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 11 살짜리 심장 이식 수령인의 부모님의 선물에 대한 기증자 가족 감사합니다

11 살짜리 심장 이식 수령인의 부모님의 선물에 대한 기증자 가족 감사합니다

13
0

새로운이제 Fox News 기사를들을 수 있습니다!

11 살짜리 심장 이식 수령인 Ava Cooper의 가족은 이식 목록에서 긴 기다렸다가 바이러스에 빠진 기적의 순간으로 끝난 후 두 번째 기회에 감사합니다.

“아빠, 난 마음을 얻고 있어요!” 아바 쿠퍼는 클립에서 외쳤다.

그녀의 아버지 인 Sean Cooper는 “당신은 진지합니까? 오, 나의 선하심”이라고 대답했습니다.

Ava Cooper는 3 월에 그녀의 이식을 받았으며 학교로 돌아 오기를 앞두고 있으며, 그녀의 가족은 금요일에 Fox News와 공유했습니다.

백혈병 환자는 사망 한 장기 기증자로부터 최초의 골수 이식을받습니다.

심장 이식 수령인 Ava Cooper (Center)는 부모님 Sean (왼쪽)과 Jamie (오른쪽)와 함께 사진을 찍습니다. (예의 : Jamie Cooper)

Ava Cooper는 “Fox & Friends”에 대해 부모님과 여동생과 함께 웃으며 “지금은 정상적인 삶을 살고 내가하고 싶은 일을한다”고 말했다.

그녀의 아버지 인 Sean Cooper는 가족의 감사가 그 미래를 가능하게 한 기부자 가족에게 확대된다고 덧붙였다.

“우리는 기증자 가족의 관대함이 아니라면 우리가있는 위치에 있지 않을 것”이라고 그는 말했다.

“우리는 축복을 받았으며 말이 그들이 우리에게 준 선물에 대한 자격이 있다는 감사의 말을 전혀 충분하지 않을 것입니다.”

전 MLB 투수는 20 년 동안 보지 못한 고등학교 급우에서 간 기부자를 찾습니다.

청진기는 의료 차트 위에 있습니다

환자의 심장 소리를 듣는 데 사용되는 장치 인 청진기는 의학적 독서 위에 있습니다. 클리블랜드 클리닉의 정보에 따르면 Ava Cooper는 여러 가지 복잡한 심장 문제로 태어났습니다. (istock)

Ava Cooper의 의료 전투는 출생 직후 거의 시작되었습니다. 불과 6 일 만에 그녀는 첫 심장 수술을 받았습니다.

그녀를 치료 한 클리블랜드 클리닉 (Cleveland Clinic)에 따르면, 그녀는 심장의 구멍을 포함하여 몇 가지 복잡한 심장 결함으로 태어 났으며, 방은 위치에 바뀌었고, 가슴 반대편에 잘못 배치 된 심장, 누락되거나 막힌 폐 판막.

의사들은 어린 시절 내내 소수의 수술을 수행했지만 2024 년 9 월까지 그녀의 유일한 선택은 이식이었습니다.

Fox News 앱을 얻으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제이미 쿠퍼 (Jamie Cooper)는 딸이 마침내 마음을받을 것이라는 사실을 알게된다고 말했다.

“그것은 단지 감정적이었다. 나는 아빠와 나는 둘 다 단지 너무 기뻐하고, 안심하고, 무서워했다고 생각한다.… 놀랍고 아마도 우리의 가장 좋은 날 중 하나 일 것입니다. “

Ava Cooper는 수술 이후 더 많은 에너지를 가지고 있었고 전에 방문 할 수 없었던 “장소”를 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소스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