 있습니다. 매일 1 억 달러에서 1 억 달러의 박스 오피스를 가져 오는 미드 티어 영화는 요즘 더 무서워졌습니다. 소니의“누구든지 당신”은 고전적인 롬콤이 여전히 극장에서 지배 할 수 있음을 증명했지만 장르 면적, 드라마와 로맨틱 코미디는 이제 큰 화면을 잡기가 더 어려워졌습니다.

짧은 연극 창문도 역할을합니다. 전염병 이전, 영화는 일반적으로 약 80 일 동안 극장에 있었기 전에 집에서 볼 수있게되었습니다. 전염병이 쇠약 해지면서 그 수는 평균 30 일로 줄어들었지만 올해는 평균 32 일로 평평 해졌다 고 내쉬는 말했다. 스튜디오는 영화가 여전히 문화적 에테르에있는 동안 더 많은 홈 비디오 수익을 포착 할 수 있기를 희망하여 짧은 창문을 채택했습니다.

집에서 영화를 볼 수있는 저렴하고 경쟁적인 방법을 갖는 것은 영화 관람객의 습관이 바뀌 었습니다.

Nash는“청중에게 다가 갈 수있는 영화 시간을 주어야한다는 인식이 있습니다.

연극 창문이 좁아지면서 Cineplex에서 영화를보고 집에서 볼 수있는 것 사이의 중복이 증가했습니다. 데이터에 따르면 표준 청중 드롭 오프 율은 영화가 극장에 있든 스트리밍에 관계없이 동일하게 유지 된 것으로 나타 났지만, 숫자는 처음에 영화를 보지 못한 사람의 수를 설명하지 않는다고 Corcoran은 말했다.

“당신은 반드시 크게 마케팅되지 않는 것이 쉽고 자주 영화를 발견하지 못한다고 그는 말했다.”그들은 넓은 출시에 없지만 거기에있다 “고 그는 말했다.

그러나이 모든 것은 대부분 극장 소유자의 통제에서 벗어난 것입니다. 자유 시간이있을 때 사람들, 특히 집에 머무를 수있는 더 많은 옵션이있는 사람들이 극장으로 돌아올 수있는 사람들을 어떻게 유혹합니까?

Dine-in 영화관 체인 Alamo Drafthouse는 오랫동안 영화를 찍는 참석 행사를 만드는 아이디어에 대해 오랫동안 의지 해 왔습니다. 예를 들어, 텍사스 소재의 오스틴 전시회 회사는 참석자들에게 녹색 안경, 맞춤형 오즈 아이언 메뉴 및 에메랄드 시티 소어를 제공하여 브로드 웨이 적응을 축하 할 수있는 대화 형 영화 파티를 열었습니다.

Alamo Drafthouse의 최고 마케팅 책임자 인 Chaya Rosenthal은“관객은 영화를 보는 곳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경험에 정말로 집중하고 가능한 한 기억에 남고 특별하게 만듭니다.”

또 다른 옵션은 충성도 프로그램 일 수 있으며, 영화 관람객이 극장에 더 자주 가도록 장려하고 아마도 그들이 건너 뛸 수있는 영화에 대한 기회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보다 캐주얼 한 영화를위한 극단적 인 촉매제는 MoviePass였으며, 저렴한 티켓을 보조하는 지속 불가능한 비즈니스 모델로 인해 무너졌습니다. (회사는 6 월에 새로운 투자자를 확보했다고 발표하면서 복귀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35 세인 카메론 닥슨 (Cameron Daxon)은 그의 AMC A-List 멤버십 덕분에 올해까지 약 50 편의 영화를 보았습니다. 1 월에만, 그는 미야자키의 애니메이션 영화“소년과 헤론”, 영국 로맨틱 판타지“우리 모두 낯선 사람”, 제이슨 스타담 주도 스릴러“양봉가”, 공상 과학 인디 제작“ISS”및 프랑스 법적 드라마“가을의 해부학”을 보았다.

사우스 패서 디나에 사는 프리랜서 작가 인 Daxon은“진정으로 무엇이든 볼 것입니다. “바는 저에게 더 낮습니다. 저는 ‘극장에서 이것을 정말로보고 싶었습니다.’ 이제는 ‘그 영화가 꽤 좋지 않습니까?’

노스 캐롤라이나의 전 캐주얼 영화 관람객 인 젊은이에게는 그의 극장 출석은 이제 더 산발적이며 더 계획되어 있습니다. 그가 본 마지막 영화는 Tim Burton의“Beetlejuice Beetlejuice”였는데, 직장에서 쉬는 하루를 보냈고, 그와 그의 아내는 목요일 마티 네를 잡았습니다.

그의 목록에서 다음은 그의 7 살짜리 딸과 함께“사악한”것이었다. 그는 그녀가 2 시간짜리 40 분 런 타임을 통해 그것을 만들 수 있는지에 대해 걱정했지만 최악의 시나리오“그들은 나에게서 두 개의 티켓을 얻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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