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대통령은 수요일에 PC 빌더의 외국 칩에 대한 100% 관세 계획 발표에 충격을 받았다. 그러나 아시아 본사, TSMC 및 삼성 본부의 사장은 면제 될 수 있습니다.
목요일 대만 정부 장관은 미국의 새로운 팹 제작 회사의 약속으로 인해 TSMC가 관세로부터 저축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보고했다. Bloomberg에 따르면, TSMC는 미국에 공장을 설립했기 때문에 칩 의무에서 풀려났다 “고 National Development Council의 장관 인 Liu Ching-Ching은 말했다.
같은 날, 한국 정부의 주요 무역 협상가는 삼성 전자 장치와 기념 제조업체 인 Sk Hinix도 면제 될 것이라고 말했다.
트럼프 자신은 칩 중심의 관세로 인한 할인 과정을 언급했습니다. 그는 애플의 팀 쿡 (Tim Cook) 옆에있는 백악관에서“미국에 오는 모든 칩과 반도체에 대해 100% 의무를 지니고있다. 그러나 당신이 건물에 헌신하거나 건축 과정에 있다면 많은 사람들이 거기에 있지 않으면 관세가 없다”고 말했다.
결과적으로 많은 최고의 기술 회사는 관세를 피하고 추가 고객의 가격을 인상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Apple은 향후 4 년 동안 미국에 더 많은 생산 시설과 일자리를 창출하기 위해 6 천억 달러의 투자를 발표했습니다.
편집자가 제안했습니다
한편, Apple, Nvidia 및 AMD 용 칩을 생산하는 TSMC는 애리조나에서 6 개의 새로운 팹을 만들 계획입니다. NVDIA는 4 월에 슈퍼 컴퓨터의 생산 부품에 중점을 두어 2 개의 새로운 텍사스 공장을 설립한다고 발표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트럼프 행정부는 칩 중심의 관세에 대한 세부 사항을 발표하지 않았다. 대통령은 단순히 다음 주에 도달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최고의 이야기를 얻으십시오!
우리의 최고의 기술 뉴스는 당신의 일일 복용량입니다
저를 클릭하여 가입하면 16 세 이상이고 우리의 약관 및 개인 정보 보호 정책에 동의합니다.
가입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이 확인되었습니다. 받은 편지함을 주시하십시오!
Michael Kan에 대해
선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