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헨티나와 니카라과의 금을 가진 ASU 2025 Culms에서 가라테
II Junior Pan American Games ASU 2025의 마지막 날에 Karate는 남성과 여자 결승과 함께 흥분으로 표시된 하루를 보냈습니다. 이 징계는 니카라과의 조이 시티 아코 코 (Joysi Tinaco)와 아르헨티나의 후안 갈라도 (Juan Gallardo)를위한 금메달과 함께 화려한 방식으로 문을 닫았습니다.
남성의 -60kg 카테고리에서 아르헨티나의 후안 갈라도 (Juan Gallardo)는 금메달을 획득 한 각 시합에서 권위를 보여준 후 팬 아메리칸 챔피언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집에 돌아와서 부모님을 안아주기를 기다릴 수 없습니다.이 메달을 가족에게 바쳤습니다.”젊은 챔피언은 눈물을 흘리며 눈에 띄게 움직였습니다.
은메달은 베네수엘라의 Sebastián Chirinos로 갔고, 동메달은 페루의 헤르메스 모레노와 미국의 장 도르 타에게 갔다.
여성의 -50kg 카테고리에서 Nicaraguan Joysi Tinaco는 금메달을 획득하여 역사를 만들었습니다. 운동 선수는 콜롬비아 앙겔 카 오스피나 (Angélica Ospina)에게 자격을 갖춘 시합을 잃은 후에도 토너먼트 전반에 걸쳐 캐릭터와 힘을 보여주었습니다.
“이것은 큰 스릴입니다. 나는 1 년 동안 내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 훈련을 보냈습니다. 금이 달성했습니다. 나는 그것을 달성했습니다. 그것은 나에게 일어날 수있는 가장 좋은 일입니다.이 메달을 부모님, 친구, 그리고 저와 함께 훈련 한 사람들에게 저를 여기로 데려다주는 사람들에게 전념합니다.
은메달은 베네수엘라의 아나 바스케스 (Ana Vásquez)로 갔고, 청동 메달은 콜롬비아의 Ospina와 볼리비아의 멜라니 유방 에타로 갔다.
이 결승에서 가라테는 공식적으로 ASU 2025에 참여하여 강렬한 전투, 큰 감정을 배경으로 새로운 세대가 이미 Pan American Stage에서 자국을 만들고 있다는 분명한 메시지를 남겼습니다.
Enrique Abel Cáceres Vázquez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