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시네마人 Kishore | 칸나다어 영화 뉴스

Kishore | 칸나다어 영화 뉴스

13
0

널리 접근 가능한 예술 형식 인 Cinema는 다양한 청중에게 다가 가서 강력한 메시지를 전달할 수있는 독특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와 채팅에서 Kishore Kumar g진행중인 16 번째 Bengaluru International Film Festival의 배우이자 브랜드 대사는이 잠재력을 모두 활용하여 모든 사람의 이익을 위해 중요하다고 강조했습니다.
“우리는 친척 예술 형식으로 영화와 교류해야합니다. 모든 사람들을위한 평화의 정원 인이 영화제의 주제는 Kuvempu의시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이것은 형제애를 요구합니다. 이것은 내가 진심으로 믿는 것입니다. 우리는 이것에 대해 지금 이야기해야합니다. 우리는 이것에 대해 이야기해야합니다. 나는 영화를 우선 순위로 삼아야합니다. 이러한 원칙에 따라이 노선은이 땅에서 행복하게 살 수있는 기본 원칙입니다.
‘AI는 흥미롭지 만 잠재적으로 위험한 도구입니다.“우리는 여전히 AI 소개의 초기 단계에 있습니다. 우리는 전폭적 인 의미를 알지 못합니다. 그러나 필름 카메라가 디지털에 대한 방법과 마찬가지로 기술 발전은 처음에는 회의론을 가지고 충족되었습니다. AI는 몇 가지 측면을 극복 할 것입니다. 흥미롭지 만 잠재적 인 도구가 될 것입니다.

소스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