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바이럴 트렌드 트럼프는 스미소니언 박물관이 “노예 제도가 얼마나 나쁜지”에 대해 비판했다.

트럼프는 스미소니언 박물관이 “노예 제도가 얼마나 나쁜지”에 대해 비판했다.

4
0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화요일 워싱턴 DC에서 스미소니언 박물관을 비판하면서 단체는 “통제 불능”과 “지그의 마지막 부분”이라고 말했다.

진정한 사회적 포스트에서 트럼프는 박물관이 미국 역사, 특히 노예 조직의 부정적인 측면에 많은 관심을 기울 였다고 비난했다.

그는 다음과 같이 썼다. “논의 된 모든 것이 우리 나라가 얼마나 끔찍한 지, 노예 제도가 나빴고 Lowness가 얼마나 많은지에 관한 것”이라고 그는 썼다. “성공에 대한 것은없고, 밝기에 관한 것이없고, 미래에 대한 것은 없습니다.”

트럼프는 박물관이 3 월에 발행 된 행정 명령과 호환되는 미국과 역사에 대한보다 낙관적 인 견해를 보여 주도록 장려했다. 그 명령은 순수한 것을 요구했다 Semi-Indigestion Museums에서 “우리가 공유 한 역사를 왜곡하는 세부 사항을 나누십시오”. 그것은 JD 밴 부통령 부사장에 태그를 붙였고 그에게 박물관에서 “반미 이상”을 제거 할 책임을 주었다.

화요일 트럼프는 최근 박물관의 움직임과 커리큘럼에 관한 대학들과의 전투에서 선을 그렸습니다.

그는 다음과 같이 썼다. “나는 변호사들에게 박물관을 통과하고 대학에서 시작한 것과 같은 과정을 시작하도록 지시했다”고 그는 썼다. “이 나라는 깨어 났기 때문에 깨어날 수 없습니다. 우리는 세상에 ‘따뜻한’나라를 가지고 있으며 사람들이 박물관과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기를 원합니다.”

더 읽으십시오

이 주제에 대해

소스 링크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