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이스라엘 벤자민 네타냐후 총리는 이스라엘이 모든 가자를 통제하기를 원했지만 지역을 “보관하거나”관리하고 대신 “아랍 세력”을 넘겨주고 싶지 않다고 말했다.
폭스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네타냐후는 이스라엘이 “모든 가자를 통제 할 것”인지 물었다.
네타냐후는 “우리는 우리에게 우리의 보호, 그곳에서 하마스를 제거하고 가자에서 벗어나고, 하마스가 아닌 민간인 행정부와 이스라엘의 파괴에 보내기를 원한다”고 말했다.
“우리는 지키고 싶지 않다”고 덧붙였다. “우리는 보호 외함을 유지하고 싶다. 우리는 그것을 처리하고 싶지 않다. 우리는 관리위원회로서 거기에 있기를 원하지 않는다. 우리는 그것을 위협하지 않고 그것을 올바르게 처리하고 가잔에게 좋은 생명을 줄 아랍 세력으로 넘겨주고 싶다.”
목요일, 네타냐후는 가자 지역을 통제하기 위해 이스라엘 군대의 장관들과 계획을 논의 할 것으로 예상되었다. 이스라엘의 보안 내각은이 계획에 대한 승인이 필요합니다.
가자에서 이스라엘 군사 작전의 확대는 국제적 반대에 대한 국제적 반대를 강하게, 이스라엘을 소외시키기위한 국제적 반대를 유치 할 것이다. 전쟁 이 지역에서 인간 조직은 기근의 채택에 대해 점점 더 우려하고 있습니다.
이스라엘과 하마스 사이의 휴전과 인질 석방 합의에 대한 논의는 최근 몇 주 동안 중단되었으며, 각 당사자는 다른 사람들이 실패하지 않았다고 비난했다.
이스라엘의 이스라엘 대사는“하마스는 논의에 대해 진지하지 않기 때문에 논의가 완전히 깨 졌다고 생각한다. CBS 뉴스와의 인터뷰 목요일. “나는 그들이 결코 확신하지 못하지만, 그들은 확실히 표지가 없다. 유럽 지도자들이 이스라엘보다 하마스보다 더 많은 것을 압박 할 때, 그들은 가자 사람들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으며, 그들은 인질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지 않고 하마스를 축하하고 있으며 그들이 메시지 전쟁에서 이기고 있다는 것을 알고있다.”
하카비는 가자 밸리를 연결하기로 한 모든 결정은 이스라엘 정부에 달려 있다고 말했다.
하카비는 “그들이해야 할 일을 말하는 것은 우리의 일이 아닙니다.” “물론, 그들이 지식, 조언, 조언을 요구한다면, 대통령이 그것을 공급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그러나 결국, 이스라엘 사람들과 이스라엘만이 할 수있는 결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