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과학 기술 닌자 가이덴 4

닌자 가이덴 4

10
0

내가 점프했을 때 Ninja Gaiden 2 Black 올해 정상에, 내 마음은 전통적인 “소년, 그들은 더 이상 그것을 만들지 않습니다”였습니다. 몇 시간 후 나의 두 번째 생각은 “아마도 그들은 안됩니다”였습니다. 그 시대의 액션 게임은 영혼의 물결에서 사라졌으며, Devil May만이 여전히 울음과 백금 게임으로 집을 구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것이 팀 묶인 플래티넘 팀 닌자가 아니라는 것을 알게되면 Ninja Gaiden 4, 하늘에서 만들어진 경기처럼 느껴졌습니다. 유일한 질문은이 오래된 시리즈가 원래의 정체성을 유지하고 오늘날의 민감도에 맞게 현대화 될 수 있는지 여부였습니다.

Xbox Series X 게임의 첫 시간에 데모를 사용한 후, 나는이 독특한 액션 게임의 맛을 얼마나 좋아했는지를 상기시켰다. 나는 단지 새로운 영웅이 전체 게임에서 젖은 담요만큼 많지 않기를 바랍니다.

닌자가, 닌자,가

최근 검토 제외 Ninja Gaiden : Ragbound,,, 나는이 프랜차이즈에 대한 유일한 실제 경험을 가졌다 닌자 가이든 2 Xbox 360 A. 나는 실제로 그 게임을 물리 치지 않고, 치즈 만남을 배우고 보스를 통해 내 길을 가서 절반 이상을 얻는 것만으로도 패배하지 않습니다. 돌아 간다 블랙 2 게임은 사과가 어떻게 용서되었는지를 상기시켜주었습니다. 새로운 게임을 치고 나서 프레임의 경비가 아니었다면 버튼이 무엇을했는지 알기 전에 적들에 의해 찢어 졌을 것입니다.

내 데모 닌자 가이든 4 전쟁의 기초를 잠그기 위해 호흡을 한 짧은 튜토리얼 섹션으로 시작했습니다. 나는 빠르고 무거운 공격, 블록, 닷지 및 새로운 블라드라 벤 양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후자는 이름만큼 이름이 아니라 정상적인 단계의 수정 자 – 내 혈액을 내 정상적인 공격을 냉장시키는 미터의 소비로 유지하는 방아쇠입니다. 발견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이 있지만 게임은 먼저 일을 더 쉽게 유지하고 지금은 적의 작은 파도를 깨뜨리기 위해 시원하게 느끼는 데 집중합니다.

게임의 첫 번째 원래 미션과 NPC 전투 트레이너에 도달 한 후 트레이너는 전쟁 자체의 깊이 인 까마귀와 대면했습니다. 이곳에서 게임이 나에게 튜토리얼을하지 않고이를 지배하기 위해 빠른 전쟁 시뮬레이션에 들어 가지 않는 모든 단계와 기술을 볼 수있었습니다. 이러한 전략 중 일부, 특히 Parry는 일부 플레이어와 관련이없는 Al Chosik 메뉴보다 더 명확하게 가르쳐야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러나이 전쟁 시스템에는 완전히 chhik의 깊이가 많이 있습니다. 나는 콤보를 던지고 Blood Crow의 공격을 추가하고 Dodge, Block 및 Pari와 혼합했지만 콤보를 던져 Dodge, Block 및 Percy에 혼합되어 기쁨으로 내 길을 개선 할 수 있습니다. 닌자 가이든 4 숙련 된 천장이 너무 많아서 볼 수 없습니다. 레벨이 끝날 때 내 순위를 얻었을 때 특히 명확 해졌고 점수가 고장났습니다.

내 기술이 첫 번째 달리기에 얼마나 기본적인 지 알게 된 후에도 나는 매 초마다 여전히 시원하다고 느꼈습니다. 연소를 퍼 뜨리고, 적을 부수고, 길 잃은 곳에서 완벽한 닷지 나 패릭을 얻고 피 묻은 모습이 놀랍습니다. 나는 평범한 만남으로 잠을 잘 수는 없지만 반 건강 시간을 잃지 않고 실수를 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바스라 별도 이야기. 데모는 보스 싸움으로 끝났지 만 원래 메뉴의 추가 도전 임무를 통해 다른 사람을 시험해 볼 수있었습니다. 당국은 보통 걸려 넘어지지 않기 때문에 나는 그에게 울기 위해 좋은 일을 한 적이 없으며, 그는 단단히 돌아옵니다. 정상적인 단점에서도 야쿠모는 4 ~ 5 번의 타격으로 떨어졌고 몇 초 안에 고객을 태웠다. 나는 초박형 사고 방식을 완전히 거부해야했고 진정으로 내 블록, 카운터를 마스터하고 그의 애니메이션을보고 그가 내 블래드 레븐 공격에 기절했을 때를보아야했습니다. 그것은 클래식 플래티넘 게임 보스가 필요한 것에 가깝게 느껴졌으며 마스터처럼 보였습니다.

아, 그리고 플래티넘 레이어드 음악을 잘 사용하는 것은 전시회 전반에 걸쳐 여기에 있습니다. 이것은 트랙 특성만큼 강력하지는 않았지만 여전히 내 아드레날린입니다.

그다지 흥미롭지는 않습니다. 당신이 플레이한다면 금속 기어 상승 : 복수 그래서 당신은 그들이 어떻게 느끼는지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톤 게임의 모든 부분과 재미 있거나 호환되지 않습니다. 내가 알려지지 않은 적들 뒤에 일어나면 스텔스 살인을 넘어 스텔스 역학이 없습니다. 속도와 침략을 중심으로 구축 된 시스템에서 금이 가고 태클을 느낍니다. 감사합니다.이 데모는 어떤 단계에서도 필요하지 않았으며 대신 검을 선택할 수있었습니다.

다른 난쟁이 자체는 야쿠모입니다. 그는 우리의 새로운 최고 영웅이자 닌자 레펜 클랜의 멤버입니다. Rueo는 게임에있을 것이지만,이 데모는 도전에서만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나는 그와 그의 팀 사이의 적절한 코티 신과 소수의 라디오 상호 작용만으로도 그 또는 이야기를 판단하고 싶지는 않지만 Yakumo로 전달 된 모든 라인은 그려졌습니다. 그는 직접 둔하고 깊이 깊게 깊이 깊게 깊이 빠져 있었을뿐만 아니라 월요일 아침에 게으름에 대한 열정으로 각 라인은 그의 VO가받은 방향이 있어야합니다.

내가 너무 높은 전력의 행동에 관여 할 때, 나는 적을 서로 실행하고, 반대로, 나는 내 귀에 화려한 캐릭터가 있다는 반대로, 그는 타격 엄지 손가락처럼 그린다.

이 데모에는 새로운 쌀, 추가 무기, Al Chhosik 미션 및 기술을 테스트하고 온라인 리더 보드의 계급과 비교할 수있는 기술과 같은 더 많은 힌트가 있지만 상점의 열쇠는 무엇입니까? 닌자 가이든 4 나는 그의 기술은 내가 오래된 게임에서 원하는만큼 시원하게 느껴야한다는 것입니다. 동물의 적은 치명적이지만, 내가 활동하고 내 툴킷의 모든 주요 부분이있는 한, 나는 그들의 혈액에 Yakumo를 코팅 할 수 있습니다. 이 첫 번째 보스는 덜 감사하는 적을 상대로이 단계를 마스터 할 수 있는지 알 수있는 완벽한 테스트였습니다. 잃어버린 예술처럼 느껴지는 방식으로 모두 상쾌하게 흐르고 있습니다.

닌자 가이든 4 10 월 21 일은 PS5, Xbox 시리즈 X/S 및 PC 용 출시됩니다.






소스 링크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