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바이럴 트렌드 에이스 후드의 히트작 인 “Bugatti”는 Tiktok의 최신 바이러스 트렌드에 연료

에이스 후드의 히트작 인 “Bugatti”는 Tiktok의 최신 바이러스 트렌드에 연료

15
0

주요 테이크 아웃 :

  • Tiktok의“새로운 Bugatti에서 Woke Up”트렌드는 Ace Hood의 2013 년 히트 인 “Bugatti”를 사용하여 혼란스러운 커플 장난을 피 웁니다.
  • 바이러스 성 도전에는 한 사람이 운전하는 척하는 반면 다른 사람은 프레임에서 그들을 잡아 당깁니다.
  • 트렌드는“부가티”와 문화적 영향에 대한 새로운 감사를 불러 일으켰습니다.

“I Woke in a New Bugatti”Tiktok 트렌드는 Ace Hood의 2013 년 애국가 인 Rick Ross와 Future가 등장하는“Bugatti”를 스포트라이트로 가져 왔습니다. 제작자들은 바이러스 성 사운드를 사용하여 고급 자동차를 운전하는 흉내내는 혼란스러운 도전을 찍고 있습니다. 결과는 재미 있고 수십만 개의 견해를 쌓고 있습니다.

Whiplash를 유발하는 장난에는 두 사람이 필요합니다. 미래는“새로운 부가티에서 일어났습니다.”라고 외쳤 듯이 첫 번째 사람은 바닥에 앉아 차량을 기어로 바꾸는 것처럼 손을 움직입니다. 카메라 오프 파트너는 발로 신속하게 그들을 보지 못한다. 역할이 반전되면 코믹 히진크가 계속됩니다.

대부분의 비디오에서, 첫 번째 “드라이버”는 극적인 감각으로 프레임에서 란을 벗어나고, 두 번째는 스퍼터링 채찍에서 깨어 난 것처럼 간신히 움직입니다. 카메라에서 신속하게 당겨지는 대신, 여러 번 기어로 이동 했음에도 불구하고 종종 거의 버리지 않습니다. 불일치 한 체력은 인터넷이 엉망이되는 많은 멈춘 부가티스 뒤에있는 범인입니다. 아래의 Tiktok 비디오를 확인하십시오.

에이스 후드의 히트 히트 “부가티 (Bugatti)”

“Bugatti”는 그의 2013 앨범에서 11 번 트랙으로 출연했습니다. 시련 및 환난. J-Bo와 Mike가 제작 한 Made-IT는 Billboard Hot 100 차트에서 20 주를 보냈으며, 33 위에 올랐습니다. 또한 올해의 최고의 클럽 뱅커, 베스트 클럽 뱅커, Best Collab, Duo 또는 Group의 올해의 최고 경쟁자였습니다.

그러나 음악 통계는 노래의 이야기의 일부만을 말합니다. 2021 년에 Ace Hood는 Revolt의“Drink Champs”와 함께 앉아 기록의 광범위한 영향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세계는 ‘부가티 (Bugatti)’기록이 닥쳤을 때 부가티에 대해 알고있었습니다. 이 협력은 또한 미래의 주요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Bugatti”가 석방 된 지 10 년이 지난 후에도 여전히 마력이 있음을 증명하고 있습니다. Ace Hood의 Anthem은 차트를 지배하는 차트 또는 Tiktok 피드이든 인터넷을 계속 이끌고 있습니다.

소스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